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무료영화추천 크리스마스 영화 소개

유튜브무료영화추천,
크리스마스 영화 소개

 

 

유튜브에서 무료로 볼 수 있는 크리스마스 영화를 소개하겠습니다. 12월이 되면서 크리스마스를 기다리는 아이들을 위해 유튜브에서 무료로 볼만한 영화와 애니메이션을 골라봤습니다. 소개된 크리스마스영화의 화질이 괜찮은 것도 있지만 다소 떨어지는 것도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유튜브에서 볼 수 있는 것 외에도 재밌는 크리스마스 영화가 많습니다. 대표적으로 폴라익스프레스, 클라우스 등 다양한데 모두 유료네요. 오늘은 무료로 볼 수 있는 작품 5가지를 추천하겠습니다. 

[유튜브무료영화추천]


1. 세이빙 산타


유튜브무료영화 첫번째 영화 세이빙 산타를 추천합니다. 영화 세이빙 산타는 2013년 12월에 개봉을 했어요. 그리고 한국어더빙으로 신동엽, EXO의 수호, 그리고 에이핑크의 정은지가 함께 하여 좀더 친근한 목소리로 영화를 볼 수 있었어요. 악당 네빌 목소리를 듣다 신동엽 목소리에 빵터지긴 했지요. 너무 재밌더라구요. 

"내 이름은 버나드. 요정이랍니다."

크리스마스를 위해 악당으로부터 산타를 구하는 버나드. 그는 원래 루돌프의 외양간 청소를 하며 차세대 발명가를 꿈꾸는 엉뚱한 요정이에요.

여러가지 발명품을 만들어 내지만 늘 실수투성이죠. 악당 네빌이 전세계 어린이들에게 선물을 주는 산타 썰매의 비밀을 파헤치기 위해 산타할아버지를 납치합니다. 산타할아버지 썰매의 비밀은 무엇일까요? 

www.youtube.com/watch?v=_K9BaU2hlng&t=380s

2. 코렐라인


유튜브무료영화 코렐라인은 최근 한 유튜버가 풀영상을 올리면서 볼 수 있게 되었어요. 영화 코렐라인은 평점이 9점 이상으로 괜찮았고 영화 스토리가 독창적이면서 공포스런 이야기가 전개되고 있어요. 어른이 봐도 재미있는 영화라 추천하고 싶어요.

영화 코렐라인 줄거리를 간단하게 소개하자면, 핑크궁전 아파트에 이사를 오게 된 코렐라인. 엄마아빠는 이사온 후에도 바쁘기만 해 코렐라인 혼자 놀다가 와이비라는 소년에게서 코렐라인과 똑닮은 인형을 선물받게 됩니다. 

 

 

인형과 함께 집을 살펴보던 코렐라인은 작은문을 발견하게 되지만 그 문 너머엔 벽이 있었어요. 그리고 잠이 들고 꿈속에서 작은문을 열고 들어가게 됩니다. 그곳은 단추눈을 가진 사람들의 세계. 단추 눈을 한 엄마는 자신에게 단추 눈을 달아야 한다고 하지만 코렐라인은 거부하고 도망치죠...

www.youtube.com/watch?v=sUdpZnS3_qA&t=761s

3. 엘프(Elf)


세번째 유튜브무료영화 추천작인 엘프는 2004년에 개봉이 된 영화로 어릴 적 TV에서 만나볼 수 있는 아날로그 감성의 크리스마스 동화같은 영화입니다. 요즘처럼 화려한 영상이나 애니메이션이 아닐지라도 충분히 따뜻하고 재미있는 영화죠. 어릴 적 봤을 때 직접 산타할아버지를 만난 것같은 기분이 들었고 크리스마스에 대한 상상력을 자극했던 영화였습니다. 

영화 엘프의 줄거리는 크리스마스 이브에 산타할아버지가 고아원에 선물을 전달하러 왔어요. 선물 보따리에 가득한 장난감을 보고 귀여운 아기가 엉금엉금 기어 들어가죠. 그런데 이 아기가 그만 산타 마을까지 가게 되었어요.

산타와 엘프들은 큰 고민에 빠졌답니다. 그때 한 노총각 엘프가 자신이 이 아기를 키우겠다고 선언하죠. 산타 마을에서 자란 버디는 자신이 인간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어요. 버디는 인간세계로 갔을까요?

유튜브무료영화이다보니 영화 엘프는 자막설정을 따로 해줘야 합니다. 유튜브 하단 오른쪽에 바퀴모양의 ①'설정'아이콘을 클릭해서 ②자동번역을 선택하여 ③'한국어'를 설정해주시면 되요. 

www.youtube.com/watch?v=DopcxokfssI

4. 호두까기 인형


유튜브무료영화 네번째로는 호두까기 인형 2D를 추천합니다. 호두까기 인형은 영화뿐 아니라 뮤지컬 등 많은 콘텐츠로 우리에게 소개가 많이 되었는데요. 이 호두까기 인형 2D는 2009년에 개봉된 판타지 어드벤처 영화입니다. 해리포터같은 판타지를 기대할 수 있는 영화는 아니지만 아이들이 무서워하면서도 재미있게 본 영화라고 하네요. 저도 이 때 큰 아이와 봤던 기억이 납니다. 

마법에 걸린 왕자 호두까기 인형과 주인공 메리는 호두까기인형이 사는 세계로 놀러가 즐거운 시간들을 보내게 됩니다. 크리스마스 트리 위에 살고 있는 눈꽃여왕에게 호두까기인형이 사실 마법에 걸린 왕자라는 얘기를 듣죠. 그리고 쥐마왕에게 왕국을 빼앗겼다는 것을 듣고 메리는 왕자를 구하기 위해 모험을 떠납니다. 

www.youtube.com/watch?v=wG4FY-LRodw&t=2552s

5. 눈의 여왕


유튜브무료영화 마지막 추천작은 눈이 여왕입니다. 영화 눈의 여왕은 러시아에서 만든 크리스마스 영화인데요. 어릴 적 저도 재미있게 봤던 영화입니다. 아쉽게도 화질이 조금 떨어지지만 다행히 한국어더빙이라서 추천해봅니다. 작은 요정이 나와 나래이션을 해주는 성우의 목소리가 너무 친근해요. 어릴 적 감성을 느낄 수 있어서 행복했어요.

어린 카이와 겔다는 두 집을 연결하는 작은 정원에서 자주 놀았습니다. 겨울이 되면서 카이는 겔다의 집에서 할머니에게 눈의 여왕 이야기를 들어요. 이 모습을 마법의 거울로 지켜보던 눈의 여왕은 자신을 우습게 보던 카이를 보고 화를 내며 카이에게 엄청난 마법을 걸지요. 차가운 눈과 차가운 마음을 가지게 된 카이. 

www.youtube.com/watch?v=FasucTlYDCY&t=21s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