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딜리버리 주문하는 방법 (시간, 가격 등)

버거킹 딜리버리,
딜리버리 주문하는 방법

 

 

버거킹 딜리버리로 주문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버거킹 딜리버리에서 버거킹 메뉴를 주문하기까지 사전 작업이 필요합니다. 사전작업이 이루어지고 나면 버거킹 주문할 때 간단한 절차에 의해 빠른 주문이 가능합니다. 딜리버리 주문하는 방법에 필요한 모든 이용방법을 정리해보겠습니다.  

 

버거킹 딜리버리 주문방법

 

1. 버거킹 앱 설치

 

구글플레이나 원스토어 등에서 버거킹 앱을 다운로드하여 설치하시면 됩니다. 구글플레이나 원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기전에 이메일로 로그인이 되어 있어야 하고 인증절차를 거쳐야 합니다.  

 

2. 버거킹 앱 실행

 

버거킹 앱을 실행하면 홈화면에 딜리버리와 킹오더 두 가지 기능이 있습니다. 딜리버리를 선택하거나 홈화면에 '주문' 이라는 빨간 버튼을 클릭하거나 둘 중 하나 선택하시면 됩니다.  

 

3. 딜리버리 주문 시작

 

딜리버리를 선택을 하면 '배달지주소검색' 의 창이 뜨면서 배달지를 선택하라고 합니다. 배달지주소를 선택할 때 'My 주소선택' 을 체크하면 주문할 때 배달지주소 확인 메시지가 나타나지 않습니다. 

4. 딜리버리 메뉴

 

버거킹 딜리버리로 주문가능한 메뉴 리스트가 나옵니다. 배달이 어려운 일부 디저트 메뉴를 제외하고는 매장에서 판매하고 있는 대부분의 제품은 배달이 가능합니다.    

5. 딜리버리 카트

 

딜리버리 메뉴화면에서 선택된 메뉴는 딜리버리카트에 담긴 후 수량이나 추가재료 선택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또 다른 종류의 버거를 선택하고 싶으시면 아래 '메뉴추가 +' 버튼을 클릭하여 선택합니다. 메뉴 선택이 끝나면 아래 '주문하기' 버튼을 클릭해서 결제화면으로 넘어갑니다.  

6. 주문결제하기

 

주문하기 화면에서는 내가 주문한 메뉴들을 한번에 체크가능합니다. 주문하기 정보에는 배달정보의 배송지주소와 매장확인이 가능하고 추가 요청정보, 주문내역, 쿠폰, 결제수단 선택 및 변경할 수 있습니다. 주문이 완료되면 배달예상시간과 스탬프가 1개 지급이 됩니다. 

 

버거킹 딜리버리 최소가격 

 

버거킹 딜리버리 서비스는 최소주문 금액제도에 따라 지역별 매장별로 다를 수 있습니다. 매장에 전화를 해서 확인해보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버거킹 딜리버리 쿠폰

 

버거킹 딜리버리를 위한 쿠폰은 등록되어 있지 않고 매장용 쿠폰이 다양합니다. 딜리버리 쿠폰을 제공해주면 좀 더 주문을 자주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버거킹 딜리버리 가능시간

 

버거킹 딜리버리 배달 가능한 시간은 전 매장이 동일하게 오전 10시부터 밤 10시까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 외 기상문제나 배달하는 사람의 안전에 따라 중단되거나 제한, 지연이 될 수 있습니다.  

버거킹 딜리버리 예약가능시간

 

버거킹 딜리버리 예약을 미리 하고 싶을 때는 원하는 예약시간보다 2시간 전에 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버거킹 딜리버리 사용 시

 

버거킹 딜리버리를 이용하기 위해 앱을 설치하고 간편로그인을 할 때 번거로운 점이 있습니다. 네이버와 카카오톡 간편로그인을 하려고 할 때 버거킹에 가입이 되어 있지 않은 경우 버거킹의 간편회원가입으로 인증을 받은 후에 타 사와 간편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그래서 처음 사용하시는 분들은 한 번 더 인증과정을 거쳐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