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월의아침 검은콩서리태가루 아침간편식 추천

구월의아침,
검은콩서리태가루 아침간편식 추천

 

 

 

구월의 아침 검은콩서리태가루를 아침에 간편식으로 추천하고 싶어요. 여태껏 블랙선식으로 많은 선식가루를 먹어보았지만 구월의 아침에서 나온 검은콩가루만큼 맛있고 속이 편하지는 않았답니다. 매일 간식이나 간편식으로 자주 애용하고 있어요.

 

음식을 먹을 때 소화 능력이 떨어져 조금씩 먹어야 했는데요. 동생이 검은콩서리태가루를 우유에 타 주면서 먹게 되었어요. 그런데 콩 자체 비릿한 맛이나 향이 느껴지지 않고 신선한 고소함과 담백한 맛이었어요. 맛있다고 하니 동생이 한 봉지를 먹어보라고 줬어요.

 

요즘 부쩍 머리카락도 많이 빠지고 가냘픈 머리카락이 날리니 정말 마음이 아팠답니다. 이참에 구월의 아침에서 나오는 쪄서볶은 검은콩서리태가루를 꾸준히 먹어보기로 했었어요. 제가 먼저 먹고 나서 아이들이 맛있다며 일주일에 3일은 간식으로 먹고 있습니다. 

 

구월의 아침 검은콩서리태가루의 장점을 말하지만 맛도 맛이지만 무엇보다 가루 입자가 고와요. 그래서 목으로 넘길 때 거친 느낌도 없이 부드럽게 잘 넘어갑니다. 쪄서 볶은 검은콩 가루라 속이 부담스럽지 않아요. 더부룩한 것도 없이 저녁 한 끼 식사로도 괜찮은 것 같아요.

 

검은콩서리태가루를 지금 4 봉지째 먹고 있어요. 매일 먹을 때는 한 달에 한 봉지를 먹기도 하고 가족과 함께 먹으니 한 봉지 반 정도 먹게 되더라고요. 가격도 이 정도면 착한 것 같아요. 구월의 아침 사이트에서 7,500원에 구매할 수 있어요.

 

구월의 아침 사이트에서 구매를 하면 동봉해 주는 스푼이 있는데 1g과 5g짜리 하나예요. 그런데 200ml에 5g짜리 스푼을 사용하려니 저에겐 너무 작아서 그냥 밥 먹는 수푼으로 2스푼 넣어서 마셔요. 꿀도 조금 넣어주면 정말 맛있는 간식이에요.

 

사실 요 제품을 먹고 다른 곳은 잘 먹지 않게 돼요. 그래서 아무래도 구월의 아침으로 정착하지 싶어요. 저처럼 탈모가 있거나 머리카락이 가늘어 고민이신 분들, 그리고 다이어트하려는 분들에게 한 끼 식사로 괜찮을 것 같습니다.

 

구월의 아침 쪄서볶은 검은콩서리태가루 사용후기를 적어보았어요. 요 제품 사용해 본 장점과 단점을 정리해 보겠습니다.

 

 구월의아침 쪄서볶은 검은콩 서리태분말가루 

 

1. 맛

검은콩서리태가루 봉지를 열면 구수한 향이 올라와요. 특유의 콩 비린내는 나지 않아요. 주로 우유에 꿀 작은 한 스푼을 넣고 타 마시는데 다이어트하려고 마음먹고는 물에 검은콩서리태가루만 2스푼 넣어서 흔들어 먹어요. 그래도 구수하고 맛이 있어요.

 

2. 신선도

당일 생산을 원칙으로 하고 주문량에 맞게 소량생산을 한다고 해요. 그래서인지 항상 받을 때마다 신선함이 느껴지고 건조해 분말가루를 냈다고 하지만 메마르다는 느낌은 들지 않는 게 참 특이하더라고요. 

 

3. 가격

구월의 아침 사이트를 이용하는데 가격이 7,500원으로 적당하다고 생각돼요. 마트에서 블랙선식이라해서 사면 1kg에 10,000원 이상하던데 제품의 품질을 따지자면 500g에 7,500원으로 충분하다고 생각되요.

 

4. 식감

다른 선식은 가루 그대로 먹으면 잘 안 넘겨지던데 이건 살짝 맛본다고 가루를 넘겼는데 많이 고왔고 잘 넘어가더라고요. 그리고 우유든 물이든 잘 섞여서 바쁜 아침에 간편식으로 먹기에 좋았어요.  


구월의 아침 쪄서볶은 검은콩 서리태 분말가루에 대한 후기를 마쳤어요. 한 번 먹어본 사람은 다시 구매해서 먹고 싶을만큼 품질은 괜찮은 것 같아요. 맛도 신선도도 괜찮아요. 일반 미숫가루 맛하고는 확실히 다른 구수한 맛이에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