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린톡 보나겐 효능

크린톡 보나겐
여러가지 효능 

 

 

크린톡 보나겐 효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전에 올린 글에서는 직접 체험사례에 대한 것이라면 이번에는 좀 더 제품의 효능에 대해 알아봐야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크린톡 보나겐을 두 달이 지난 지금도 마시고 있고 매일 마시는 것이 습관이 되어버렸습니다. 아침 공복에 차 한잔으로 마시고 나면 호전반응을 가장 많이 느낄 수 있었습니다. 몸이 점점 효과를 보는 것 같아 크린톡이랑 보나겐이 어떤 효능이 있을까 궁금해졌습니다. 

 

 

 

 

크린톡 보나겐은 다른 식품과는 달리 가루로 되어 있습니다. 1g 짜리 작은 스푼이 들어 있어 한번에 먹을 양을 떠서 따뜻한 물에 타서 마시는 식품입니다. 크린톡 2g과 보나겐 2g 을 넣어 따뜻한 물을 200ml 부어 저은 다음에 마십니다. 

 

크린톡 보나겐을 탄 차를 음양탕이라고 부릅니다. 음양탕을 한 잔 마시고나면 컵에 검은 가루가 묻어나오는데 이것이 비타민B성분이라 물을 조금 더 부어 비타민B 성분가루를 깨끗하게 다 마셔버려야 합니다. 

 

저는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한 잔 마시고  저녁을 일찍 먹은 후 3~4시간 후에 마십니다. 잠자기 바로 직전에 마시는 것도 좋지만 자다가 깨서 화장실 가는게 불편하더라구요. 그래서 잠자기 한 시간 전쯤 마십니다. 

 

크린톡 보나겐의 효능 중 가장 큰 효능은 호전반응으로 내 몸 어디가 안 좋은지 관찰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 제품들을 먹고 제가 느낀 호전반응 체험사례는 아래에 정리해 놓았습니다.

크린톡 보나겐 실제 체험사례(호전반응 정리)

 

그럼 먼저 크린톡 효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크린톡 효능]


 

 

 

크린톡은 66가지의 식물성 성분이 100% 로 모두 발효과정을 거친 제품입니다. 크린톡의 대표적인 역할은 바로 해독을 시켜 염증을 제거하는 것입니다. 크린톡을 꾸준히 섭취하면 몸의 해독작용을 느낄 수 있습니다. 

 

1. 장 독소 제거

화장실을 이틀 이상 못가면 장 속에 음식물이 부패되어 가스가 생깁니다. 그 가스의 일부는 방귀로 나가지만 그 외 장에 흡수되어 온 몸의 혈관으로 돌고 돌게 됩니다. 그리고 우리 몸에 독이 쌓이게 되지요. 이렇게 쌓인 장의 독소를 크린톡이 제거하면서 장 청소까지 해주는 효능이 있습니다.  

 

2. 간 해독 

간이 나쁜 사람은 순환기 계통이 원활하지 못해 복부에 가스가 차고 입술이 마르며 피부에 독이 쌓여 피부색이 어둡습니다. 이런 분들이 크린톡을 먹게 되면 피부에 발진이 생기고 복부의 가스가 점차적으로 사라지는데 이는 정혈작용의 효과때문입니다. 

 

3. 혈관 청소

크린톡을 먹게 되면 온몸이 발갛거나 새빨갛게 피부가 달아오르게 됩니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세포 하나하나가 져리는 느낌이 있는데 이는 혈관을 청소하는 과정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4. 경피독 제거

경피독은 피를 통해 쌓인 독소를 말합니다. 화장품이나 바디제품, 치약, 염색 등으로 인해 우리 피부에 독이 쌓이는데 음식으로 쌓인 독은 90%가 장으로 다 배출이 되지만 피부로 쌓인 독은 쉽사리 제거되지 않습니다. 

 

5. 트랜스지방 제거

트랜스지방은 특히 장어나 육류에 많이 들어있고 그 다음으로 튀긴 음식에도 들어있어 멀리해야 합니다. 고기가 들어간 음식들이 식으면 하얀 기름이 떠 있는 것을 볼 수 있는데 모두 트랜스지방이라 생각하면 됩니다. 트랜스지방은 우리 몸에 들어오면 잘 제거가 되지 않아 그대로 쌓이게 되죠. 

 

6. 활성산소 제거

활성산소는 스트레스가 강할 때나 운동을 너무 격하게 하는 사람에게 많이 생깁니다. 활성산소로 인해 우리 몸의 모든 병이 생기는데 고지혈증, 암세포, 파킨스 병 등의 질환을 만들어냅니다. 이러한 활성산소를 제거해줘야 질환들이 만들어지지 않고 건강한 몸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크린톡은 세포나 혈관 등의 나쁜 것들을 빼주는 역할을 합니다. 깨끗하게 비워놔야 좋은 것들을 섭취하여 그 속에 좋은 영양분을 채워넣는 것이지요. 세포나 혈관에 찌꺼기가 쌓여있는데 좋은 것들을 먹는다고 해서 효과를 볼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크린톡으로 우리 몸을 깨끗이 청소하는 과정이 필요합니다. 

 

[보나겐 효능]


보나겐도 역시 77가지의 식물성 성분이 100% 이 들어가 있고 모두 발효과정을 거친 제품입니다. 보나겐은 골다공증 같이 뼈에 필요한 성분이 가장 많이 들어가 있고 갱년기 여성들이 필요로 하는 에스트로겐 성분, 정신적 질환에 필요한 성분들이 들어가 있습니다. 

 

보나겐의 역할은 깨끗해진 몸에 영양분을 공급하고 기(氣)를 채워줌으로써 몸을 편안하게 합니다.  사람이 기가 약하면 정신적으로 힘들어지는데 대표적인 것인 우울증입니다. 우울증이 오면 공황장애가 오고 정신과에 가서 약을 처방받아 복용하는 반복적인 행위들을 하게 되지요. 

 

보나겐은 마음을 편하게 하는 효능이 있어서 우울증으로 인해 나타나는 증상에 도움이 됩니다. 

 

 

 

 

크린톡 보나겐 실제 체험사례 (사업자아님요)

크린톡 보나겐, 실제 체험사례 후기 크린톡 보나겐 제품을 두 달 사용해보고 후기 남깁니다. 몸에 해독이 필요해서 크린톡 보나겐을 꾸준히 먹었는데 여러가지 효능을 느꼈습니다. 며칠 먹은 후

ceduca21.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