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통령유형테스트..나와비슷한대통령은누구?

 

 

대통령유형테스트,
나와 비슷한 대통령은 누구?

 

 

대통령과 비슷한 지도자유형테스트를 아시나요? 저도 최근에 공유를 받아서 했는데 늦은 밤 소리없이 배를 잡았답니다. 가족들과 함께 했더니 너무 재미있더라구요. 나와 비슷한 역대대통령으로 지도자유형테스트를 할 수 있습니다. 결과에 실망을 했지만 나름 제가 어떤 지도자유형인지 알게 되어서 좋았던 테스트였습니다. 그럼 대통령 심리테스트 해보실까요?

대통령심리테스트 첫페이지에서 파란 글씨로 크게 되어 있고 문항들이 모두 깔끔하고 시원시원하게 테스트할 수 있었습니다. 질문들은 처음엔 간단하고 쉽다는 생각을 했지만 뒤로 갈수록 평소 내 모습이 어떻는지 알 수 있었습니다. 결혼 전의 모습과 지금의 모습이 많이 달라졌다는 생각도 했었구요. 

 

▶ 나와 비슷한 대통령유형테스트 링크

 

대통령테스트

나는 어떤 대통령(지도자)과 비슷한 유형일지 지금, 확인해보세요.

app.m-nitpick.com

 

"나는 어떤 대통령(지도자)과 비슷한 유형일지 지금, 확인해보세요"

 

"새로 나온 라면을 먹었는데 별로일 경우 당신은?" 질문 아주 쉽죠. 답을 선택할 때 '예' 이거나 '아니오' 가 아니기 때문에 선택지를 모두 읽어줘야합니다. 무심코 다른 것을 클릭할 수 있기 때문이죠. 마우스를 해당 선택지에 올려놓으면 하얀색으로 바뀝니다.   

질문들이 모두 간단하고 선택지도 깔끔하게 사용자가 좀 더 쉽게 선택할 수 있게 만들어졌습니다. 모두 12개의 질문들이 나오는데 답 선택에 따라 우리나라뿐 아니라 세계 대통령들의 사진이 결과로 나옵니다. 

미국 대통령 중에서는 오바마, 트럼프 등이 나왔고, 중국의 시진핑, 일본의 아베, 러시아의 푸틴 등의 대통령들이 나왔습니다. 한국에서는 이승만, 노태우, 전두환, 김영삼, 박정희, 문재인, 노무현 등 다양하게 나왔지요. 제 동생네는 전두환 대통령과 러시아의 푸틴대통령이 나와서 한참 웃었습니다. 왠지 전쟁이 벌어질 것 같은 느낌이 들었거든요. 

 

 저는 문재인 대통령이 나왔고, 큰 아이는 오바마 대통령, 그리고 작은 아이는 노무현대통령이 나왔습니다. 저희 신랑은? 테스트하지 않았습니다. 대체적으로 민주적인 분위기인 것 같네요. 친구는 이승만대통령이 나왔습니다. 

 

대통령유형테스트 결과

 

 대통령유형테스트 결과 이승만대통령이 나왔는데 희귀성이 4%랍니다. "뭉치면 살고 흩어지면 죽는다" 라는 가치관을 가지고 사는 사람들입니다. 당신은 타인들의 불편과 갈등속에서 최선의 결론을 내기 위해 노력하는 전형적인 중재자라고 합니다. 각 나라 대통령들의 장점과 단점을 정리해 놓은 듯 합니다.

대통령유형테스트 결과의 마지막 부분입니다. 나와 맞는 유형과 나와 안맞는 유형이 나오죠. 이승만대통령은 왼쪽의 결과입니다. 트럼프대통령과 맞고 전두환대통령과 맞지 않습니다. 전두환대통령의 역사를 보면 이승만의 성격과 다르다는 것을 알 수 있는 부분입니다. 

 

"그대들은 자신이 귀한 사람임을 결코 잊어서는 안됩니다."

 

나와 비슷한 대통령의 결과는 문재인 대통령입니다. 사람을 귀하게 여기는 것이 제 가치관과 비슷한 것 같네요. 마음에 들었습니다. 

 

 

 

 

대통령테스트

나는 어떤 대통령(지도자)과 비슷한 유형일지 지금, 확인해보세요.

app.m-nitpick.com

 

심심할 때 포레스트로 심리테스트 어때요?

포레스트(forest), 심심할 때 포레스트로 심리테스트해보자. 코로나바이러스로 외출을 자제하고 하루종일 집안에서 생활하시는 분들이 많죠. 심심할 때 재밌는 포레스트 심리테스트해보시는건 어떨까요? 포레스트(..

ceduca21.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