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무료영화추천 볼만한 영화 (심심할때)

유튜브무료영화추천,
심심할 때 볼만한 영화 

 

 

유튜브에서 무료로 영화를 보는데 꽤 볼만한 영화들이 있었습니다. 화질은 약간 떨어지지만 스토리 중심으로 본다면 괜찮은 영화여서 5가지를 선정해서 추천하려고 합니다. 영화관에서 개봉을 했었지만 평점이 낮아 잘 알려지지 않은 영화도 있고 한국 영화관에서 볼 수 없었던 영화들도 있습니다. 제가 본 영화 2편은 꽤 재밌었지만 그 외 다른 영화도 영화소재가 신선하여 재밌게 본 영화들입니다. 그럼 유튜브에서 볼만한 무료영화를 추천하겠습니다. 

유튜브무료영화 추천 목록

 

1. 에일리언4 : 미국/ SF, 액션

2. 몽골 : 몽골 외/ 역사, 드라마

3. 레드슈즈 : 한국 / 애니메이션

4. 휴매니티 뷰로우 : 캐나다 / SF , 액션

5. 마피아 : 러시아 / SF , 액션

 

유튜브무료영화추천작 1. 에일리언4 

 

개봉일 : 1998년 01월 10일

장르 : 액션, SF (미국)

감독 : 장 피에르 쥬네

주연 : 시고니 위버, 위노나 라이더

 

 

"지금 이순간..."

"살아있다는 것이 두렵다!!"

 

군인 42명과 과학자 7명이 탑승한 연방군 의학탐사선 아우리가 호(USM Auriga, Medical Research Vessel). 이 페레즈 장군이 지휘하는 이 우주선에서는 200년 전 <에일리언 3> 의 격전지였던 행성 피오리 16호에서 찾아낸 리플리의 혈액으로부터 DNA 샘플을 채취, 미수정란을 이용한 유전공학으로 리플리를 부활시키고, 이때 함께 복제된 퀸 에일리언의 태아를 리플리의 몸에서 분리해내는 데 성공합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vgJfB79FR5w

영화 에일리언 4를 20대때 봤던 영화입니다. 에일리언 시리즈를 계속 이어져 봐 왔었기에 재밌게 본 영화였습니다. 시고니 위버와 위노나 라이더의 두 배우가 한 때 유명했었죠. 1990년에 나온 영화 가위손에서 위노나 라이더를 처음 알게 되었고 까만 머리에 짙은 눈이 매력적으로 보여서 참 좋아했던 배우였습니다.

 

그리고 시고니 위버는 에일리언 시리즈의 대표 주연으로 나왔고 괜찮은 영화들이 꽤 많은 배우입니다. 그나마 최근에 남는 2009년에 영화 아바타를 통해 본 것이 마지막이었습니다. 

유튜브무료영화추천작 2. 몽 골 

 

개봉일 : 2011년. 02월. 17일

장르 : 드라마 (몽골, 독일, 러시아, 카자흐스탄)

감독 : 세르게이 보드로프

출연 : 아사노 타다노부, 순홍레이, 쿨란 출런

 

 

 "오직, 강한 자만이 모든 것을 지킬 수 있다!"

 

최고의 정복가이기 전에 한 남자였던 테무진의 삶과 사랑.

세력 다툼이 끊이지 않았던 12세기 몽골. 

훗날 인류의 영웅이자 대륙의 지배자로 불리게 되는 대 몽골제국의 창시자.

칭기스칸 테무진이 태어난다. 

 

https://www.youtube.com/watch?v=_5FQHQ9lMn0

영화 몽골은 영화의 배경이 몽골뿐 아니라 러시아, 독일, 카자흐스탄 4개국이 참여한 스케일이 큰 작품이었습니다. 영화비가 총 2000만불이 투입되었고 미국에서 570만불이상의 수익을 낸 영화였지요. 인류의 영웅이자 세기의 지도자인 칭키스칸의 파란만장한 일생을 최대한 사실적으로 재연해내기 위해 수년에 준비기간과 2년에 걸친 제작과정을 통해 12세기 몽골의 모습과 국경을 넘는 다양한 재능의 인력이 모여 제작된 작품이라고 합니다. 

 

유튜브무료영화추천작3. 레드슈즈 

 

개봉일 : 2019년 07월 25일

장르 : 애니메이션, 코미디, 판타지, 로맨스 (한국)

감독 : 홍성호

출연 : 클로이 모레츠, 샘 클래플린, 지나 거손 등

 

사건 사고가 끊이지 않는 동화의 섬. 

레드슈즈, 그리고 일곱 왕자들의 운명은?

 

사라진 아빠를 찾던 화이트 왕국의 공주는 우연히 마법구두를 신고 완벽하게 다른 '레드슈즈' 로 거듭난다.

 

한편 초록색 난쟁이가 된 일곱 왕자들은 우연히 자신들의 집에 머물게 된 '레드슈즈' 가 저주를 풀 유일한 희망이라 생각해 그녀를 돕기 시작하고, 영원한 아름다움을 꿈꾸는 왕비 '레지나'는 마법구두를 신고 성을 빠져나간 '레드슈즈' 를 쫓아갑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Y-uCWeQSDV4

영화 겨울왕국, 모아나, 라푼젤 등 디즈니 스튜디오에서 캐릭터 디자인을 맡았던 김상진 애니메이션 감독과 트롤, 쿵푸팬더3, 슈렉포에버 등 최고의 애니메이션 제작진이 함께 캐릭터 구성과 스토리에 완성도를 더했습니다. 에그콜라, 원더풀 데이즈의 홍성호 감독이 연출을 맡았습니다. 저는 레드슈즈가 미국 애니메이션이라 생각해서 봤는데 한국의 감독들이 모여 만든 작품이었네요. 아이와 함께 봤고 재밌게 봤던 영화라 추천하고 싶습니다. 

 

유튜브무료영화추천작4. 휴머니티 뷰로우 

 

개봉일 : 2018년 5월

장르 : SF, 액션 (캐나다)

감독 : 롭 킹

출연 : 니콜라스 케이지, 사라 린드

 

 

가까운 미래, 세상은 종말에 가까워지고 나라에서는 대규모 인구조절에 들어갑니다. 생산성이 떨어지는 주민들은 '뉴에덴' 이라 불리는 곳으로 강제이주가 시작되고, 주민 심사를 위해 휴머니티 뷰로가 신설됩니다. 주인공 크로스는 도시 외곽에 있는 루카소와 레이첼 모자의 심사를 담당하던 중에 자신들이 사람들을 강제 이주시켰던 뉴에덴이 자신들이 생각했던 것과 다른 비밀이 있다는 것을 알게됩니다. 크로스는 어떤 선택을 할까요?

 

https://www.youtube.com/watch?v=SzTAZ9sMgl4

 

영화 더 휴머니티 뷰로를 보게된 이유는 니콜라스 케이지 때문이었습니다. 영화소재는 딱히 신선하지 않고 뻔한 이야기라고 얘기하고 싶지만 심심할 때 무료로 볼만한 영화였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어설픈 시나리오였고 저예산으로 만든 지루한 영화였다고도 하네요. 니콜라스 케이지가 어쩌다 B급 영화배우가 되었을까 안타까운 마음이 들었습니다. 

유튜브무료영화추천작5. 마피아 

 

개봉일 : 2019년. 03월. 14일

장르 : 액션, SF, 스릴러 (러시아)

주연 : 사리크 안드레아시안

출연 : 빅토르 베르즈비츠키, 벤야민 스메코프, 유리 추신 등

 

 2072년의 지구, 백만 달러의 상금을 건 가상현실 서바이벌 게임 '마피아' 가 시작됩니다. 11명의 참가자 중 매일 밤 2명의 마피아는 시민 한 명을 죽일 수 있고, 남은 시민들은 마피아를 찾아야만 우승할 수 있습니다. 서로를 끊임없이 의심해야하는 상황에서 참가자들에게는 점점 상상을 초월하는 미션이 주어집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DDw5pYZkERI

영화 마피아를 이해하기 위해서는 '마피아 게임' 을 미리 알고 있어야 할지도 모르겠습니다. 마피아 게임룰을 알아야 사람들이 시민을 죽이고 마피아를 찾아야하는지 알 수 있을테니깐요. 영화 소재는 재미있었고, 대단한 긴장감과 반전이 없어서 아쉬운 영화였습니다. 충분한 스릴감을 줬다면 괜찮았겠다는 생각이 들었죠.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