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남자 여드름화장품 추천, 직접 사용했어요

청소년남자 여드름화장품 추천, 직접 사용
"애터미 아크네클리어 제품 2가지 체험"

 

청소년남자가 직접 효과를 보고 있는 여드름화장품 추천할께요.  사춘기가 시작되면서 여드름이 나기 시작하더니 세수하고 유아용 로션만 바르고 다녔습니다. 청소년기의 호르몬이 왕성해지기 시작했는지 얼굴에 여드름이 화산처럼 커다란 분화구가 생기기 시작하더라구요.  그래서 청소년남자가 바를 수 있는 화장품을 알아보던 차에 애터미 아크네 클리어를 추천받았어요. 

청소년남자아이의 피부가 이래요. 처음에는 이것보다 더 심해서 여드름이 곪을 때마다 짰는데 피부에 작은 분화구가 생기기 시작하더라구요. 그러다 청소년남자아이 피부에 혹시나 흉터 남으면 어쩌나 싶었어요. 

얼굴은 아직 앳띤 모습인데 왕여드름은 너무 징글징글하게 크네요. 화장품을 사용하기 전에는 약국에서 여드름용 밴드를 사주는게 다였어요. 

청소년남자아이가 사용할 화장품은 사용법이 단순해야 했어요. 남자들은 사용방법이 복잡하면 귀찮아서 사용하지 않더라구요. 여자아이들처럼 꼼꼼하게 바르면 좋겠지만 남자아이들 특성상 무조건 간단해야 된다고 생각을 했지요. 그래서 2가지만 우선 구입을 해서 피부관리하도록 시켰습니다. 

애터미에서 나오는 아크네클리어 제품을 추천 받아서 실제 아이 얼굴에 사용해봤어요. 아크네클리어제품은 모두 4종이 나와있는데 그 중에 아크네 클리어 토너」, 「아크네 클리어 폼 클렌저」를 먼저 사용해보기로 했어요. 

10월 말에 애터미 여드름화장품을 구매해서 2주정도 사용해봤어요. 사용한 후 찍은 사진이에요. 달라진 점이 보이시나요? 큰 아들이 매일 밤 아크네 클리어 폼클렌저로 씻고 아크네 클리어 토너로 얼굴에 발라주고 했더니 왕여드름이 가라앉기 시작했어요. 그리고 피부톤이 훨씬 밝아진 점도 눈에 띄어요.

 

큰 아들은 만족스러운가 봐요. 피곤해서 침대에 누웠다가도 여드름 없애야한다고 일어나 꼭 씻고 자는 독특한 장면도 연출하네요.  

아크네클리어 폼클렌저

아크네클리어 폼클렌저

고함량의 '살리실산' 성분이 1.8% 정도 들어있어서 피지를 없애고 모공 깊이 꼼꼼하게 케어해줘요. 살리실산은 피지, 여드름, 모공, 각질에 도움이 된다고 해요. 그리고 가락지나물추출물, 약모밀추출물이 들어가 있어요. 폼클렌저의 용량은 150ml 에요. 

거품이 풍성하고 부드럽지만 많이 미끈거리지 않아요. 여드름용 화장품이라서 그런지 손으로 비벼 얼굴에 바르는데 유분기가 별로 없고 깔끔한 느낌이었습니다. 

아크네 클리어 폼클렌징 거품은 조밀조밀하게 이루어져 있어 모공 속까지 틈틈이 노폐물을 제거해준답니다. 

아크네클리어 토너

 아크네클리어 토너

아크네클리어 토너는 씻고나서 바로 바르는 스킨과 같은 용도로 사용하지요. 피부의 유수분 밸러스를 맞춰주는 역할을 하는데 토너 하나만으로 피지를 흡착하고, 모공을 깨끗이 케어해주고, 피부를 정화시키는 역할까지 한다고 해요.  용량은 120ml 에요. 

토너를 손바닥에 부어보니 투명한 밀크색이네요. 이 손은 저의 손입니다. 손바닥에 살이 많아 두툼하니깐 이해하시고 보시기 바래요. 

청소년남자아이 여드름 피부에 토너를 바르고 찍은 사진인데 토너가 빨리 흡수가 되어 버렸어요. 아직은 10대라서 그런지 피부결은 부럽네요. 

 

 

아크네 클리어 토너는 파우더 입자가 들어가 있어서 꼭 흔들어준 후에 사용하라고 해요. 파우더 입자가 들어가 있다면 병 아래 가라앉아 있겠다고 걱정했는데 침강해서도 뭉치지 않도록 되어 있다고 하니 안심이 되었어요. 

 

 

청소년남자 여드름 관리법

  • 평소 생활습관과 꾸준한 관리가 중요하다. 
  • 화장품을 바를 때 손바닥으로 펴 바르는데 손바닥 마찰로 여드름에 자극을 줄 수 있다. 
  • 손가락으로 두드리며 스며들도록 해야 한다. 
  • 비타민 E와 비타민 C 함유된 음식을 많이 섭취하도록 한다.
  • 2차, 3차 감염이 되지 않도록 청결하게 관리한다.
  • 연고보다는 전문 기초제품을 사용한다.
  • 충분한 수면을 취하도록 한다. 
  • 무스, 스프레이 등 피부를 자극할 수 있는 헤어케어를 자제한다.
  • 절대 !!! 손으로 짜지 않는다. 

여드름 관리하는 방법에는 너무 많아서 글로 다 표현을 하지 못하겠어요. 무엇보다도 청결이고 건강한 음식과 충분한 수면이 최고인 것 같아요. 

 

아크네 클리어 화장품 성분 및 임상실험

청소년이 된 아이의 피부관리는 엄마가 지켜야죠. 그래서 여드름처럼 민감한 피부에 바르는 화장품인데 꼼꼼히 따져봐야하지 않을까요?  아크네 클리어 화장품에 대해 임상실험결과와 시험, 및 성분들에 대해 좀 더 알아보도록 해요. 저는 전문가가 아니니 아래 사진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임상실험 결과를 보면 피지량 개선율이 30% 이상이고, 블랙헤드개수의 개선율인 21%가 넘어요. 

가락지나물에서 추출한 Potentilla Extract AC 성분이 여드름의 붉은 트러블을 관리해줍니다. 

동의보감을 바탕으로 구성된 10가지 식물 혼합물로 만든 특허원료로가 들어가 있어요. 고삼, 백선피, 더덕, 지치, 어성초, 메밀씨, 오매, 사매 등등 다양하네요. 이러한 성분들이 여드름의 자극이나 민감성 및 건조한 피부까지 케어를 해준다고 해요. 

애터미 아크네 클리어 제품을 꾸준히 사용해봐야겠어요. 사춘기 때 여드름은 어쩔 수 없는 통과의례인 것 같아요. 남자아이지만 얼굴에 구멍이 나는 걸 그대로 둘 수가 없어요. 아크네 클리어 폼클렌저, 토너를 사용해본 후 아크네 클리어 스팟솔루션도 써봐야겠어요. 

 

  • 여드름 화장품에 대해 더 궁금하신 거 있으면 문의하셔도 되요.
  1. 카 톡 :  yunjin6326
  2. 문 의 :  010-9314-6326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