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파티(Netflix Party) 설치 및 사용방법/ 함께 영화보기

넷플릭스 파티,

설치 및 사용방법

 

 

넷플릭스 파티 설치 및 사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넷플릭스 파티는 혼자 영화를 보는 것이 아니라 친구와 함께 영화를 보면서 공유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사회적 거리두기로 영화관에 갈 수 없어 홀로 영화를 보고 계시나요? 그렇다면 보고 싶은 영화에 친구를 초대해서 함께 보세요.  넷플릭스 파티 프로그램을 어떻게 설치하고 사용하는지 정리해 보았습니다. 

 

넷플릭스 파티는 넷플릭스 전용 크롬 확장프로그램 중의 하나인데요. 크롬 브라우저가 설치되어 있는 사용자들과 함께 파티를 맺어 넷플릭스 영화를 볼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넷플릭스 파티를 사용하려면 무엇이 준비되어야 하는지 보겠습니다. 

 

1) 크롬브라우저가 설치되어야 한다. 

2) 넷플릭스 파티 확장프로그램을 설치해야 한다. 

3) 넷플릭스 가입하여 로그인 상태여야 한다. 

 

 

넷플릭스 파티 확장프로그램 설치

크롬브라우저 열기 > '크롬 웹스토어' 로 검색 > '크롬 웹스토어-확장프로그램 사이트' 를 선택하면 아래 크롬 웹스토어 확장프로그램사이트로 이동하게 됩니다. 

 

넷플릭스 파티 확장프로그램 설치방법은 아래에 더 자세히 설명을 하였습니다. 

 

1. 크롬 웹스토어에서 넷플릭스 파티 확장 프로그램을 검색합니다.

 

또는 아래 링크로 바로 넷플릭스 파티 확장프로그램 설치화면으로 이동하셔도 됩니다. 

 

넷플릭스 파티 확장프로그램 설치

 

 

2. 넷플릭스 파티 확장프로그램 다운로드 화면으로 이동하였다면 '크롬에 추가' 버튼을 클릭하여 설치해줍니다.

 

버튼을 클릭했을 때 'Netflix Party를 추가하시겠습니까?' 라는 메세지가 나타나면 '확장프로그램추가' 버튼을 클릭합니다. 

 

3. 넷플릭스 파티 확장프로그램이 설치가 완료되면 아래 화면이 나타나는데 영어로 된 설명을 읽어보고 싶으면 오른쪽 마우스키를 클릭하여 뜬 팝업 창에 '한국어로 번역' 을 선택하면 한국어로 바뀝니다. 

 

4. 크롬 브라우저 주소창 오른쪽에 보면 'NP' 가 고정되어 있거나 그게 아니면 '퍼즐조각'의 모양을 선택해서 설치된 확장프로그램을 선택하면 됩니다.

 

넷플릭스 로그인을 해야 회색NP 에서 빨간색 NP로 바뀝니다. (빨간색 NP 는 넷플릭스 파티 활성화가 되었다는 표시에요.)

 

5. 넷플릭스 파티원들과 함께 볼 영화를 정하고 넷플릭스 파티를 시작합니다.

 

그리고 상단에 'NP' 를 선택하면 팝업 메세지 창이 나오고 'Start the party' 버튼 눌러주세요. 하지만 그 전에 내가 넷플릭스 파티를 주도하는 사람이라면 'Only I have control' 에 체크를 하신후 'Start the party' 버튼을 클릭해야 하는 점 유의하세요. 

 

6. 넷플릭스 파티를 시작하고 나면 파티원들과 함께 볼 영화 URL 을 공유해야 합니다. URL 아래 'copy URL' 을 클리하여 주소를 복사하여 파티원들에게 미리 공유하면 파티원들이 준비가 된 후 화면 오른쪽에 채팅창이 열리고 함께 영화를 보면서 이야기를 할 수 있겠죠. 

 

그럼 여기서 넷플릭스 링크를 공유받은 사람들은 약간 헷갈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초대를 받은 파티원은 넷플릭스 가입을 먼저하고 개인의 계정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그리고 초대 받은 링크를 눌러 들어가면 영화와 연결이 되고 'NP' 를 눌러주시면 참석할 수 있습니다. 

 

 

구글 크롬확장프로그램 다운로드 설치방법

구글 크롬, 크롬확장프로그램 다운로드 설치방법 구글 크롬에서 확장프로그램을 쉽게 다운로드 받을 수 있고 설치 또한 간편하여 누구나 다양한 기능들을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

ceduca21.tistory.com

 

넷플릭스 미드 추천 베스트

넷플릭스 미드 추천, 재밌게 본 미드 베스트 넷플릭스의 매력은 저렴한 요금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볼 수 있다는 것인데요. 넷플릭스의 다양한 콘텐츠 중 가장 재미있는 미드를 추천받고 싶은 분

ceduca21.tistory.com

 

넷플릭스좀비영화추천, 감동적인 카고(Cargo) 줄거리 결말

넷플릭스좀비영화추천, 감동적인 카고(Cargo) 줄거리 결말 넷플릭스좀비영화 카고(Cargo)는 두번이나 본 영화입니다. 그리고 좀비영화 카고는 저를 두 번이나 울렸던 감동적인 영화입니다. 좀비바

ceduca21.tistory.com

이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의 활동으로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