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DA@ 카드의 정석" 전월실적없는 카드신청

우리카드 ::
DA@ 카드의 정석
전월실적없는 카드

 

 

우리카드에서 내놓은 카드의 정석 시리즈 중에 DA@ 카드의 정석을 이용하기로 하여 카드 신청을 해 놓았습니다.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결제가 가능하고 여러 가지 혜택들이 도움이 될 것 같아서입니다. 그럼 우리카드 DA@ 카드의 정석 혜택을 알아보겠습니다. 

 

원래 사용하던 카드가 있지만 이번에 작은 일을 시작하면서 카드를 분리해야겠다는 생각에 카드를 알아보고 있었습니다. 우리카드 DA@ 카드의 정석이 전월실적없이 카드신청이 가능하였고 Discount 혜택이 저에게 매력적으로 다가왔습니다.

 

 

우리카드 DA@ 카드의정석 혜택


 

 

 

1. Discount 청구할인

 

전월 이용금액 상관없어도 되고 할인한도 제한도 없이 국내외 모든 가맹점에서 결제 시 0.8%, 해외이용금액을 포함한 생활 업종에서 0.5% 합쳐서 총 1.3% 청구할인이 됩니다. 여기서 청구할인이란 무엇인지 궁금한데요.

 

청구할인이란?

신용카드로 원래 가격으로 상품을 구매한 뒤 결제 대금일에 할인된 금액만 빠져나가는 것입니다. 원래 결제대금이 10만 원이면 -1.3% 할인된 금액만 이체되어 나간다는 뜻입니다. 

 

저는 내가 구매한 금액의 캐시백이 얼마나 쌓이는지 일일이 체크하는 성격이 아니라서 그런지 이렇게 할인된 금액이 빠져나가는 것이 더 편리할 거라 생각이 되었습니다. 

 

그런데 여기에 생활업종에서 구매한 결제금액에서 0.5%의 추가 청구할인이 발생합니다. 신용카드가 아닌 체크카드로 구매를 할 경우엔 0.2%의 캐시백이 쌓인다고 하네요. 

 

 

생활업종 discount 대상

 

제과점을 포함한 모든 음식점, 편의점, 수퍼마켓, 병의원, 한의원, 동물병원, 약국, 후불교통기능 서비스를 신청할 경우 시내버스나 지하철 그리고 택시, 항공사, 면세점  등 해외이용금액 등이 생활업종으로 추가 청구할인이 됩니다. (미용실과 화장품 포함)

 

discount 제외 대상

 

무이자 할부, 국세, 지방세, 공과금, 아파트 관리비, 대학교 등록금, 정부지원금, 상품권 구매, 기프트카드 구매, 선불카드 충전, 신차 구매, 단기 카드대출, 장기 카드대출, 연회비, 각종 수수료, 이자, 매출 취소 금액 등에 대해서는 discount가 제외됩니다. 

 

 

2. 전월 실적 조건과 한도제한 없음

 

우리카드 DA@카드의 정석은 전월 실적과 카드 한도 제한이 전혀 없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카드 신청을 할 때 전월 실적을 충족시켜야만 카드신청이 가능하고 여러 가지 혜택을 받을 수 있는데요. 우리카드 DA@카드의 정석은 전월실적조건과 청구할인 및 캐시백 한도 제한이 없어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위 청구할인 조건을 보더라도 내가 결제할 금액이 많을수록 더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국내에서 생활업종에서만 사용하는 분들께는 큰 혜택을 느낄 수 없지만 사업하시는 분들에게는 사업이 번창할수록 쌓이는 캐시백이 많아질 수 있어 이득이겠습니다. 

 

3. 2021년 연중 캐시백 추가 혜택

 

위에서 말씀드린대로 1.3%의 추가 청구할인에서 해외 결제 시에 0.8% 캐시백 혜택을 추가로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면 총 2.1%의 청구할인을 받을 수 있는 놀라운 혜택이 있습니다. 이처럼 해외 결제를 많이 하시는 분들에겐 어마어마한 혜택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4. 공항 라운지 무료 혜택

 

국내 공항 라운지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가 있습니다. MasterCard 브랜드로 카드 신청 시에 인천공항, 김포공항, 김해공항에서 월 1회로 연 2회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발급받자마자 바로 무료로 서비스를 제공해주지는 않습니다. 발급월에서 3개월이 지나야 하고 3개월 이내라면 카드를 사용한 내역 한 건이라도 있어야 합니다. 3개월이 초과되었다면 이용금액이 30만 원 이상 되어야 하네요. 

 

인천공항 1터미널은 스카이허브 라운지, 마티나 라운지를 인천공항 2 터미널에서는 마티나 라운지, spc, 라운지 L을 김포공항과 김해공항에서는 스카이허브 라운지를 각각 이용할 수 있습니다. 

 

5. 연회비가 부담없다.

 

국내전용으로 사용할 경우 5,000원의 연회비를 내고 해외 겸용으로 사용할 시에는 10,000원의 연회비를 내면 되기 때문에 가성비가 좋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