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미드 외 드라마 추천 베스트 7

넷플릭스 미드 외 드라마 추천 베스트 7

 

넷플릭스 미드 외 드라마 베스트 7편을 추천하겠습니다. 넷플릭스 드라마를 꾸준하게 보면서 미국 드라마 못지않게 외국 드라마도 흥미진진한 스토리 구성과 배우들의 연기력이 좋은 드라마를 넷플릭스에서 볼 수 있습니다.

 

제가 본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작 중 미국, 스페인, 프랑스, 덴마크 등의 여러 기타 나라의 드라마를 추천했는데요. 아래 추천한 넷플릭스에서 뽑아본 베스트 드라마 순서는 제 취향대로 나열해보았습니다.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넷플릭스 미드 외 드라마 추천을 하면서 시대극과 범죄 스릴러 그리고 인류멸망을 그린 재난상황 등 다양한 장르를 뽑아봤습니다. 범죄 스릴러지만 무겁지 않고 시대극이지만 역사 공부를 하지 않아도 될 만큼의 드라마입니다. 그리고 지금의 팬데믹 현상을 부른 바이러스에 관한 드라마도 함께 추천하려 합니다.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순서


 

1. 아웃랜더 - 미국/타임슬립

2. 종이의 집 - 스페인/범죄스릴러

3. 바자르의 불꽃 - 미국/프랑스 실화

4. 더 레인 - 덴마크/바이러스 재난영화

5. 홈랜드 - 미국/CIA 요원

6. 베르사유 - 프랑스, 캐나다 / 시대극

7. 어둠 속으로 - 벨기에 / 재난영화

 


 

1. 아웃랜더

주연 : 카이트리오나 발페, 샘 휴건 등

장르 : 판타지, 로맨스, 정치

프로그램 특징 : 은밀하고 흥미진진한 타임슬립

국가 : 미국 드라마

 

넷플릭스 미드 외 드라마 베스트 1 추천 작은 《아웃랜더》입니다. 아웃랜더는 타임슬립이라는 소재를 이용하여 과거와 현재를 동시에 오가며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는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입니다. 청소년 관람 불가인만큼 선정적인 장면이 다소 나오기도 하지만 두 남녀 주인공의 애틋한 사랑 때문에 정주행 했던 미드입니다. 

아웃랜더 줄거리는 1945년 종군 간호사였던 클레어 랜들이 스코틀랜드로 결혼한 지 5년 만에 신혼여행을 갔다가 타임슬립 하면서 1743년으로 가게 됩니다. 그곳에서 위험에 처한 자신을 구해준 제이미와 결혼하게 되면서 사랑에 빠지게 되죠. 결혼식에 어울릴만한 하얀 드레스를 골라 입은 클레어는 아름답습니다. 

과거 영국군과 대치중이던 스코틀랜드는 영국군 대위 잭 랜들을 만나고부터 이 두 사람이 위기를 맞게 됩니다. 미래의 역사를 알던 클레어는 제이미에게 앞으로 일어날 일을 미리 예언해주기도 합니다. 

아웃랜더 드라마는 시즌5까지 나왔고 시즌1에서 시즌4까지 클레어와 제이미 두 사람의 로맨스를 그렸다면 시즌5에서는 그들의 딸인 브리애나가 과거로 오면서 그녀를 따라 함께 온 로저와의 로맨스가 이어집니다. 드라마 속에 역사적인 사건이 일어나면서 주 무대인 영국과 스코틀랜드를 알 수 있어서 좋았던 드라마입니다. 

넷플릭스 드라마로 추천하는 이유는 처음에는 타임슬립이라는 소재를 좋아해서 보기 시작했는데 카이트리오나 발페의 아름다운 미모와 매력적인 샘 휴건을 보는 재미에 푹 빠졌던 작품이었습니다. 그리고 주인공들이 스코틀랜드, 프랑스, 미국을 배경으로 한 여러 사건들을 통해 그 시절 그 나라의 문화를 알 수 있었습니다. 스코틀랜드는 소박하고 담백한 의상이라면 프랑스는 정말 의상이 화려하고 궁중문화를 엿볼 수 있어서 시각적인 즐거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2. 종이의 집

출연 : 우르술라 코르베로, 알바로 모르테 등

장르 :  범죄 스릴러

프로그램 특징 :  긴장감 넘치는 인질극

 

넷플릭스 미드 외 드라마 베스트 2 추천작은 《종이의 집》입니다.  종이의 집은 범죄 스릴러를 다룬 드라마이고 일반 은행털이범이랑은 스케일이 다른 고지능적인 은행 인질범들입니다. 그들이 추구하는 목적은 남의 돈을 훔치는 것이 아니라 순수 나만의 돈을 찍어내기 위해 스페인 조폐국을 털기로 한 것이죠. 그들의 유쾌한 범죄현장을 보면서 이들은 질 나쁜 범죄자들이 아니고 돈 없는 평민들에게 우상이구나 싶었습니다. 

종이의 집 시즌1과 시즌2는 스페인 조폐국에서 일어난 사건으로 구성이 되어 있다면 시즌3과 시즌4에서는 지폐가 아닌 황금을 훔치는 범죄를 저지르게 되죠. 주요인물인 박사는 조폐국을 털기 위해 몇 년동안 계획을 세웠지만 시즌3부터는 멤버 리우가 잡히는 바람에 리우를 구해내기 위한 준비를 합니다. 짧은 준비기간으로 예상치 못한 사건들이 벌어지며 멤버들이 크게 다치기도 합니다. 

넷플릭스 드라마 종이의 집을 추천하는 이유는 드라마 전개하는 중 계속되는 긴장감과 희열감을 함께 느낄 수 있었고 드라마 속 시민들이나 시청하는 저 또한 그들을 범죄자들이 아닌 세기의 영웅으로 기억될 만한 사건이었습니다. 박사와 8명의 공범들의 캐릭터 한 명 한 명 애정을 느낄 수 있었기 때문이지도 모르겠습니다. 

 

 

 

3. 바자르의 불꽃

출연 : 오드레 플뢰로, 쥘리 드 보나 등

장르 : 드라마, 역사, 공포

프로그램 특징 : 실화 바탕, 시대극

 

넷플릭스 미드 외 드라마 베스트 3 추천작 《바자르의 불꽃》입니다. 바자르의 불꽃은 프랑스 실화를 바탕으로 한 드라마입니다. 이 드라마는 1897년 파리 자선 바자회 화재사건에서 126명의 사망자가 모두 여성이었다고 합니다. 이 사건으로 추악하고 위선적인 남성 사회를 비판하기도 하는데요. 첫 회에서 불 속에 내팽개쳐지는 여성들을 보며 화가 났고 자신이 살자고 약한 여성들을 밀치는 장면에서 분노가 생기더라고요.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바자르의 불꽃은 화재 사건에서 생존한 여성들을 중심으로 전개가 됩니다. 딸을 잃은 귀족 위숑 부인의 계략으로 시녀 로즈는 납치당하여 위숑 부인의 딸로 위장해서 살아가도록 합니다. 그리고 시녀 로즈가 모시던 알리스는 시녀 로즈가 죽은 줄 알고 혼자 살아남은 것에 대해 마음 아파하지만 자신을 두고 간 약혼남 쥘리앵과 결혼을 해야만 했습니다. 하지만 그녀의 목숨을 구해 준 남자와 사랑에 빠지죠. 

넷플릭스 드라마 바자르의 불꽃을 추천하는 이유는 프랑스 사회의 민낯을 볼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말끔하게 차려입고 여성들에게 매너와 사랑을 보여주는 젠틀한 프랑스 남자인 줄 알았는데 알고 보니 비열하고 이기적인 남자들이었습니다. 오히려 평민인 남자들이 사람을 배려하고 사랑을 베풀 줄 아는 매력적인 남자들이었다는 것도 알았죠. 남자들이 지배하는 세계에서 삶과 사랑을 추구하는 여성들을 보며 가슴이 뜨거워짐을 느꼈습니다. 

 

 

 

4. 더 레인

출연 : 알바 어거스트, 루카스 륑고르 등

장르 : SF, 어드벤처

프로그램 특징 : 바이러스, 재난영화

 

넷플릭스 미드 외 드라마 베스트 4 추천작 《더 레인》입니다. 더 레인은 덴마크 드라마이고 치명적인 바이러스를 피해 벙커에서 살아남은 남매의 생존 이야기입니다. 치명적 바이러스가 세상을 휩쓴 지 6년째 남매는 벙커에서 나와 친구들을 만나 가족을 찾기 위해 여정을 떠납니다. 

더 레인은 비를 통해서 바이러스가 감염이 됩니다. 그래서 절대로 비를 맞으면 안 되었죠. 주인공 시모네와 남동생 라스무스는 과학자인 아버지의 도움으로 벙커에 들어가 살 수 있었습니다. 아버지는 두 남매만 남겨두고 바이러스를 해결하기 위해 떠나버렸죠.

더 이상 벙커에서 살 수 없어 아버지를 찾기 위해 떠나는 중 생존자들을 만나게 되고 그들과 함께 아폴론 본사로 갑니다. 그곳에 아버지가 있어 자신들을 구원해줄 거라 믿죠. 고생 끝에 아버지를 만나게 되지만 돌연변이가 된 바이러스는 라스무스 자체가 죽음의 바이러스가 되어버립니다.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이유는 덴마크여서 그런지 언어가 익숙하지 않아서 처음에는 적응하기 어려움이 있었지만 한 회를 거듭해 나가면서 미드가 아니어도 재난 영화를 재밌게 볼 수 있구나 싶었습니다. 비를 통해 감염이 되는 바이러스가 생소하기도 하고 바이러스가 퍼진 데에는 거대한 음모가 도사리고 있습니다. 지금의 상황과 비슷하지 않을까 싶기도 하네요. 

 

 

 

5. 홈랜드

출연 : 클레어 데인즈, 데미안 루이스 등

장르 : 첩보 스릴러

프로그램 특징 : 골든글로브 여우주연상 외 각종 수상 

 

넷플릭스 미드 베스트 5 추천작 《홈랜드》입니다. 홈랜드는 중동에서 작전을 수행하던 중 실종되어 전사한 것으로 생각되었던 해병 니콜라스 브로디가 8년 만에 아프가니스탄에서 구출되어 고국으로 돌아오면서 생기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입니다. CIA 요원 캐리는 니콜라스 브로디를 변절했다고 의심하면서 비밀리에 감시하고 그의 비밀을 캐내기 위해 고군분투합니다. 

넷플릭스 미드 홈랜드는 총 시즌 8까지 나왔고 저는 시즌3을 보고 있습니다. 홈랜드는 2010년대의 대표적인 첩보 드라마로 꼽힙니다. 홈랜드는 이스라엘 드라마인 'Prisoner of War'의 리메이크작입니다. 하지만 전쟁포로였던 주인공이 조국으로 귀환한다는 설정을 제외하면 원작과 큰 공통점은 없습니다. 주인공 클레어 데인즈는 CIA 요원 캐리 역으로 골든글로브에서 드라마 여우주연상을 수상하고 2012년에 에미상에서도 모두 6개 부문을 휩쓸었습니다. 

넷플릭스 미드 추천 이유는 최근 CIA 요원이 나오는 첩보 드라마 중에서 가장 으뜸으로 꼽고 싶을 정도로 스토리가 지루하지 않고 재미있습니다. 그리고 시즌3까지는 브로디 이야기로 전개되지만 시즌4부터 자연스러운 리부트로 드라마를 재정비하여 또 다른 스토리가 전개되어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6. 베르사유

출연 : 조지 블래그던, 알렉산더 블라호스 등

장르 : 사극 , 드라마

프로그램 특징 : 역사 시리즈로 구성

 

넷플릭스 미드 베스트 6 추천작 《베르사유》입니다. 이 드라마는 프랑스와 캐나다의 합작 사극 드라마이고 그 무대가 프랑스 왕국입니다. 베르사유 드라마는 프랑스 루이 14세가 베르사유 궁전을 지으면서 일어나는 궁중의 음모와 여러 가지 사건들을 다루고 그 속에서 절대왕정을 구축해나가는 루이 14세 이야기를 그린 작품입니다. 

1667년 프랑스 루이 14세는 선왕의 별장인 베르사유에 왕실의 위엄을 높일 수 있는 새로운 왕국 베르사유 궁전을 짓기로 결심하고 실행에 옮기는데요. 파리에 있던 자신의 왕실을 베르사유 궁전으로 옮기면 절대왕정의 의지를 확고히 드러냈습니다. 루이 14세는 자신의 이런 정책에 반대하고 나서는 귀족들을 베르사유 궁전으로 불러들여 왕실의 까다로운 예법을 가르쳐 그들을 속박하려 합니다.  

넷플릭스 미드 추천하는 하는 이유는 프랑스 왕의 궁중생활 중심으로 전개가 되다 보니 남자든 여자든 그들의 화려한 의상과 그들의 화려한 문화들을 볼 수 있어서 눈이 즐겁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남자 주인공들의 잘생김은 고개가 절레절레할 정도네요. 아웃랜더 시즌2에서 잠깐 보았던 프랑스 궁중 생활을 좀 더 깊고 더 화려한 모습을 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7. 어둠 속으로

출연 : 부리딧 두부아, 다니엘 두에크 등

장르 : SF, 드라마, 스릴러

프로그램 특징 : 아포칼립스적, 재난 

 

넷플릭스 미드 외 드라마 베스트 7 추천작 《어둠 속으로》입니다.  드라마 어둠 속으로는 벨기에 드라마로 태양을 피해 어두운 하늘을 비행기로 날아다녀야 하는 생존영화입니다. 태양의 빛이 닿는 모든 곳에는 죽음뿐입니다. 기이한 현상에 한 남자는 이 기밀을 듣고 야간 비행기를 납치하게 되며 비행기 안 사람들에게 이 사실을 알리고 멈출 수 없는 도주를 시작하게 됩니다.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하는 이유는 러닝타임이 40분으로 짧아서 집중해서 끝까지 볼 수 있는 드라마입니다. 시즌1이 6편만 공개된 상태라 시즌2가 기다려집니다. 벨기에 드라마라 생소하여 공감되지 않는 부분도 있지만 드라마가 몰입도나 집중도가 높은 편입니다. 시즌1에서 나와서 주인공 실비가 비행기에서 내려 벙커 속으로 들어가며 끝나는데 시즌2에서는 벙커 속에서 이들을 이끌어 나갈 수 있는 리더가 될지 그것도 궁금하네요.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마무리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을 정리해보았는데 제가 본 드라마 중에서 볼만한 드라마였다고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더 재미난 드라마가 있으며 추천해볼까 합니다. 아래는 제가 본 드라마를 포스팅한 글을 링크해놓았습니다. 

 

 

 

 

 

 

넷플릭스미드추천 아웃랜더시즌1 시대적배경 줄거리결말

넷플릭스미드추천, 아웃랜더시즌1 시대적배경 줄거리결말 넷플릭스에서 요즘 한창 뜨고 있는 미드 중에 아웃랜더를 많이들 추천하여 보았습니다. 아웃랜더는 제2차 세계대전을 겪은 영국 종군

ceduca21.tistory.com

 

넷플릭스드라마 종이의집 시즌1 줄거리결말(등장인물소개)

넷플릭스드라마, 종이의 집 시즌1 줄거리결말(등장인물소개)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종이의 집 시즌1」을 추천합니다. 종이의 집 드라마 4개의 시즌 중 저는 이제야 시즌1을 보았습니다. 넷

ceduca21.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