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메뉴 추천 더콰트로치즈, 칠리크랩통새우버거

 

 

버거킹 메뉴 추천,
더콰트로치즈버거, 칠리크랩통새우버거

 

버거킹에서 먹어본 메뉴를 추천하겠습니다. 제가 먹어본 버거킹 메뉴 중에 더콰트로치즈버거와 칠리크랩통새우버거가 베스트 3위 안에 선정되었습니다. 나머지 세번째 메뉴로는 트리블머쉬룸이었지만 이번에 새로나온 메뉴 칠리크랩통새우버거를 먹고 싶어서 두 가지를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버거킹에서만 맛볼 수 있는 불변의 진리 감자튀김도 함께 추천하겠습니다. 

 

버거킹 메뉴 추천

 

가족들마다 취향이 달라서 버거킹에서 메뉴를 선택할 때 겹치는 것이 없어 여러 개를 주문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다양한 버거의 맛을 볼 수 있으니깐요. 배달시킬 때는 단품으로 주문해서 집에 있는 콜라를 마시기로 하여 비용을 줄였습니다. 그래서 각자 원하는 버거를 단품으로 고른 후 감자튀김(프렌치프라이)을 L 사이즈로 2개 주문하였습니다. 

칠리크랩통새우버거 가격

 

단품가격 : 10,700원

세트가격 : 12,000원(버거+감자튀김R+콜라R)

 

더콰트로치즈버거 가격

 

단품가격 : 8,700원

세트가격 : 10,000원 (버거+감자튀김R+콜라R)

 

더콰트로치즈X 버거 가격

단품가격 : 9,700원

세트가격 : 11,000원 (버거+감자튀김R+콜라R)

 

감자튀김 (L) 2개 가격

가격 : 5,400원

  

 

버거킹 메뉴 주문

 

버거킹 매장을 방문하기 조심스러워서 네이버에서 버거킹 메뉴를 확인한 후 배달주문하기로 했습니다. 주문하기를 클릭했더니 바로 배달앱을 설치하도록 하여 구글 플레이에서 배달앱을 설치한 후 결제를 했습니다. 네이버 결제할 때 일반카드결제 항목이 없어져서 난감했었습니다. 그래서 배고프다고 울부짖는 아이를 봐가며 다시 간편 카드결제를 새로 추가하기 하였네요. 이제는 배달도 생활이 되어야겠습니다. 

 

 

버거킹 메뉴 추천 후기

 

더콰트로치즈버거 추천

 

버거킹 메뉴 더콰트로치즈버거는 더콰트로치즈와 더콰트로치즈X 두 가지가 있습니다. 좀 더 큰 양으로 먹고 싶으면 더콰트로치즈X를 주문하시는 것이 좋겠네요. 더콰트로치즈는 모짜렐라 치즈번으로 더 강렬한 치즈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치즈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풍부한 치즈맛을 느낄 수있습니다. 그렇다고 너무 느끼하지는 않았고 오히려 고소하고 짭조름한 맛이 더콰트로치즈버거의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더콰트로치즈버거 안에는 고기로 된 패티와 토마토, 양상추 외 진한 풍미가 느껴지는 치즈가 더 들어가 있었습니다. 저 치즈맛에 빠지게 되면 다음에도 더콰트로치즈를 시킬 수밖에 없을 것 같습니다. 더콰트로치즈버거를 먹으면서 아쉬운 점은 더콰트로치즈X를 주문할 걸하고 후회했답니다. 진한 치즈 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더콰트로치즈X를 추천하니다. 더콰트로치즈의 높이는 대략 5~6cm로 일반사이즈 크기 정도 되었습니다. 

 

 칠리크랩통새우버거 추천

 

버거킹 신메뉴 칠리크랩통새우버거도 칠리크랩통새우와 칠리크랩통새우X 두 가지가 있습니다. 칠리크랩에는 고기로 된 패티와 게살과 새우를 갈아 넣은 패티, 칠리소스와 통새우 4개가 들어가 있었습니다. 칠리크랩통새우버거를 첫 한 입을 베어 먹을 때 매콤하면서 달콤한 맛을 느끼는 동시에 통새우의 통통한 식감에 깜짝 놀랐습니다. 칠리크랩통새우버거는 통새우와 칠리소스의 조합이 신의 한 수였다고 생각합니다 

통새우의 맛을 살리는 것은 싱가포르 정통 칠리소스가 한 몫하지 않았나 싶을 정도로 맛이 괜찮았습니다. 다소 아쉬운 점은 붉은대게살과 새우를 간 패티는 결혼식 뷔페가서 본 게맛살 튀김이랑 비슷한 맛이 났다는 것이죠. 그래서 속 재료를 따로 맛보지 말고 전체 한 입 베어 먹는 것을 추천합니다. 칠리크랩통새우버거의 높이는 대략 6~7cm 정도로 보이고 꽤 푸짐했습니다. 

감자튀김

 

어린이집을 다니면서 감자튀김을 한번 사줬더니 감자튀김 맛을 알아버렸습니다. 그것도 버거킹 감자튀김만을! 버거킹 감자튀김은 눅눅하지 않고 바삭하고 고소하며 느끼하지 않습니다. 굵기도 다른 가게보다 더 두껍고 포슬포슬한 감자의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소금이 적당히 있어 아이들에게 사줘도 안심이 되었습니다. 다른 가게에서 감자튀김을 먹을 땐 항상 소금을 빼달라고 할 정도로 많이 짠 편이죠. 버거킹은 그런 불편함이 없네요.

 

 

 

버거킹 딜리버리 주문하는 방법 (시간, 가격 등)

버거킹 딜리버리, 딜리버리 주문하는 방법 버거킹 딜리버리로 주문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버거킹 딜리버리에서 버거킹 메뉴를 주문하기까지 사전 작업이 필요합니다. 사전작업이 이루어

ceduca21.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