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심할 때 포레스트로 심리테스트 어때요?

 

 

포레스트(forest),
심심할 때 포레스트로 심리테스트해보자.

 

 

코로나바이러스로 외출을 자제하고 하루종일 집안에서 생활하시는 분들이 많죠. 심심할 때 재밌는 포레스트 심리테스트해보시는건 어떨까요? 포레스트(forest-mt) 는 자신의 집중 유형을 찾을 수 있는 심리테스트의 일종입니다. 주로 모바일웹에서 접속이 가능하고 PC에서는 QR코드를 이용해 모바일로 접속할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심심할 때 나만의 집중유형을 찾아주는 포레스트 심리테스트 알아보겠습니다. 

포레스트(forest-mt) 심리테스트는 꽃을 통해 바라보는 나의 성격뿐 아니라 내가 어떤 성격을 가진 타입인지 그리고 어떤 유형의 친구와 잘 맞는지를 알려주며, 내가 가장 집중할 수 있는 공간이 어디인지 알려줍니다. 친구와의 스터디를 할 때 알맞은 장소를 알려주어 공부할 때 집중력을 향상 시킬 수 있게 파악해주죠.  

포레스트 심리테스트는 테스트를 시작하면서 음악을 들으며 시작하기를 누르시면 됩니다. "어느 주말 오후, 당신은 친구에게서 신비한 씨앗들이 든 가방을 받게 됩니다. 집중을 하게 되면, 이 씨앗들은 성장해서 너의 모습을 반영하게 될 거야 라는 말을 남기곤 말이죠. 호기심이 든 당신은 심어보기로 했습니다." 라는 메세지와 함께 질문이 시작됩니다.  

포레스트 심리테스트는 단 5분정도만 소요하면 되고 모두 8개의 질문형으로 되어있어 답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질문의 유형은 주로 자신의 취향을 물어보는 질문이 많습니다. 내가 심고 싶은 씨앗을 선택하면서 질문이 시작됩니다. 그리고 나의 취향의 질문과 생활습관을 물어보죠.

첫번째 질문은 "다음 중 어떤 씨앗을 심겠습니까?" 라고 나오며 선택지로는 ① 단단한 줄무늬 씨앗, ② 털이 난 가벼운 씨앗, ③ 커다랗고 통통한 씨앗, ④ 빛나는 황금빛 씨앗 이 있습니다. 이어 "돌아와 독서를 하며 시간을 보내기로 합니다. 어떤 종류의 음악을 듣고 싶습니까? " 의 질문에 답을 하면 됩니다. 

 질문과 선택이 끝나고 나면 마지막에 자신의 이름을 생성하면 나만의 꽃을 획득할 수 있는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나만의 꽃 심기' 는 Forest 앱에서 개발한 성격 테스트입니다. 집중과 노력을 통해 자신의 꿈을 이뤄봅니다.  그리고 마지막에 '나만의 꽃을 보려면 탭하세요." 라고 나오죠. 

 

 

 

 

포레스트 심리테스트 꽃 유형별 결과

 

제 지인들을 통해 받아본 자신만의 꽃 유형입니다. 레몬나무, 단풍나무, 야자수, 대나무, 등나무 등 다양한 유형이 나왔어요. 저는 갯버들이 나왔는데 두번째는 레몬나무가 나왔습니다.  

갯버들은 "고귀하고 자유로우며 내면에서부터 빛을 뿝어냅니다."와 스터디 친구로는 "참나무", 집중 스팟은 "넓은 옥상 테라스" 입니다. 집중 스팟은 제가 항상 바라던 곳이었어요. 항상 조용한 테라스를 꿈꾸었거든요. 두번째는 레몬나무가 나왔어요. 레몬나무의 집중 스팟은 공원의 쾌적한 잔디밭이라고 하네요. 제가 넓고 트인 곳을 좋아하는 걸 알게 되었습니다.  

지인의 딸은 "대나무" 로 나왔어요. 항상 모범적인 친구라 대나무 유형으로 나왔네요. 이 친구가 조용한 것 같으면서도 자신이 할 일을 할 땐 대범해질 때가 있었는데 성격을 잘 맞췄어요. 그리고 지인의 유형은 "등나무" 로 나왔어요. 이 친구는 신중하고 완벽을 추구하는 것이 비슷하네요. 친구보고 책을 많이 읽으라고 조언을 해줘야겠어요. 

아들의 성격들이 다 나타났네요. 두번했다며 2가지 유형을 보여줬어요. 친구 좋아라하고 주변에 아는 사람이 많은 유형과 도전적인 것을 좋아하는 성격이 잘 나타났어요. 포레스트 심리테스트 결과를 보고 저는 좀 많이 놀랬어요. 그 사람의 독특한 성격이 잘 나타나있거든요.  

심심하던 차에 재미난 심리테스트로 서로 주고 받으며 너무 잘 맞다며 좋아했었네요. 시간이 날 때 한 번 해보시겠어요? 재미있답니다. 아래 포레스트 심리테스트 "나만의 꽃심기" 화면에 가시면 QR 코드가 있어요. QR코드를 찍으시면 바로 사이트로 연결이 됩니다. 

 

▶ 포레스트심리테스트_나만의 꽃심기

 

Plant your personal flower

Test Your Focus Type x Find Your Personal Flower

forest-mt.seekrtech.com

  

▶구글플레이_Forest집중하기 앱설치

 

Forest: 집중하기 - Google Play 앱

★ 간단하고 재미있는 방식으로 집중력을 높이고 효율적인 생활 습관 양성하기 ★ ★ 《Google Play 2015-2016 올해의 베스트 앱》《2018 베스트 소셜 임팩트상 후보》《2018 에디터 추천하는 베스트 생산성 앱 》 ★ ★ 프리미엄 사용자 200만명 돌파★ ★사용자가 기부한 진짜 나무 총 400,000 그루 돌파★ ##한국, 프랑스, 캐나다, 태국, 브라질, 멕시코, 러시아, 일본, 인도에서 2018 구글플레이 올해를 빛낸 자기계발 앱으로 선정

play.google.com

위 구글플레이에서 "Forest집중하기" 앱은 간단히 설명드리면 심리테스트는 아니고 우리가 휴대폰 사용을 줄이고 집중할 수 있도록 시간을 정해 나무를 키워 캐쉬를 얻는 앱입니다. 자신의 집중스팟에서 공부를 하고 싶을 때 휴대폰을 사용하지 말고 설정된 시간만큼 공부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와주죠.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