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미드 추천 베스트

넷플릭스 미드 추천,
재밌게 본 미드 베스트 

 

 

넷플릭스의 매력은 저렴한 요금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볼 수 있다는 것인데요. 넷플릭스의 다양한 콘텐츠 중 가장 재미있는 미드를 추천받고 싶은 분들이 계실거라 생각됩니다. 제 개인적 취향이지만 넷플릭스 미드추천 작품을 선정하면서 어드벤처, SF, 판타지를 좋아한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제가 재밌게 본 넷플릭스 미드 베스트5를 추천해보겠습니다.  

넷플릭스 미드추천 목록

 

1. 로스트 인 스페이스(SF/어드벤처)

2. 기묘한 이야기(공포/스릴러/SF)

3. 위처(판타지/드라마)

4. 원헌드레드 (SF/포스트아포칼립스)

5. 로스트(어드벤처/액션/드라마)

6. 센스 8(범죄/스릴러/SF)

 

 

넷플릭스 미드추천을 하면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한 것은 미지의 세계를 탐험하면서 가족의 사랑과 우정, 그리고 인간의 본성이 잘 드러나는 작품들을 선정하였고, 시각적으로 볼거리와 문제를 해결해가는 과정이 지루하지 않고 역동적으로 흘러가는 것이 보는 사람에게 흥미를 느끼게 해줄 것 같습니다.

1. 로스트인스페이스

 

주연 : 몰리파커, 토비 스티븐스, 맥스웰젠킨스 등

장르 : 가족드라마, 어드벤처, SF

프로그램 특징 : 우주 어드벤처, 에미상 특수시각효과부문 후보

 넷플릭스 미드추천 첫번째 이야기는 가장 재미있게 봤던 드라마 《로스트인스페이스》였습니다. 지구의 기후이상으로 인간이 살 수 없게 되자 다른 행성을 찾기 위해 파견된 로빈슨가족이 운석충돌로 미지의 행성에 착륙하여 벌이지는 이야기입니다.

불시착하게 된 이들의 우주선 쥬피터는 얼음물 속에 가라앉고 생존을 위해 주변을 탐색하면서 막내 윌은 아빠와 떨어져 위험에 처해지면서 외계로봇을 만나 친구가 됩니다. 

윌과 로봇의 관계에 위협을 느끼는 범죄자 스미스박사는 이 둘을 가라놓기 위해 사람들과 이간질을 시키면서 보는 내내 속에서 열불이 났었던 기억이 나네요. 정말 발암적인 존재였습니다. 

하지만 윌과 로봇의 관계를 서서히 인정해주는 가족들의 사랑으로 로봇과 윌의 관계는 돈독해집니다. 하지만 현재 머물고 있던 행성의 생명주기가 끝나고 있음을 알고 그들은 다른 쥬피터 생존자들과  함께 이 행성을 떠날 준비를 합니다.

가족들이 볼 수 있는 드라마라고 해서 평온하고 따뜻하지만은 않죠.가족에게 위기가 닥칠 때마다 윌과 함께하는 로봇의 존재로 긴장감을 느끼다가도 든든함을 느낍니다. 넷플릭스 미드추천 베스트1으로 뽑은 이유는 가족애를 느낄 수 있었기 때문입니다. 

시즌1을 끝내며 이들의 다음 우주탐험이 궁금하여 시즌2를 애타게 기다렸습니다. 이제 시즌2가 나왔죠. 시즌2에서 이들의 가족애와 로봇의 우정, 그리고 간사한 스미스박사는 함께 죽어가는 행성을 떠나는데 어떤 일이 벌어질 지 궁금해집니다. 

2. 기묘한 이야기

 

주연: 위노나 라이더, 데이비드 하버, 핀 울프하드

장르 : TV프로그램, SF, 스릴러

프로그램 특징 : 불길한 기운, 무서운 이야기, 흥미진진

 

 

넷플릭스 미드추천 두번째는 《기묘한 이야기》입니다. 이 이야기는 인디애나주의 작은 마을 호킨스에서 던전 앤 드래곤 게임을 즐기는 4총사들이 기이한 현상을 겪는 이야기입니다.

 

여러 스릴러나 호러영화를 보지만 생각지도 못한 세상을 만난 것 같았습니다. 같은 장소에 있는데도 다른 세상이 존재하고 다른 세상을 통하는 문이 열리면서 기괴한 괴물과 맞서면서 마을을 지켜내지요.

이야기의 시작은 이 작은 마을에서 어느 날 갑자기 흔적도 없이 사라진 4총사 중 한 명 윌 바이어스를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가족과 친구들, 그리고 정부의 일급비밀 실험실에서 탈출하여 호킨스 마을로 도망친 초능력자 일레븐의 도움으로 윌을 찾아나서며 윌이 사라진 이유가 이 실험실과 관련이 있음을 알게 됩니다.  

기묘한 이야기는 1980년대 시대적 배경의 요소들이 군데군데 나타나는데 4총사가 할러윈파티 때 <고스트앤버스터> 의상을 입고 나오고, 일레븐이 자신과 비슷한 초능력자를 찾은 맥스는 <매드맥스> 의 분장으로 나오는 장면들이 재미있었습니다. 윌이 갖혀있는 뒤집힌 세상은 SF영화에 나오는 에어리언의 끈적한 액체와 <우주전쟁> 에서 봤던 붉은 색 줄기들이 기괴한 느낌을 받게 했습니다. 

넷플릭스에서 기묘한 이야기 시즌 2가 나왔을 때 구글 드라마 1위에 선정되엇고 한국인이 가장 많이 본 넷플릭스 미드로 뽑혔습니다. 넷플릭스 미드로 추천할만합니다. 현재 시즌 3까지 나왔지만 2020년 여름에 시즌4가 나올 예정이라고 하니 기다려지네요. 시즌4가 나오면 이번에도 밤새 잠 못자고 볼 것 같습니다. 

3. 위쳐

 

주연 : 헨리 카빌, 프레이아 앨런, 애니아 찰로트라 등

장르 : 판타지 드라마

프로그램 특징 : 판타지,  잔인한 장면, 청소년 시청불가

넷플릭스 미드추천 세번째 드라마 《위쳐》는 현재 시즌1까지 방영되었고, 폴란드 작가 안제이 사프콥스키가 쓴 소설을 원작으로 만들어진 드라마입니다. 위쳐역의 헨리 카빌이 신비스럽게 하얀 백발에 헤어진 가죽 옷과 검을 들고 괴물들을 물리치는 장면으로 시작되는데 그 부분에서 강한 인상을 받게 되었습니다. 위쳐의 세계는 잔인하고, 공포스럽고, 폭력과 고통이 가득한 세계이지만 이러한 것들을 이겨낼 수 있는 한계를 모르는 마법과 힘으로 맞서 싸우는 세계입니다. 

엘프, 드워프 등의 괴물들이 나오고, 이 괴물들을 없애주는 위쳐가 필요한 세상입니다. 위쳐는 돌연변이 인간으로 인간보다 더 빠르고, 힘도 세며, 주특기가 괴물 사냥입니다. 하지만 주인공인 위쳐의 운명은 공주 시릴라와 만나게 될 운명을 갖게 되고, 곱추로 태어나 마법으로 아름다운 여인의 몸으로 바꾼 예니퍼와 사랑하면서 운명의 소용돌이에 빠지게 됩니다. 

이 영화는 운명이라는 단어를 굉장히 많이 들을 수 있는 영화입니다. 마법의 세계에는 그냥 지나치는 인연이 아닌 운명을 결정짓게 되고 그 운명을 받아들여 세상을 지켜나가는 이야기입니다. 청소년들이 보기에는 선정적인 장면이 많고, 다소 폭력적이고 잔인합니다.

 

위쳐는 시즌1까지 나왔고 작년 11월에 시즌2 촬영에 들어갔다고 합니다. 조만간 시즌2가 나올 것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시즌2가 나오면 또 다시 추천글을 올리고 싶습니다. 

4. 원헌드레드

 

주연 : 엘라이자 테일러, 밥 멀리, 마리 에브게로풀로스 등

장르 : 하이틴 사이언스

프로그램 특징 : SF 드라마, 포스트 아포칼립스

넷플릭스 미드추천 네번째는 《원헌드레드》입니다. 100여명의 젊은 아이들이 우주 방주에서 지구로 떨어져 생존하는 드라마입니다. 넷플릭스에서는 시즌4까지 볼 수 있었지만 미국에서는 시즌7의 끝으로 종영되기로 했습니다. 넷플릭스에서 제일 처음 보았던 미국드라마였죠. 우주에서 벌어지는 이야기일거라 생각했는데 지구로 보내진 10대 소년소녀들이 사랑이야기가 아닌 생존하기 위해 겪는 어드벤처가 저에게는 신선하게 느껴졌습니다. 

지구의 핵전쟁으로 방사능 오염을 살 수 없게 되자 지구를 버리고 떠난지 거의 100년동안 지구 밖 방주에서 인류가 생존했고, 인구증가로 사소한 규칙이라도 어길 시 죄인이 되고 사형에 처해졌습니다. 방주에는 식량난과 산소부족으로 죄인들을 지구로 보내게 되는데 그 사소한 규칙을 어긴 주인공 클라크도 방주의 고위직인 엄마의 도움으로 사형이 아닌 지구로 보내지게 됩니다. 

지구에 도착한 이들은 하늘인(Skypeople)이고, 지구에서 생존한 사람들은 지상인(Grounders)이라 불렀습니다. 그리고 웨더산 내부에 핵전쟁 시기에 벙커로 대피한 피난민인 마운틴맨들이 있는데 이들 각 종족들은 살아남기 위해 서로 치열한 전투를 벌이게 됩니다. 웨더산에 존재하는 마운틴맨들은 겉으로 보기에는 친절하지만 그들은 자신들이 벙커를 나갈 수 있는 유일한 희망은 지상인의 인체실험을 통해 골수를 얻는 것이라 여깁니다.

이 드라마에서는 클라크의 리더쉽으로 인정받는 모습과 새로운 환경속에서 벌어지는 사건에서 변해가는 인간의 본성, 그리고 그들의 사랑과 생존하는 모습들이 인상적이었습니다.  인류문명이 거의 멸망했고, 멸망한 뒤의 세계를 미리 볼 수 있었다는 점에서 온전한 지구에서 살고 있는 지구인으로서 지구의 소중함을 알게 해주었습니다. 

5. 로스트

 

주연 : 매튜 폭스, 에반젤린 릴리, 김윤진 등

장르 : 어드벤처, 액션, 사랑

프로그램 특징 : 2005년부문 최우수 작품상, 에미상 총 10회 수상

넷플릭스 미드추천 다섯번째 이야기는 《로스트》입니다. 우리나라 여배우 김윤진이 출연하면서 화제가 되었던 미드였습니다. TV에서 방영을 했지만 챙겨보지 못했는데 넷플릭스에서 시즌 6개를 모두 볼 수 있어서 좋았던 작품이었죠. 비행기 사고로 어느 날 낯선 섬에 떨어진 승객들은 고립되고 생존을 위해 새로운 환경에 적응하면서 정체 모를 세력들과 싸우게 됩니다. 

승객들 중 리더역할을 하는 존 로크는 정글에서 해치를 발견하게 되고 그 해치를 열고 들어가보니 누군가 3년동안 108분마다 버튼을 눌러 왔음을 알게 됩니다. 이 버튼을 누르지 않으면 모두 죽게 되죠. 하지만 이 섬에 들어온 그 누구도 이 섬의 시간에서 벗어날 수 없습니다. 시즌1에서 시즌6까지 봐야 왜 그들이 이 섬에 추락했는지 알 수 있답니다. 

이 섬에서 검은 연기 괴물이 나타나고, 이 괴물을 통제할 수 있는 사람은 벤이라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벤은 유일하게 이 섬을 드나들 수 있는 유일한 인물이기도 했고 이 드라마의 미스터리한 이야기 뒷면에 벤이 있다는 반전이 숨어 있습니다.

 

벤이 악역인줄 알았지만 벤은 이 섬과의 악연을 끝낼 수 있는 인물이기도 합니다. 이 드라마를 보면서 벤이 왜 저런 행동을 하는지 이유를 몰랐는데 마지막 결말을 보고서야 알게 되었습니다. 후에 사람들은 그런 벤을 받아들이게 되죠. 

넷플릭스 미드 중에서 원조드라마로 강력추천을 하고 싶네요. 보시면 절대 실망하지 않을 드라마입니다. 넷플릭스 티저영상이 없어 한글자막없는 영상을 첨부했습니다. 한글자막이 없더라도 영상만 보더라도 무인도에 추락한 승객들의 아비규환을 느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6. 센스8 (sense8)

 

넷플릭스 미드추천 여섯번째 이야기는 《센스 8 sense8》입니다. 센스8 은 서로 다른 문화와 언어를 가진 8명의 사람들이 어느 날 어느 순간 서로를 느끼기 시작하고 이들을 위협하는 의문스러운 조직과 맞서게 되는 드라마입니다.

센스 8에서는 우리나라 여배우 배두나가 출연한 드라마고 그 외 이경영, 차인표, 마동석 등 잠깐씩 보여 신선했습니다. 배두나는 서울을 배경으로 하였고 베를린, 나이로비, 시카고, 런던, 샌프란시스코, 멕시코시티, 뭄바이, 그리고 아이슬란드의 레이캬비크를 오가며 촬영을 하였습니다. 

미국에 사는 윌은 경찰로서 백인과 흑인간의 대립을 다루고 있고 영국에 사는 라일리와 사랑에 빠집니다. 멕시코의 리토는 액션배우이면서 성소수자로 나오고 미국의 트랜스젠더 노미는 커밍아웃을 하지만 가족들에게 인정을 받지 못합니다. 

인도 뭄바이에 사는 카라는 자신을 너무나 사랑하는 남자와 결혼하지만 독일의 볼프강과 강한 유대감을 가지게 됩니다. 볼프강은 전문 금괴털이범으로 어린 시절 아버지가 자신을 학대한 아버지를 미워합니다. 그런 아버지가 못한 금괴를 자신이 털어버리죠. 

한국의 배두나는 강한 세력가의 딸로 망나니 남동생 대신 죄를 뒤집어 쓰고 감옥에 들어들어갑니다. 아버지는 자신의 잘못을 깨닫고 배두나에게 찾아가 사실을 밝히겠다고 하지만 동생에게 살해당합니다. 배두나는 그런 동생에게 복수를 하죠. 나이로비에 사는 카피우스는 버스 운전사입니다. 에이즈에 걸린 어머니를 살리기 위해 부패된 정치인들과 결탁을 하면서 위험에 빠집니다.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베스트 7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베스트 7 넷플릭스 드라마 베스트 7편을 추천하겠습니다. 넷플릭스 드라마를 꾸준하게 보면서 미국 드라마 못지않게 외국 드라마도 흥미진진한 스토리 구성과 배우들의 ��

ceduca21.tistory.com

 

일본애니메이션추천 볼만한 애니메이션 베스트 5

일본애니메이션추천, 볼만한 애니메이션 베스트 5 일본애니메이션의 작품들은 어릴 때부터 지금까지 보고 싶고 추천하고 싶은 것들이 많습니다. 최근에 아이들에게도 몇 가지 보여줬는데 너무

ceduca21.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