넷플릭스실화영화추천 베스트5

 

넷플릭스,
실화영화 추천 베스트 5

 

 

넷플릭스에서 다양한 장르의 영화를 볼 수 있는데요. 무엇보다도 실제 있었던 실화영화를 볼 때면 두배 이상의 감동을 받게 되죠. 넷플릭스에서 실화영화를 주로 찾아서 보게되었는데 제가 본 영화는 장애인의 사랑, 야생의 삶, 가족사랑 등을 다루었습니다. 넷플릭스에서 볼 수 있는 가슴뭉클한 실화영화를 추천해보겠습니다.  

넷플릭스 실화영화추천

 

넷플릭스 실화영화추천 1 :: 내 사랑 

 

넷플릭스 실화영화 첫번째 추천작 영화 「내 사랑」은 화가 모드 루이스의 실화를 바탕으로 한 영화입니다. 아직도 그녀의 그림이 머릿속에 남아있을 정도로 색감이 아름다웠고 소장하고 싶은 그림이 있습니다. 주연으로는 에단 호크와 샐리 호킨스가 맡았습니다. 샐리 호킨스를 통해 화가 모드 루이스의 사랑스러움을 느낄 수 있었고 에버렛 루이스역을 맡은 에단 호크는 무뚝뚝하고 상대방 배려없이 툭 내뱉는 차가운 남자지만 마음은 모드루이스를 사랑한다는 것을 잘 표현해주었습니다. 역시 에단 호크구나 싶었어요. 너무 멋있는 배우입니다.  

 

개봉년도 : 2016년(아일랜드,캐나다)

장르 : 로맨스/멜로

감독 : 에이슬링 월시

주연 : 에단호크, 샐리 호킨스

 

실제 살았던 작은 집과 화가 모드루이스의 모습

 

"당신의 마지막 인생 로맨스는 언제였나요?"

 

운명처럼 세상에서 가장 작은 집에서 만난 에버렛과 모드. 혼자인 게 익숙했던 두 사람은 서로에게 물들여가며 깊은 사랑을 하게 되고 서로의 사랑을 풍경처럼 그림에 담았습니다. 

 

넷플릭스실화영화추천 모드루이스의 내사랑(Maudie) 줄거리 결말

넷플릭스실화영화추천, 모드루이스의 내사랑(Maudie) 줄거리 결말 넷플릭스 영화콘텐츠를 돌려보다 눈에 띤 내 사랑(Maudie) 은 실제 화가 모드루이스의 실화를 그려낸 영화입니다. 모드루이스의 ��

ceduca21.tistory.com

 

넷플릭스 실화영화추천 2 :: 인투더와일드

 

넷플릭스 실화영화 두번째 추천할 영화는 「인투더와일드」입니다. 얼마전에 본 실화영화인데요. 사실은 그 전에도 한번 본 기억이 있었는데 다시 보았답니다. 주인공 크리스토퍼 역을 에밀 허쉬가 연기를 했는데 실제 인물과 매우 비슷하게 생겼고 그것을 잘 표현한 배우였던 것 같습니다. 마지막 사진 속 실제 주인공과 너무나 닮았고, 자연 속에 고립되어 식량이 떨어져 야윈 모습을 그대로 표현해주었을 때 정말 대단하구나 싶었습니다. 

 

개봉년도 : 2007년 미국  

장르 : 어드벤처

감독 : 숀 펜

주연 : 에밀 허쉬

 

실제 크리스토퍼의 모습

 

"세상을 떠나 자연과 하나가 된 한 남자의 이야기"

 

대학을 우수한 성적으로 졸업한 크리스토퍼는 자신의 전 재산인 24,000불을 모두 빈민구호단체에 기부하고 가족과의 연락은 끊은 채 세상으로 여행을 떠납니다. 가진 것을 모두 버리고 새로운 이름 알렉산더 슈퍼트램프라 짓고 여러 곳을 여행하다 마지막 여행지 알래스카로 떠나 자연에 고립되고 말죠.  

 

영화 실화 인투더와일드 리뷰 줄거리

영화실화리뷰, 영화 인투더와일드 줄거리포함 넷플릭스에서 볼 수 있는 실화영화 인투더와일드를 리뷰해보겠습니다. 영화 인투더와일드는 한 청년이 실제 여행을 하면서 겪었던 이야기와 사람

ceduca21.tistory.com

  

 

넷플릭스 실화영화추천 3 :: 열여덟번의 선물

 

넷플릭스 실화영화 세번째 추천작은 「열여덟번의 선물」입니다. 이 영화는 기적같은 영화라고 얘기하고 싶어요. 주인공 안나는 태어나자마자 돌아가신 엄마를 사진 외에는 본 적이 없었지요. 하지만 태어나서 생일 때마다 엄마가 남기고 간 생일선물을 매년 받게 됩니다. 주인공 안나는 생일 때마다 보내주는 엄마선물을 이제는 반기지 않습니다. 18살이 되던 해 생일 날 안나는 집으로 가지 않고 딴 곳으로 가던 중 시간여행을 가게 되죠. 그리곤 자신을 임신한 살아있는 엄마를 만나 함께 어릴 적부터 받았던 선물을 준비합니다.   

  

제작년도 : 2020년 이탈리아

장르 : 드라마

감독 : 프란세스코 아마토

주연 : 비토리아 푸치니, 베네데타 포르가콜리, 에도아르도 레오

  

 

"매년 생일이 되면 세상에 없는 엄마로부터 선물이 도착한다."

 

마지막 생일 모녀에게 기적같은 일이 일어나면서 새로운 시작이 찾아옵니다. 마지막 생일선물은 엄마와 함께 하면서 엄마의 사랑을 느낄 수 있었던 것이었습니다. 

 

넷플릭스실화영화, 열여덟번의선물(18번의선물) 리뷰

넷플릭스실화영화, 열여덟번의 선물(18번의선물) 리뷰 넷플릭스 실화영화 「열여덟번의 선물」은 18년동안 생일 때마다 돌아가신 엄마가 남긴 선물을 받는 소녀의 성장스토리를 담았습니다. 실�

ceduca21.tistory.com

  

넷플릭스 실화영화추천 4 :: 바람을 길들인 풍차소년

 

넷플릭스 실화영화 네번째 추천작 「바람을 길들인 풍차소년」은 아프리카 소년의 성공에 대한 실화영화입니다. 아프리카 내륙에 있던 말라위라는 나라에 가뭄이 들어서고 사람들은 굶주림에 지쳐 식량을 훔쳐가고 정부에서 지원해주는 식량을 받기 위해 애를 쓰죠.

 

제작년도 : 2018년 영국

장르 : 드라마

감독 : 치웨텔 에지오포

주연 : 치웨텔 에지오포, 맥스웰 심바

 

실제 윌리엄 캄쾀바 모습

메마른 땅을 무작정 열심히만 일구는 아버지에게 가서 양수기를 만들어 물을 끌어올릴 수 있다고 하지만 아버지는 아들을 믿지 못합니다. 학교에서 과학을 배운 아들 윌리엄은 결국 풍차를 이용해 양수기를 만들어냅니다. 실제 윌리엄은 나라의 지원으로 미국으로 유학을 가고 다트머스 대학교에서 환경학 학위까지 마칩니다. 실화영화 「바람을 길들인 풍차소년」은 그의 용기 덕분에 굶주림에서 벗어난 아프리카 사람들의 이야기입니다.  

 

넷플릭스실화영화, 바람을 길들인 풍차소년 리뷰 줄거리(청소년추천영화)

넷플릭스실화영화, 바람을 길들인 풍차소년 리뷰 줄거리(청소년추천영화) 넷플릭스에서 실화영화 바람을 길들인 풍차소년을 추천합니다. 넷플릭스에서 아프리카의 한 소년의 모습에 이끌려 보

ceduca21.tistory.com

  

넷플릭스 실화영화추천 5 :: 행복을 찾아서 

 

넷플릭스 실화영화 다섯번째 추천작인 「행복을 찾아서」입니다. 실제 《행복을 찾아서》라는 책이 나와 있고 주인공 크리스 가드너는 성공한 월가의 사람입니다. 절망속에서 부단한 노력으로 성공할 수 있었고 그 성공의 요인은 행복을 찾기 위해 앞으로 달렸다는 것이죠. 「행복을 찾아서」라는 영화를 윌 스미스와 그의 아들 제이든 스미스가 함께 연기를 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그리고 크리스 역의 윌 스미스는 영화를 볼 때마다 저에게 실망시키지 않는 배우구나 싶었어요.  

 

개봉년도 : 2007년 2월 28일

장르 : 드라마

감독 : 가브리엘 무치노

주연 : 윌 스미스, 제이든 스미스 

 

 

"절망 속 살아남은 희망, 그리고 용기"

 

실화영화 「행복을 찾아서」를 보고 마지막에 눈물을 흘리며 함께 박수쳐 주었답니다. 처음에는 아들과 노숙을 하고 방세를 내지 못해 지하철역 화장실에서 밤을 지샐 때 아이를 저렇게 방치해도 되나 싶을 정도로 화가 났었지만 아들을 포기할 수 없었던 아버지의 마음을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도 그와 그의 아이들에게 행복을 빌어주고 싶습니다.

 

실화영화 「행복을 찾아서」에 대해서는 포스팅을 하지 못하여 영화 정보를 링크했습니다.  

 

다음영화

Daum영화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세요!

movie.daum.net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