뱃살빼기 다이어트, 센트디 다이어트워터 사용후기

뱃살빼기 센트디(CentD),
다이어트워터 추천 사용후기

 

 

다이어트를 시작하시는 분들께 다이어트워터 추천하고 싶어요. 청바지는 입지 못했는데 지금은 뱃살빼기에 성공해서 편하게 옷을 입고 다녀요. 그래서 동생에게 추천도 하고 일주일만에 몸이 가벼워지기 시작했다고 하네요. 센트디 다이어트 워터를 직접 마셔보고 한 달이 지나 사용후기를 적어봅니다.

 난소에 혹이 생기고 나서 몸이 붓더니 식사조절을 해도 체중이 줄지 않아 다이어트를 포기했었어요. 우선 난소 혹을 제거하는 수술을 하고 나서 걷기 운동을 시작했었어요. 요즘은 몸이 한결 나아졌지만 불어난 체중은 쉽게 빠지지 않았어요.  

너튜브를 보다가 광고를 열심히 하시길래 뭔가 싶었지만 믿을 수가 없어서 매번 패스를 했어요. 하지만 하루에 물을 1리터 이상을 마셔도 몸은 계속 붓는 것만 같으니 살짝 스트레스가 오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다 '에이~ 몰라. 한번 먹어보자.'라고 생각했었죠. 

센트디를 직접 2+1 제품을 구매하고 몇 일 뒤 택배가 도착했어요. 3박스. 한 박스에 12병이 들어 있었고 모두 36병이었어요. 한 병의 크기가 제 손바닥에 딱 올리면 맞는 사이즈였고 함께 주문한 센트디 보틀 800ml 에 물을 넣고 센트디 한 병을 섞어주면 돼요.

 

 

센트디 한 병은 25ml로 애플 페논이 원액이 들어가 있어요. 살짝 맛을 봤는데 진한 사과 맛과 풋사과의 떫은맛이 좀 강하게 느껴졌어요. 그냥 먹기에는 너무 진한 맛이었죠. 반드시 물에 타서 먹어야 하는 이유가 있더라고요. 

센트디 하루에 한 병을 물에 타서 먹어야 한다고 적혀있어요. 다른 건 몰라도 욕심을 부리고 싶지 않아서 하루에 한 병만 마시고 있어요. 간 기능이 약한 저한테 음식물 소화하기도 바쁜데 내장지방까지 처리하려면 얼마나 부담스러울까 싶은 저의 생각(?). 

다이어트 워터를 마시면서 너무 제품에 의존하지 않기로 했어요. 그래서 매일 바쁘게 움직였고 시간이 나면 마트까지 걸어서 가거나 가까운 거리는 무조건 걷기로 마음먹었어요. 그리고 음식은 항상 소식을 원칙으로 했어요.

일을 하기 때문에 음식을 가릴 수가 없어서 웬만해서 기름진 음식은 피했지만 집에 와서 밥하기가 너무 힘들면 라면 한 개 정도 끓여서 먹었어요. 단 국물은 그냥 버리고 면만 먹었어요. 그렇게 하니 몸에 변화는 생겼고 고무줄 청버지만 있었는데 요즘은 버튼이 달린 청바지도 입어지더라고요. 

우선 옷을 가리지 않고 입을 수 있어서 스트레스가 확 줄었고 사람들 만날 때도 기분 좋게 나갈 수 있어서 좋았어요. 건강이 나빠졌는지는 알았지만 난소에 혹이 생겨 살이 쪘다는 생각은 못했는데 다이어트도 몸이 건강해야 잘 빠져요. 그래서 건강은 항상 챙기면서 다이어트를 해야 한다는 게 저의 생각입니다. 

그리고 보는 사람들마다 얼굴이 밝아졌다고 하고 축 쳐졌던 피부도 탄력이 생기고 뒤태 라인이 달라졌다네요. 우리 아파트 청소하시는 아주머니께서 저를 보더니 놀라셔요. 센트디 다이어트워터 후기를 정리해 볼게요.

 

센트디 제품 보러가기 >>

 

 

1. 휴대하기 편리함

손바닥에 올려놓을 만큼 작은 크기로 휴대하기가 편해요. 그래서 빈 보틀과 함께 가방에 넣어 사무실에서 물을 받아 하루 종일 조금씩 마시고 있습니다.

 

 

2. 체중의 변화를 느낌

저는 2주 후부터 사람들이 몸이 가벼워졌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그래서 두 달째 먹은 지금은 전체적으로 슬림해졌어요. 하지만 허벅지 안쪽이나 겨드랑이랑 연결된 팔뚝은 아직 남아있어요. 근력운동을 함께 하면 좀 더 효과적이겠어요. 앞으로도 이벤트 행사를 할 때마다 구매를 해서 마시고 싶어요.

 

3.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

센트디 2+1 가격으로 6만 원이니깐 한 박스 12병에 2만 원 정도 하는 가격이에요. 부담스럽다 생각하면 부담스러울 수 있지만 다른 다이어트 제품보다는 저렴하다는 생각을 했어요. 그래서 2+1으로 구매를 하면 한 달하고 6일 정도는 마실 수 있으니 저에게 맞는 다이어트 제품이었어요.

 

4. 나만의 스타일

다이어트 제품은 보통 정으로 많이 나오잖아요. 매일 물을 마신다면 다이어트 워터로 마실 수 있는 것을 찾아다녔습니다. 10년 전 허벌라이프(?)에서 나왔던 다이어트워터가 생각나기도 했고 물을 마시면서 살을 빼고 싶었거든요. 

 

5. 맛있는 다이어트워터

풋사과에서 추출하였기에 사과주스를 마시는 것 같아서 거부감이 없었습니다. 과일을 좋아하기 때문에 상큼한 사과맛이 젤루 좋았어요.

 

6. 애플 페논

요즘 핫한 애플 페논 성분이 다이어트에 효과가 좋다고 하죠. 다른 제품도 알아봤는데 생각보다 가격이 저에겐 높았습니다. 한 달 동안 먹기에는 살짝 부담스러운 가격이었어요. 그래서 센트디로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 다이어트 제품이 저에겐 맞는 것 같아요. 


센트디 제품 보러가기 >>


 여기까지 센트디 다이어트워터 사용후기를 적어보았습니다. 예상보다 다이어트에 만족스러웠기에 추천해 봅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