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도청중앙점 카공하기 좋은 카페

투썸플레이스 도청중앙점,
카공하기 좋은 카페 

 

투썸플레이스 도청 중앙점이 생겼다고 해서 첫 발걸음을 내딛어 보았습니다. 투썸플레이스 중앙점은 천년숲서로에 있는 투썸플레이스 1호점보다 테이블간의 공간이 넓어 카공하기 좋은 카페였습니다. 아직 코로나 여파로 카페에 사람들이 많지 않았지만 군데군데 한 명씩 앉아 카공하는 젊은이들이 있었습니다. 

 

투썸플레이스 경북신도청 중앙점 


 

투썸플레이스 경북신도청중앙점

경북 안동시 풍천면 검무로 10-19 (풍천면 갈전리 1297)

place.map.kakao.com

투썸플레이스 중앙점은 카공하기 좋은 카페이니만큼 앞으로 자주 애용하는 카페가 될 것 같습니다. 자리도 넉넉하고 과하지 않은 만큼 있어 옆 테이블 신경쓰지 않아도 될 것 같아요. 투썸플레이스 운영시간이 오전 10시부터 새벽 1시까지 한다는 얘기를 들었지만 공식적으로는 아래와 같이 밤 11시까지 하네요. 이 부분은 투썸플레이스 중앙점에 가서 직접 물어봐야 할 것 같습니다.

 

투썸플레이스 운영시간

 

open AM 10 : 00

close PM 11 : 00 (변경 전)

close AM 01 : 00 (변경 후)

 

투썸플레이스 주문메뉴

 

투썸플레이스에 들어서자마다 넓은 홀을 보고 구경하다 커피를 주문했습니다.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외치던 제가 이 날은 달콤한 것이 마시고 싶어 아이스 달고나라떼와 흑당라떼를 주문해보았습니다. 더 달콤한 조각케잌까지 추가주문하였습니다. 

흑당라떼는 흑당시럽을 맨 아래 깔고 컵 주변으로 흘러내리면서 우유와 함께 마시는데 너무 맛있었습니다. 얼음도 큼지막하니 시원하니 좋네요. 

달고나라떼입니다. 집에서 달고나라떼를 해 먹어봐서 어떤 맛인지 알지요. 하지만 아쉽게도 제가 달고나를 좋아하는데 달고나 토핑이 좀 적었습니다. 찐한 믹스커피 맛에 우유와 함께 먹는 달고나라떼! 맛은 괜찮았습니다. 흑당라떼와 달고나라떼 모두 11,600원 계산할 때 카드로 결제하고 CJ One 포인트 적립받았습니다. 카드 할인을 받지 못해서 아쉽네요. 

 

투썸플레이스 카공하기 좋은 카페

 

투썸플레이스 중앙점은 기존의 투썸플레이스 인테리어와 많이 달라졌습니다. 기존에는 인더스트리얼한 인테리어였다면 지금은 클래식한 느낌이 들어 푸근한 인상을 주었습니다. 개인좌석의 소파도 불편함이 없이 오래도록 앉아있어도 편안했고 통유리창으로 저 멀리 숲이 보여 좋았습니다. 

입구에 들어서면 바로 Specially Curated 가 진열이 되어 있고 왼쪽으로 돌아서면 주문하는 곳이 있습니다. 그리고 오른쪽으로 보면 넓은 홀에 좌석들이 배치되어 있는데 큰 테이블과 개인이 혼자서 카공하기 좋은 좌석으로 배치되어 있습니다. 

2층 계단으로 올라서면 1층과 비슷한 분위기에 넓은 공간이 또 나옵니다. 투썸플레이스 중앙점의 특징은 모든 곳이 개방적이어서 시야가 확 트이는게 자연스럽게 카공하기 좋은 분위기였습니다. 혼자서 카공하고 있는 사람들이 곳곳에 앉아 있어 피해를 덜 주기 위해 반대편에 앉았습니다. 

2층에서 내려다 본 1층의 모습입니다. 사진으로 모든 곳을 다 담기에는 부족했어요. 혼자서 리딩하기도 좋고 공부하기도 좋습니다. 노트북을 들고와서 강의를 들어도 좋을만큼 카공하기 좋은 카페로 손색이 없네요. 

가족끼리 모여 편히 대화하기 좋은 긴 소파가 있었습니다. 이 곳에 누워서 한 숨 자고 싶을 정도로 푹신한 느낌이 좋았어요. 이 소파 우리 집에 가져다 놓고 싶었답니다. 

잦은 모임이나 스터디하기 좋은 공간을 따로 마련해 놓았습니다. 2층에 두 군데와 1층에도 있어 다른 사람 눈치 안보고 활용하기 좋을 것 같습니다. 아이들 시험기간에 스터디실을 이용해보라고 권하고 싶네요. 하지만 아쉬운 점은 바로 옆에 아이들 놀이방이 있어 조금 시끄러운 점도 있습니다. 

화장실도 깔끔하니 좋았습니다. 물론 신축이라 깔끔하겠지만 화장실 인테리어 스타일이 제 취향이네요. 심플하고 깔끔한 모던 스타일이 좋아요. 그리고 거울에 조명이 달려있어 터치하면 바로 조명이 켜져 화장 고치기에도 좋습니다. 

투썸플레이스 경북신도청 중앙점이 좋은 것 한 가지 더 있습니다. 바로 텀블러 세척기가 있다는 것이죠. 텀블러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마지막에 세척을 하고 가시면 깔끔하니 뒷처리할 수 있어서 좋겠습니다.  


투썸플레이스 위치

경북 안동시 풍천면 검무로 10-19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