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즐기는 OX퀴즈서바이벌게임

 

 

집에서 즐기는 게임,
OX퀴즈서바이벌게임

 

 

집에서 즐길 수 있는 것 중에 영화, 음식, TV, 그리고 게임이 있겠죠. 연이은 개학연기로 점차 무기력해질 때 유튜브에서 허팝아저씨가 하는 OX퀴즈서바이벌게임을 알게 되었어요. OX퀴즈서바이벌게임은 말 그대로 일반 상식에 대해 O,X 를 선택해서 맞추는 게임입니다. 여러 캐릭터들이 귀엽고 재미있어서 해보니 시간가는 줄 모르고 했어요. 집에서 즐길 수 있는 OX퀴즈서바이벌게임 한번 해보실까요?

 

 

집에서 아이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게임 중에 OX퀴즈서바이벌을 소개할께요. 10명에서 50명, 그리고 100명의 캐릭터들이 일반상식문제를 맞춰나가는데 은근히 스릴이 느껴지더라구요. 10명과 함께 할때는 상식문제가 어렵지 않아 통과를 했지만 50명부터는 제가 배웠던 상식이 정답이 아닌 것을 알았어요. 여러번 미션에 실패했지만 새로운 상식을 알게 되어 좋았던 것 같습니다. 

 

 

OX퀴즈서바이벌게임을 시작하면 캐릭터를 선택해야 합니다. 귀여운 OX맨과 OX걸, 그리고 강아지 캐릭터 등이 있지요. 레벨업이 되면서 저는 엄마몬 캐릭터를 선택했습니다. 아줌마가 아줌마 캐릭터를 보니 동질감을 느끼는가봐요. 

  

 

OX퀴즈서바이벌게임 화면 상단에 상식문제가 나오면 O를 선택하면 왼쪽으로 X를 선택하면 오른쪽으로 이동합니다. 피터팬에서 후크선장은 애꾸눈이다? 라는 질문에 보물섬에 나오는 선장이 생각나서 O를 선택했더니 바로 미션 실패로 끝났습니다. 가끔 멍하니 있다가 실패하기 때문에 정신을 집중해야합니다. 

 

  

OX퀴즈서바이벌게임에서 50명이 열심 필드를 달리면서 OX를 선택하는데 잘못선택을 했을 때 물벼락을 맞던가 아니면 괴물이 나타나 한방에 날려보니기도 합니다. 그리고 화염에 맞거나 절벽으로 떨어지거나 불에 타서 재가 되어 사라져 버립니다. 은근히 미션실패를 해도 재밌고 시원시원한게 통쾌하기도 합니다.  

 

 

 

 

 

OX퀴즈서바이벌게임의 일반상식적인 문제들은 대부분 알 수 있는 것도 있지만 참 난해한 문제도 많더라구요. 예를들면, 북극곰의 피부는 흰색이다?, 그리고 사자의 혀에는 뼈가 있다? 라는 질문이 참 어려웠어요. 그리고 국가별 수도, 지리, 과학 등의 문제들이 다양하답니다. 저는 아직 50명에서 헤매고 있습니다. 계속 미션실패를 했거든요. 

 

 

OX퀴즈서바이벌게임에서 미션을 성공한 것도 많았어요. 조마조마한 마음으로 OX를 선택하는데 이젠 요령이 조금 생겼습니다. 정말 난해한 문제일 경우에는 그냥 O로 가면 반은 맞추더라구요. 

 

 

OX퀴즈서바이벌게임에 매일 출석을 하게 되면 캐릭터를 선물해주는 이벤트도 있고, 출석에 대한 보상도 해주네요. 저는 캐릭터 받고 싶은 욕심이 자꾸 생겨서 출석을 계속해서 로봇짱을 무료로 받고 싶네요. 그리고 코인을 받아 필드도 바꿔보고 싶은데요.

 

 

OX퀴즈서바이벌게임에서 레벨업하면서 시간을 보내기도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미션을 완수하면 이렇게 트로피도 주네요. 코인과 보석을 모아야 좀 더 멋진 캐릭터와 필드로 변경이 가능하니 열심히 해야겠습니다. 

 

 

 

▶ 집에서 즐기는 콘텐츠 글

 

 

심심할 때 포레스트로 심리테스트 어때요?

포레스트(forest), 심심할 때 포레스트로 심리테스트해보자. 코로나바이러스로 외출을 자제하고 하루종일 집안에서 생활하시는 분들이 많죠. 심심할 때 재밌는 포레스트 심리테스트해보시는건 어떨까요? 포레스트(..

ceduca21.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