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도청 맛집, 집밥 먹고 싶을 때 왕뽈 백반정식

경북도청맛집,
왕뽈 백반정식 유명하죠.

 

 

경북도청에서 직장인들이 집밥을 먹고 싶을 때 찾는 맛집이 있습니다. 바로 왕뽈 백반정식집인데요. 아귀찜이나 해물찜을 파는 곳이지만 아침과 점심에는 백반정식을 내놓고 있어요. 왕뽈이 맛집인 이유는 매일매일 반찬과 음식이 달라진다는 점이고, 맛 또한 훌륭하다는 것이죠. 요즘 식당에 이만한 가격에 다양한 메뉴로 밥을 먹기 쉽지 않은데 말이죠. 경북도청에서 맛집으로 유명한 왕뽈 백반정식집을 소개할게요. 

 

 

왕뽈의 매일매일 달라지는 메뉴를 미리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바로 인스타그램에서 'wang_ppol' 을 검색해서 들어가시면 매일매일 오늘의 메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저희도 미리 인스타그램 검색해서 먹고 싶은 메뉴가 떴을 때 다녀와요.

 

 

왕뽈 영업시간

 

조식 : 오전 7시 ~ 9시까지

중식 : 오전 11시 30분 ~ 오후 2시

 

※ 석식은 당분간 쉰다고 합니다. 정기휴일은 토요일 저녁부터 일요일까지 쉬니깐 참고하세요. 

 

 

왕뽈 주소 및 연락처

 

경상북도 예천군 호명면 새움3로 52 JM골드스퀘어 3층

T. 054-655-2188

 

왕뽈 주차장

 

우방 1차 맞은 편 그리고 JM골드스퀘어 건물 뒤쪽 제 2 공영주차장 이용

 

인스타그램에 올린 메뉴들

 

다른 식당과는 다르게 한식뷔페형식으로 나와 줄지어서 먹고 싶은 음식을 적당히 덜어서 먹을 수 있는 장점도 있습니다. 홀서빙을 하는 아주머니가 음식을 내놓지 않아 개인이 직접 떠먹고 부족하면 더 먹을 수 있습니다. 다 먹은 식기는 직접 뒷정리를 하고 나오죠. 

 

 

왕뽈의 조식과 중식의 메뉴는 조금 다릅니다. 조식과 중식은 6,000원으로 선불입니다. 하지만 소인은 3,000원을 내고 먹을 수 있습니다. 

 

대인 (8세이상) : 6,000원

소인 (4세 ~ 7세) : 3,000원 

 

 

항상 경북도청 식당을 편히 이용하시려면 항상 12시 10분전에 도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12시 10분을 넘기면 줄이 조금 길때도 있습니다. 

 

 

커다란 밥솥에 따끈하고 보슬보슬한 밥이 있고, 옹기접시에 반찬들이 정갈하게 담겨져 있습니다. 항상 기본이 김치부터 있고, 나물 순으로 시작됩니다. 그리고 그날의 메뉴에 따라 메인요리가 달라집니다. 아래는 참고 사진들입니다. 

 

 직접 줄서며 살짝 찍은 사진들이라 선명하지 못한 부분이 있어요. 참고하시라고 찍었습니다. 

 

경북도청 왕뽈 백반정식집 위치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