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효과 애터미 차전자피 사용후기! 차전자피란, 그 효능은?



다이어트 효과를 본 애터미 차전자피
차전자피란, 그 효능은?


 

차전자피 차에 대해 다이어트 제품으로 알고 있는 사람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 저에겐 생소한 차라 관심이 별로 없었는데 최근에 장이 너무 예민해지고 건강이 안 좋아지면서 혹시나 차선책으로 한 번 먹어볼까 해서 애터미 차전자피를 구입했습니다. 애터미 차전자피를 2주 동안 매일 마시자 불편했던 몸이 많이 개운해지고 불쾌한 통증에서 벗어나 다이어트 효과를 보고 있습니다.

 

그럼 차전자피란 무엇인지 알아보겠습니다.

 

1. 차전자피란

2. 차전자피 효능

3. 애터미 차전자피 사용후기

4. 애터미 차전자피 장점 단점

5. 차전자피 주의할 점

 

 

1. 차전자피란

질경이 씨앗 껍질로 대변의 양을 늘려 변비를 치료하는 약물입니다. 80% 이상 식이섬유로 이루어져 있고 물에 녹는 수용성 식이섬유와 그렇지 않은 불용성 식이섬유가 골고루 함유되어 있습니다.

 

수용성 식이섬유는 장내 찌꺼기를 흡착하고 변의 점도를 높여 이동성을 증가시킵니다. 그리고 불용성 식이섬유는 수분을 흡수하여 변의 부피와 무게를 늘려 대장 통과 시간을 단축시켜줍니다.

 

 

2. 차전자피 효능

차전자피 효능은 예민한 대장으로 인한 갖가지 질병에 도움이 됩니다.

 

- 변비해결

애터미 차전자피 차의 식이섬유 가루가 수분 흡수로 팽창하여 대장의 숙변을 흡착하고 변의 부피와 무게를 증가시켜 장 밖으로 원활하게 배출해 줍니다. 항상 불규칙했던 배변 횟수가 아침저녁으로 하루에 2 ~3회가 가능해졌고 깔끔해졌습니다.

 

- 콜레스테롤 억제

차전자피의 식이섬유가 콜레스테롤을 흡착하여 간에서 콜레스테롤 합성을 억제시켜 줍니다. 이러한 작용으로 간 또는 심혈관 질환을 예방해 줍니다. 

 

- 다이어트 효과

 

차전자피 차는 칼로리가 거의 없고 식이섬유 팽창으로 포만감을 느껴 과식이나 폭식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기름진 음식을 먹더라도 차전자피 식이섬유가 대장에서 흡착하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다이어트에 도움이 됩니다.

 

 

3. 애터미 차전자피 사용후기

애터미 차전자피를 마신 지 2달이 지나가고 있습니다. 아침저녁으로 마시던 이 차가 없으면 안 될 정도로 꼬박꼬박 챙겨 먹습니다. 처음엔 어릴 적 엄마가 챙겨준 맛없는 화이버 식이섬유인줄 알고 걱정이 되었는데 우선 제가 좋아하는 보라색이어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프룬과 베리맛이 함유가 되어있어서 그런지 살짝 새콤달콤한 맛이라 수월하게 마실 수 있습니다.

 

제가 먹는 방식은 물 100~120ml 정도의 물에 스틱 한 포를 뜯어 차전자피 가루를 붓습니다. 물을 흡수하는 식이섬유 특성상 티스푼으로 뭉치지 않게 잘 저어줍니다. 차를 마시고 나서 500ml 물을 병에 담아 짬짬이 마셔주곤 했습니다. 이렇게 하다 보니 잘 안 마시던 물을 마셔서인지 처음엔 화장실에 자주 다녔지만 며칠 뒤엔 몸에서도 수분을 반기는 듯 좋아지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한 번은 물에 타 놓고 다른 곳에 갔다 왔더니 차전자피 식이섬유가 팽창하여 투명한 젤리가 되어 있더라고요. 수용성 식이섬유는 녹아서 보랏빛 차가 되어 있었고 불용성 식이섬유가 젤리화 되더라고요. 그래서 얼른 마셨는데 물에 탄 젤리를 먹는 듯했습니다. 이 점 숙지하시고 바로 마시는 걸 꼭 권합니다.

 

2주 정도 마시고 나서 변에서 변화가 보였고 장에 가스가 차는 느낌이 점차 줄어들었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그리고 변을 눌 때 자연스럽게 배출되어 용을 쓰지 않아도 됩니다. 2달이 다 되어가서는 장에 있는 숙변을 빼주는지 색깔과 질감이 달랐는데 이건 글로 쓰기가 그렇네요. 직접 느낄 수밖에 없습니다. 화장실 다녀올 때마다 항상 깔끔하다는 기분이 들어 스트레스가 확 줄었습니다.

 

오랜 시간 책상에 앉아있는 일을 하다 보니 2시간 이상 지나면 불쾌한 통증을 느끼곤 했습니다. 하지만 현재 장이 너무 편안해서 하루 종일 앉아 일을 해도 전혀 불쾌감을 느끼지 않고 있습니다. 이런 효능을 보고서 어떻게 추천을 안 할 수가 있을까 싶습니다. 물론 이 이후로 강제적 다이어트가 아니라 자연스럽게 다이어트 효과도 보고 있습니다.

 

체중변화도 확실히 느끼고 있는데 L 사이즈 청바지를 입다가 지금은 M사이즈 바지를 입어도 답답하지 않습니다. 오래도록 간 기능과 여성질환으로 좋지 않아 몸에 군살이 붙어있는데 그것 또한 아주 조금씩 줄여나가고 있습니다.  

 

 

장의 기능이 좋아지면서 피부도 좋아지기 시작했습니다. 어둡고 칙칙한 피부여서 아무리 좋은 화장품도 먹히질 않았는데 요즘은 화장품 사용할 때마다 피부가 먹는 것 같아 기분도 좋습니다. 오랜만에 보는 사람들이 얼굴이 많이 밝아졌다고 합니다. 모든 만병의 근원은 장이라 했는데 그 장이 편안해지니 모든 기능이 제대로 돌아가고 있는 듯한 느낌입니다.

 

 

4. 애터미 차전자피 장점 단점

애터미 차전자피 장점과 단점을 요약하자면 위에 사용후기에 보시면 장점을 알 수 있습니다. 또 한 가지 장점으로 뽑자면 스틱형으로 되어 있어 아침에 먹지 못했다면 가방에 넣어 외출한 후에도 마실 수 있습니다. 단점은 딱히 별로 없지만 사실 식이섬유를 마시는 것이 처음에 쉽지 않을 것 같습니다.

 

큰 아이에게 차전자피를 타서 줬더니 별로 입맛에 안 맞다고 하더라고요. 이것만 익숙해지면 아침저녁으로 습관처럼 마실 수 있을 겁니다. 또 다른 단점이라면 물을 많이 마셔줘야 해서 물이 익숙하지 않은 사람들에겐 적응 시간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7시 이후로는 마시지 않는 걸 권합니다.

 

왜냐하면 물을 충분히 마셔줘야 하는데 늦은 밤 마시게 되면 새벽에 화장실 가기 위해 일어나야 하기 때문이죠. 수면에 방해되면 안 되니 저녁식사 전에 미리 마시는 걸 추천드려요.

 

 

5. 차전자피 주의할 점

장의 소화 및 흡수 능력이 떨어지는 어르신이나 어린이들은 지나친 섭취는 피해야 합니다. 그리고 물을 충분히 마시지 않는 경우 변이 굳어 배변이 더 힘들어질 수 있다는 점 유의해야 합니다.

또한 식이섬유의 특성상 수분 및 장내 찌꺼기를 흡착하므로 약을 복용할 시 충분한 시간 간격을 두고 섭취해야 합니다.

 

 

 

※ 궁금한 것이 있으시면 아래로 문의해 주시면 됩니다.

  1. 카 톡 :  yunjin6326
  2. 문 의 :  010-9314-6326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