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n 초록이분홍이 솔직후기, 다이어트는 건강이다.

grn 초록이분홍이 후기,
건강하게 다이어트 하기

 

grn 초록이분홍이를 먹고 다이어트한 후기를 남겨봅니다. 여자들이 출산을 하고 나면 체질이 변하면서 비만이 되기 쉽습니다. 제가 둘째 출산하고 난 후의 몸무게가 65kg으로 지금까지 계속 유지를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grn초록이분홍이를 먹고 다이어트 보조식품을 먹어야겠다는 생각을 했고 건강한 다이어트를 시작했습니다. 

건강한 다이어트를 해야하는 이유는 저는 아침마다 손과 발이 부었고 얼굴도 우울해보였습니다. 나름 건강을 생각해서 소식도 하고 채소위주의 식사를 했지만 몸의 변화는 없었습니다. 그렇다보니 이것 또한 스트레스를 받게 되고 다이어트가 부담이 되었습니다. 

다이어트에는 목적이 있어야 한다. 

Get it beauty 」 에서 소유가 한 뷰티 강의가 있었는데 제목이 "즐거운 건강한 다이어트" 입니다. 소유씨가 다이어트를 하게 된 계기가 과도한 스케쥴로 신경과민과 불면증 등이 생겨 스트레스가 많았다고 합니다. 직업 상 대중들의 따가운 질타도 들어야 해서 독하게 마음 먹고 다이어트를 했다고 하죠. 

다이어트는 숫자가 아니라 보면서 하는 것이다. 

 

소유씨가 다이어트 하는 방법 중에 3번째가 나에게는 설득력이 있었습니다. 체중계를 재면서 다이어트를 하지 않는다인데요. 저도 지금 체중계를 재지 않고 사이즈가 작은 청바지를 기준으로 다이어트하고 있습니다. 1주일씩 청바지를 입어보면서 내 몸 사이즈를 체크를 합니다. 소유씨는 자신의 몸을 거울로 비춰보면서 확인한다고 합니다. 

자신에게 맞는 다이어트식품을 알아보자.

 

1달전부터 grn 공식 사이트를 통해 구매를 해서 먹었는데 이웃집 동생이 "Olive Young" 에서 grn 다이어트 식품 판다고 알려줘서 부랴부랴 Open 시간에 맞춰갔습니다. 매장에  잘 보이지 않아 매장 직원에서 물어보니 다이어트 식품 코너로 안내해줬습니다. 

왼쪽부터 분홍이, 초록이, 진녹이, 연홍이, 연녹이, 주홍이, 밀크씨슬 제품이 나란히 놓여있었습니다. 처음에 먹던대로 분홍이와 초록이를 구매했습니다. 한통에 48,000원인데 50% 절반세일을 해서 2통에 48,000원에 싸게 구입할 수 있었습니다. 

 

작은 투명 상자에 담긴 분홍이와 초록이를 꺼내면 요렇게 알약모양의 통으로 귀엽다. 둥글둥글한 느낌과 부드러운 터치감으로 다이어트가 그렇게 어렵고 스트레스 받는 것이 아니라는 느낌을 주는 것 같다. 

"분홍이 소개"

 

제품명 분홍이 플러스 비포 그린라이트 가르시니아 12 플러스
성분 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물, 알로에전잎, 비타민C, 비오틴, 셀렌, 아연, 비타민A, 나이아신, 판토텐산, 비타민B6,비타민B1, 비타민B2
구성 1,100mg x 90 정(99g)
섭취 1일 3회, 1회 1정 물과섭취

 

"분홍이 효과"

 

가르시니아캄보지아 탄수화물 섭취 시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하여 체지방 감소에 도움
알로에전잎 대변의 수분량을 높여 원활한 배변활동
옥타코사놀 수천 km 날아가는 철새들의 에너지원. 지구력 증진에 도움.
은행잎추출 기름지고 단짠음식으로 쌓이는 혈행건강 개선과 기억력개선
비오틴+비타민B군 우리 몸의 3대 필수영양소. 에너지대사 원활
주원료 15 플러스 기능성 원료 15가지 추가

 

전에 구매했던 제품은 업그레이드 제품이었고 오늘 구매한 제품은 업그레이드 전의 제품이다. 포장뚜껑을 열어서보니 알약의 색깔이 달랐다. 분홍이 뿐 아니라 초록이도 업그레이드 되었는데 업그레이드 된 4가지를 알아보자. 

 

제품을 열자마자 올라오는 냄새 개선

섭취하기 편하도록 역겨운 맛 개선

큰 정제로 인한 불편한 목넘김 개선

섭취 중 서서히 변하던 색 식물성 색소로 방지

초록이는 어젯밤에 섭취를 다하여 비교를 할 수 없어 참고사진을 가져왔다. 사진에서 보이는 초록색보다 좀 더 진한 초록이라고 생각하면 된다. 초록색 식용색소로 코딩된 초록이는 물과 섭취 시 목넘김이 부드러웠는데 시즌 2 제품은 확실히 목에 살짝 걸리는 느낌이 있다. 

 

"초록이 소개"

 

제품명 초록이 플러스 애프터 그린라이트 녹차카테킨 7플러스
성분 녹차추출물·알로에전잎·비타민C·판토텐산·엽산·아연·셀렌
구성 11,00mg x 60정(66g)
섭취 1일 2회, 1회 1정 물과 섭취

 

"초록이 효과"

 

녹차 카테킨 체지방감소·항산화·혈중 콜레스테롤 개선
바나바 잎 음식섭취 후 혈당 상승 억제
2중 항산화 기능 항산화 작용으로 좋은 카테킨과 함께 비타민C, 셀렌으로 이중화
비타민 D 뼈 건강에 도움
기능성 원료 11가지 체지방 감소 + 비타민 미네랄로 11가지 업그레이드

 

체지방만 감소시킨다면 다이어트 식품을 선택하지 않았을 것이다. grn 을 선택한 이유는  가격이 저렴한데다 많은 사람들이 이 식품을 먹고 있고  오픈된 광고가 나에게 신뢰감을 줬다. 소유씨처럼 건강하게 다이어트 하고 싶고  굶어서 빼는 다이어트는 하고 싶지 않다. 

 

 

하루 한끼 푸짐하게 먹기

나는 매일 3끼를 다 챙겨먹었다. 심지어 라면도 먹고 빵도 먹었다. 예전의 다이어트보다 먹을 때 훨씬 스트레스 덜 받고 먹었다.  그래도 다이어트 시 지켜야할 것은 지켜야 한다. 저녁에 간소하게 먹거나 절대 야식은 먹지 않도록 한다. 이것은 철저하게 지켰다. 아래 사진들은 점심 때 맛있게 먹었던 사진들이다. 하루 한끼는 맛있고 푸짐하게 먹어야 저녁도 간소하게 먹을 수 있고 만족감을 얻을 수 있기 때문이다.  

 

 

 

 먹으면서 살이 빠지겠냐고 하겠지만 한달만에 혹은 두달만에 10kg 을 뺄려고 스트레스 받고 싶지 않았다. 그렇게 뺐을 때 요요현상이 나타날 것이기 때문이다. 

자신만의 운동법을 찾자. 

나에게 고질병인 허리디스크가 있다. 허리 디스크에는 걷는 것이 최고라 하여 아직 다른 운동은 못하고 걷기만 하고 있다. 

 

"grn+ 다이어트 식품 섭취 후 장점"

 

아침에 일어나서 주먹을 쥐지 못했는데 지금은 손가락 사이사이 뼈가 느껴진다. 

영양부족으로 탈모가 있었는데 머리카락에 힘이 생겼다. 

화장실은 바로바로 가서 비워주니깐 배가 훨씬 가벼움을 느낀다.

불룩 솟은 배가 접히지도 않았는데 지금은 두 손가락으로 잡히는 정도의 띠.

음식을 먹을 때 스트레스 덜 받아서 맘 편히 먹을 수 있었다. 

하루 3끼 다 먹고 하루 1시간정도 걸었는데 검은 청바지 후크가 잠긴다. 

부담없는 가격이 굉장히 만족스러웠다. 

 

 

"grn+ 다이어트 식품 섭취 후 단점"

 

▶ 초반에 음식먹고나면 바로바로 화장실로 달려가야하는 불편함.

▶ 광고처럼 강렬한 다이어트는 안되었음.

▶ 소식일 경우 설사가 자주 나왔음.

▶ 식전, 식후 잘 챙겨먹어야 하는 불편함. 

 

 

스트레스로 인한 비만형이라 가끔씩 기분에 따라 과식을 하거나 아침과 점심, 점심과 저녁사이에 계속 군것질을 계속 했는데 식사 전에 분홍이 먹고 식사 후 초록이까지 먹고나면 다음 끼니때까지 다른 군것질을 안하게 되었다. 몸이 가벼워지면서 활동량이 더 늘었고 사람들과의 만남에도 자신감이 붙었다. 지금은 급하게 살을 빼는 것보다 몸과 정신 건강을 최우선으로 하기 때문에 꾸준히 다이어트를 할 생각이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