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도청 신전떡볶이 추천 매콤하고 바삭한 튀오뎅추천

 

 

경북도청점 신전떡볶이,
매콤하고 바삭한 튀오뎅도 추천

 

 

경북도청에서 자주 시켜먹는 떡볶이는 신전떡복이입니다. 신전떡볶이는 집에서 만들어먹는 떡볶이와는 다른 매콤한 맛이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제가 신전떡볶이를 좋아하고 추천하는 것은 밀떡에다 후추향이 나는 매콤한 소스에 튀오뎅과 튀김을 찍어 먹으면 정말 맛있기 때문이에요. 경북도청에서 신전떡볶이의 튀오뎅이 최고라고 생각해요.

 

 

신전떡볶이를 제대로 즐기기 위해 몇 가지 방법이 있어요. 첫째, 떡볶이 국물에 튀오뎅을 찍어먹는다. 제가 가장 추천하는 방법이죠. 둘째, 떡볶이 국물을 튀김만두속에 넣어먹는다. 만약 집에 만두가 있다면 직접 튀기던가 에어프라이기로 튀기는 방법이 있어요. 셋째, 매운 떡볶이에는 시원한 쿨피스가 정답이죠.

 

 

 경북도청점 신전떡볶이 메뉴

 

신전떡볶이 메뉴 중에 떡볶이와 치즈떡볶이, 그리고 튀오뎅, 김말이, 잡채말이를 자주 시켜먹는 편입니다. 세트 메뉴는 친구들과 매장에 갈 때 한꺼번에 시켜야될 때 이용해요. 그리고 스팸마요 컵밥과 참치마요 컵밥은 아이들이 먹고 싶을 때 매장에서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아들은 떡볶이 국물과 스팸마요랑 같이 먹는 걸 굉장히 좋아하거든요.

 

 

신전떡볶이 가격은 위 사진을 참고하시고 물가에 따라 변동이 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저희는 떡볶이 + 치즈떡볶이 + 튀오뎅 3세트 + 김말이 1세트를 시키니 500ml 쿨피스와 같이 배달이 왔습니다. 신전떡볶이 주문한 가격은 15,000원이 나왔어요.

 

 

 

 

경북도청점 신전떡볶이를 배달할 때 15,000원이상 주문을 해야 배달이 되더라구요. 그래서 튀오뎅 1세트와 김말이 1세트를 더 추가했습니다. 저처럼 혹시 모르고 주문하시면 당황하실 것 같아요.

 

신전떡볶이의 밀떡이 쫀득해서 자주 먹는 쌀떡보다는 맛있습니다. 순한 맛으로 시켰는데도 아이들에겐 조금 매워서 쿨피스도 한 잔 따라 마시게 했어요. 

 

치즈를 너무 좋아하는 큰 아들은 치즈떡볶이를 시키는데 요렇게 늘어나는 치즈를 먹으면 정말 맛있다고 합니다. 치즈가 매콤한 맛을 좀 잡아주는 것 같더라구요. 저와 작은 아들의 취향은 느끼한 것보다는 떡볶이는 깔끔하고 매콤한 맛으로 먹기 때문에 그냥 떡볶이를 시켜 먹습니다. 

 

 

말랑말랑하고 쫀득한 밀떡입니다. 고운 고추가루를 사용해서인지 떡볶이 빛깔이 아주 곱네요. 

 

 

떡볶이를 먹고나면 튀오뎅을 떡볶이 국물에 빠뜨려 먹으면 되죠. 일반 오뎅을 같이먹는 것보다는 더 식감이 쫀득하여 찍어먹기에 좋습니다. 튀오뎅으로 형제간에 싸움이 자주 일어나 개인별 튀오뎅 1세트를 시켜야해요. 

 

 

제가 튀오뎅 다음으로 좋아하는 김말이 튀김이에요. 겉은 바삭한데 속은 김이랑 말랑한 잡채가 들어있어 있어 너무 맛있는데 떡볶이 소스와 너무 잘 어울리네요. 

 

 

경북도청점 신전떡복이와 비슷한 떡볶이 가게가 생겼지만 저는 신전떡볶이를 선호하는 편입니다. 가격은 비슷하지만 튀오뎅의 맛은 따라갈 수 없더라구요. 그리고 튀김들이 모두 바삭하게 튀겨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이죠. 경북도청에 있는 떡볶이가게들 중에는 신전떡볶이가 제 입맛에는 가장 잘 맞았던 떡볶이 가게였어요. 

 

경북도청점 신전떡볶이 가게 위치

 

경북 예천군 호명면 검무로 27번지 (구. 산합리 1400)

 경북도청신도시 우방아이유쉘센텀(3차) 

 

 

▶ 경북도청 맛집 소개 관련글

 

[경북도청 가마솥떡볶이 가래떡이 쫄깃]

[경북도청 맛집 가마솥왕갈비탕 추천]

[경북도청 국수맛집 정들면]

[경북도청 맛집, 집밥 먹고 싶을 때 왕뽈 백반정식]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