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미니 쿠폰 이벤트(현금으로 돌려받아요)

KB증권 미니 쿠폰,
스탬프 찍고 현금으로 돌려받는 법

 

 

KB증권 미니앱이 올해 하반기부터 출시되면서 'M-able 미니 미션카드 이벤트'를 실시하였습니다. 커피값을 줄여 스탬프를 찍어 모으면 현금으로 돌려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늦은 감이 있지만 올해 말까지 아직은 시간이 남아있으니 용돈을 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KB증권 미니에서 쿠폰 사용법

 

KB증권 미니앱에서 쿠폰에 스탬프를 찍으려면 몇 가지 미리 준비해야 하는 것이 있습니다. 바로 KB증권에 계좌가 있어야 하죠. 비대면 계좌개설을 먼저 하셔야 하고 계좌가 있으면 바로 'KB증권 미니' 앱을 다운로드하여 설치하시면 됩니다. 

 

 

1. KB증권 미니앱 설치

 

KB증권 미니는 모바일 앱으로 은행계좌와 연동하여 쉽게 충전하여 사용할 수 있고 망설여지는 주식을 핀을 꽂아 수익률 시뮬레이션을 해보면서 투자를 할 수 있는 장점을 가졌습니다. 일반적으로 증권계좌에 입금을 한 후 주식거래가 이루어지는 것에 비해 쉽고 가볍다는 느낌입니다. 

스마트폰의 구글플레이를 통해 'KB증권 미니'를 설치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미니앱을 실행하여 로그인과 인증을 거치면 미니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2. KB증권 계좌연동 설정

 

미니 앱에서 여러 쿠폰이 있는데 커피값 아껴 투자하기, 외식비 아껴 투자하기, 쇼핑비 아껴 투자하기, 여행비 아껴 투자하기 총 4가지 쿠폰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매일 하나씩 4장의 쿠폰에 스탬프를 찍는데요. 작게는 5,000원에서 많게는 20만 원까지입니다. 

 

KB증권 미니에서 쿠폰의 스탬프를 찍으려면 연동되는 은행 계좌가 하나 있어야 합니다. 저 같은 경우 수수료를 절약할 수 있는 카카오뱅크 계좌와 연동을 시켰는데 더 중요한 것은 카카오뱅크의 가져오기 기능이 있어서 편리하다는 것입니다.

 

왜냐구요? 쿠폰 스탬프를 찍으려면 스탬프 찍을 때마다 그 가격이 충전이 되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면 커피값에 스탬프를 찍으면 카카오뱅크 계좌에서 5,000원이 충전이 되고 외식비 스탬프를 찍으면 50,000원이 충전이 되어야 합니다. 

 

그런데 여기서 그 돈을 스탬프 찍을 때마다 투자를 하는거냐고 하실 수 있습니다. 아닙니다. 쿠폰에 스탬프를 찍을 때마다 충전이 된 금액은 일정 시간이 지난 후 다시 돌려받을 수 있으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3. 스탬프 찍는 법

 

KB증권 미니 홈 화면 상단에 기본메뉴 '내서랍'이 있습니다. 화면 아래로 내려가면 쿠폰 박스가 있습니다. '커피값 아껴 투자하세요!'라는 문구가 보이면 초록색 박스에 아이콘을 터치하시면 연동된 계좌를 선택하고 금액 확인 후 '충전하기'를 눌러 완료하시면 됩니다. 

 

스탬프는 하루에 하나씩만 찍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커피값 충전이 끝나면 외식비, 외식비, 쇼핑비, 여행비 모두 각각 하나씩 아이콘을 눌러 충전을 하시면 됩니다. 그렇게 8일동안만 하시면 나중에 대략 48,000원을 돌려받으실 수 있습니다. 

 

스탬프를 매일 찍다보면 생각보다 큰 금액이 나올 수 있습니다. 그래서 최대 425,000원이 연동된 계좌에 입금이 되어 있어야 합니다. 그리고 48,000원까지 되돌려 받을 수 있으니 부지런하게 움직이면 용돈이 생길 수 있는 것이지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