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 건조 피부에 좋은 미백수분크림 유분기 없는 애터미 화장품

 

속 건조 피부에 좋은
미백수분크림에
유분기 없는
애터미 화장품

 

 

사계절 내내 피부 속 건조로 피부가 당겨지는 느낌이 드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화장품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속 건조 피부에 좋은 데다 유분기까지 없는 미백크림 화장품입니다. 바로 애터미 스노우 미백 화장품인데요. 한 달 만에 피부가 부드럽게 촉촉해지고 피부톤이 밝아지는 경험을 했습니다. 

 

 

평소 화장품을 피부에 맞춰 사용하지 않아 피부 상태는 늘 건조했고 운전하다보니 왼쪽에 특히 기미가 손톱만 한 게 있는 40대 피부입니다. 3년 동안 마스크를 쓰다 보니 마스크 라인 따라 주근깨까지 생겨버렸지요. 

 

 

스노우 화장품은 지인 집에 가서 한 번 써보고 유분기 없는 수분크림이 너무 마음에 들어서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데이크림과 나이트크림을 쓴다고 하더라고요. 한 달간 체험 이벤트가 있어서 도전을 했습니다. 물론 피부가 좋으려면 부지런해야 된다는 말이 있듯이 이벤트 참여하다 보니 저도 모르게 부지런을 떨고 있더라고요. 

 

첫 날(앞)  / 28일 후 (뒤)

 

처음엔 세안하고 바로 미백크림을 발랐더니 가볍고 촉촉한 느낌이 좋았지만 확실한 변화를 느끼지 못했습니다. 그래서 애터미 이브닝세트 4가지를 함께 사용해 보고는 피부가 화장품을 먹는구나 싶더니 피부 속 건조한 느낌이 싹 사라졌습니다.  

 


 

 

애터미 스노우 미백화장품이 가장 마음에 들었던 점은 스노우데이크림이었습니다. 텍스처가 수분 앰플을 그대로 담아 놓은 듯 부드럽고 맑은 느낌이었는데 피부에 발라보니 끈적임도 없고 유분기 없이 피부에 그대로 스며들었고 촉촉함이 오래갔습니다.

 

그리고 좀 더 오랫동안 촉촉함을 피부 속에 담아놓을 수 있는 팁도 사용방법 아래에 설명해 놓을게요.

 

 

 

애터미 이브닝세트는 딥 클렌징, 폼 클렌저, 필링, 필 오프 마스크 총 4 가지인데요. 매일 같은 장소에서 같은 시간대에 사진을 찍어 비교해 보니 피부톤이 많이 밝아지는게 보였습니다. 애터미 이브닝세트는 다음 포스팅에서 소개하도록 할게요.  

 


 

애터미 미백화장품 정식 명칭은 '애터미 앱솔루트 스노우 세트'입니다. 하얀 눈처럼 하루종일 빛을 발하는 피부를 만들어주는 화장품이라고 해요. 스노우 세트에는 총 5가지 화장품이 순백의 상자에 들어 있어요. 

 

  • 스노우 토너 (SNOW TONER)
  • 스노우 다크 스팟 커렉터 (SNOW DARK SPOT CORRECTOR)
  • 스노우 세럼 (SNOW SERUM)
  • 스노우 데이크림 (SNOW DAY CREAM)
  • 스노우 나이트크림 (SNOW NIGHT CREAM)

 

 

스노우 토너부터 스노우 나이트크림까지 모두 미백라인으로 피부 톤을 개선을 해주는 성분들이 골고루 함유되어 있어 하나하나 그 역할이 다르답니다. 그래서 함께 사용해 주는 게 더 효과적이죠.


무엇보다도 화장품 성분이 무엇이 들어있기에 브라이트닝을 실현해 주는지 알아보겠습니다.

 

 

'ATOMY ABSOLUTE CellActiveTM Brightening Code' 에서 총 10가지 브라이트닝 성분과 물까지! 10가지 액티브 성분을 함유한 브라이트닝 케어 화장품으로 멜라닌 생성된 피부를 정확하게 타켓팅하여 미백효과를 업그레이드시켜줍니다. 

 

 

광채, 각질, 피부 속 건조, 피부, 다크닝, 생기부족,잡티 등 피부고민이 있으신 분들에게 반가운 화장품이 아닐 수 없네요. 브라이트닝 성분 중 용과 추출물, 요세미티 발효 여과물, 루핀꽃 추출물, 한련화추출물, 멜라닌 색소 침착 방지에 도움을 주는 알파 비사보롤 성분 등 다양한 미백 성분과 보습성분이 들어 있어요. 

 


피부 관리의 첫 단계는 무엇보다도 깨끗히깨끗이 세안하는 것은 다 아시죠? 딥 클렌징으로 피부 속 피지와 노폐물을 말끔히 녹여 폼 클렌저로 깨끗이 세안합니다. 그리고 주 2~3회 정도 필링과 필 오프 마스크를 사용해 주면 스노우 화장품이 정말 잘 먹습니다. 

 

속을 비워야 채워넣을 수 있으니깐 세안을 게을리하시면 안돼요!!

 

 

1. 스노우 토너는 피부에 남아있는 각질을 제거해 주는 역할도 있어서 화장솜을 충분히 적셔준 후 얼굴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부드럽게 닦아줍니다. 

 

2. 스노우 다크 스팟 커렉터를 이용해 얼굴에서 가장 지우고 싶은 부분을 집중적으로 롤링을 해 줍니다. 

 

3. 스노우 세럼을 피부를 촉촉하게 발라줍니다.

 

4. 스노우 데이크림을 듬뿍 발라주도록 합니다. 스노우 데이크림이 바로 수분크림으로 유분기 없이 피부 속까지 수분을 채워주는 아주아주 이쁜 크림입니다.

 

 

5. 마지막으로 나이트크림을 발라주시면 되는데 나이트크림 또한 유분기가 많지 않은 편이지만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이라 유분기는 있는 편입니다. 적당히 바르면 쫀득쫀득한 느낌이 들 정도지만 저 같은 경우 두껍게 바르니 생활 속 먼지 때문에 가렵더라고요. 저는 나이트크림을 얇게 펴 바르고 나면 끝!

 

 

마지막으로 피부 속을 촉촉하게 오래도록 유지할 수 있는 팁은 바로 이브닝세트의 필 오프 마스크입니다. 촉촉함을 채워줄 피부를 깨끗이 씻어내주는 것도 중요하지만 스노우 미백화장품을 바르고 오래 유지 시켜주는 방법은 바로 필 오프 마스크입니다.

 

 

세안 후 스노우 미백 화장품을 모두 발라줍니다. 그리고나서 필 오프 마스크를 사용하고 정리해준 후 여기에 스노우 데이크림을 한번 더 발라주는 게 피부 속 건조함을 날려버리는 팁입니다.

 


애터미 앱솔루트 스노우세트는 속 건조로 고생하던 저에게 촉촉함과 피부를 밝게 빛나도록 도와주는 화장품이에요. 앞으로도 하나하나 필요할 때마다 구매해서 사용할 겁니다. 다른 화장품은 너무 가격이 무섭더라고요. 애터미 화장품은 가성비 좋은 데다 효과가 뛰어나 사용해 보면 만족스러운 제품이 많은 것 같아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