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린톡 보나겐 실제 체험사례 (사업자아님요)

크린톡 보나겐,
실제 체험사례 후기

 

 

크린톡 보나겐 제품을 두 달 사용해보고 후기 남깁니다. 몸에 해독이 필요해서 크린톡 보나겐을 꾸준히 먹었는데 여러가지 효능을 느꼈습니다. 며칠 먹은 후 몸에 나타나는 호전반응을 직접 느꼈고 실제 체험 증상들을 정리해봤습니다. 

 

크린톡과 보나겐을 접하게 된 계기가 간 수치가 높아 몸이 자꾸 피곤하고 무겁고 소화를 시키지 못하는 증상이 계속되었는 데다 어느 날 갑자기 설사를 3일 동안 연속으로 했습니다. 설사약을 먹어도 바로 낫지 않는 와중에 지인이 준 크린톡과 보나겐을 한 잔 마시고 설사가 잠깐 멎었습니다. '어? 이게 뭐지?'라는 생각에 계속 꾸준히 먹어보게 되었습니다. 

 

크린톡 160g 한 통과 보나겐 285g 한통을 받았습니다. 건강식품 제품을 여러 종류를 알아보고 먹고 있지만 이 제품은 처음 들어봤습니다. 한국에서 만든 이 제품 판매사가 아셀 월드 인터내셔널이라고 하는데 제품을 판매하기 시작한 지 얼마 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크린톡과 보나겐 제품

크린톡과 보나겐은 모두 가루로 되어 있고 모두 천연성분으로 만들어졌습니다. 그리고 상자에 작은 1g짜리 스푼이 각각 들었습니다. 크린톡은 하루에 아침저녁으로 2스푼씩 타 먹다 보면 한 달 정도 먹을 수 있는 양이고 보나겐은 한 통으로 두 달 정도는 먹을 수 있습니다. 

 

 

크린톡과 보나겐 가격

크린톡 보나겐 두 가지를 함께 먹어야 시너지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합니다. 크린톡 한 통에 11만 원이고 보나겐 한 통에 22만 원입니다. 두 세트로 먹으면 한 달에 33만 원이고 회원가로는 조금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고 합니다. 

 

크린톡과 보나겐 먹는 방법

크린톡과 보나겐 먹는 방법은 아주 간단했습니다. 아침저녁으로 먹는데 처음에는 몸에 적응을 시키기 위해 한 스푼(1g)씩 컵에 2g을 넣고 따뜻한 물을 부어 며칠 마셔보라고 했습니다. 그러다 괜찮으면 크린톡 2g, 보나겐 2g으로 늘려 마신다고 합니다. 특히 공복에 마시면 효과를 더 느낄 수 있습니다.  저는 사업자가 아닌 관계로 체험사례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크린톡 보나겐 체험사례

크린톡이나 보나겐을 직접 알아본 것이 아니라 제가 아파서 급하게 수혈하듯이 마시게 된 차 종류의 건강식품입니다. 그래서 우선 네트워크 마케팅 제품에 대한 거부감은 없었습니다. 그리고 마실 때 레몬밤 성분이 들어가 있어서 상큼한 맛이 나고 일반 차를 우려낸 듯한 맛이었습니다. 저는 한약도 잘 먹는 체질이라 마실만 하네요. 

호전반응 증상 1. 발진

크린톡 보나겐을 공복에 아침저녁으로 타 마신 지 4~5일이 지날 때쯤 몸에 호전반응이 나타나기 시작했습니다. 처음엔 온몸이 따뜻해지면서 머리 끝에서부터 발끝까지 피가 통하는지 세포 하나하나 져린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그러더니 온 몸에 발진이 생기더군요. 

호전반응 증상 2. 피부 가려움

온 몸이 벌겋게 올라오더니 피부가 가려워지기 시작했습니다. 알레르기나 건선 같은 참을 수 없는 가려움은 아니었습니다. 지인으로부터 미리 호전반응이 생길 거라는 얘기를 들어서인지 참을만했고요. 그렇게 일주일이 지난 후 계속 발진이 생겼지만 그 범위가 점차 줄어들기 시작했고 옅어지기 시작했습니다. 

호전반응 증상 3. 스트레스

그러다 잠깐 스트레스를 받았던 적이 있었는데 아침 공복에 차를 마셨더니 상체부터 얼굴까지 벌겋게 올라왔습니다. 그리곤 다시 괜찮아졌고요. 스트레스를 받을 때 특히나 가슴위부터 얼굴까지 발진이 올라왔습니다. 

 

 

호전반응 증상 4. 장과 방광

제가 간이 안 좋다보니 장과 방광도 좋지 않게 되었습니다. 그래서인지 아랫배 쪽이 우리하게 아프다는 생각이 들면서 허벅지까지 벌겋게 발진이 또 올라오고 밤에 두드러기가 생겼습니다. 그리고 그날 밤엔 가려워서 이틀 밤을 푹 자지 못했답니다. 

한 달을 그렇게 보내고 이제는 발진이 올라오는 범위가 줄어들었고 다시 변비가 심했던 배 쪽이 조금씩 우리하게 아프더라고요. 변비가 생길 때 왼쪽 아랫배가 아팠었는데 그곳도 호전반응인지 나타나는 것 같습니다. 

호전반응 5. 잠

요즘은 낮에 계속 잠이 오는데 피곤해서 오는 잠이 아니라 눈꺼풀이 자꾸 무거워집니다. 낮잠을 조금 자주면 다시 괜찮아지는데 아침에 일어날 때도 가볍고 개운합니다. 잠이 오는 이유가 잠을 자는 동안 우리 몸의 면역세포를 키우기 위해서라네요. 

 

 

크린톡 보나겐 후기

4주가 지난 지금 크린톡 한 통이 다 비워져 가고 공복에 크린톡 보나겐 마시는 것이 습관이 되어버렸습니다. 하지만 크린톡 보나겐 효능을 많이 느끼지만 아쉽게도 꾸준히 복용하지 못할 것 같습니다. 가격이 일반 건강식품과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좀 비싸네요. 저는 다행히 지인 덕분에 크린톡 보나겐을 꾸준히 마셨더니 몸이 점차 나아지고 있습니다. 

크린톡 보나겐을 한 달 먹은 후 지금은 사람들이 저보고 얼굴색이 많이 좋아졌다는 소리를 합니다. 몸이 가벼워지니 하루하루가 기분이 좋습니다. 혹시나 저처럼 간이 좋지 않거나 몸에 염증 수치가 높으신 분들에게 도움이 될 것 같아 체험사례 후기를 남겨봅니다. 

크린톡 보나겐 효능

혈색소 수치 낮을 때와 높을 때

간수치가 높을 때  간 나쁠때 증상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