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호텔추천 센텀프리미어호텔 가성비 좋아

센텀프리미어 호텔 추천

"백화점과 벡스코가 인근에 , 대중교통 편리성, 가성비 Good~!!" 

 

 

2년만에 아이들과 여행을 가기로 마음먹고 결정한 곳이 바로 부산 해운대에요. 

저는 Trip닷컴에서 센텀프리미어호텔을 선택하였어요. 

먼저 리뷰작성된 내용을 보면 가성비가 좋다고 하였고 무엇보다도 깔끔해서 숙박하는데 점수를 많이 줬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성인 1명, 아이 2명이 숙박할 수 있는 패밀리 트윈룸으로 결정했어요.가격은 1박에 100,000만원이에요. 세금포함해서 110,000원.

 

센텀에 있는 호텔을 정하게 된 이유는 지하철이 바로 5분이내 거리에 있고 

신세계백화점, 롯데백화점이 5분거리에 있어요.

신세계백화점 내 신세계몰에 가서 책도 보고 아이들 옷 쇼핑도 하기에는 최고죠.

아이들과 국립부산과학관 관람을 끝내고 호텔로 왔어요. 좌회전 신호를 받고 돌면 바로 프리미어호텔이 나와요. 신세계 백화점이 바로 눈 앞에 있어요.

호텔 정문이에요. 명절끝이라서 그런지 로비에는 사람들이 없었어요. 조용히 친절한 체크인을 받고 객실로 향했어요. 

엘리베이터 앞에 소파가 층마다 놓여져있어요. 우리는 22층 꼭대기.

조식뷔페도 이용할 수 있지만 아이들이 늦게 일어나고 아침에 잘 먹지를 않아서 이용하지 못했어요. 

객실문을 열고 들어가자 심플하게 그림액자가 걸려있고 더블침대 1, 싱글침대 1개가 놓어있어요.

 

화장실도 깔끔하고 오래된 흔적없이 깨끗했어요.

 

배스 어메니티가 마음에 드네요. 유리컵, 칫솔, 치약, 샴푸, 바디제품들이 잘 준비가 되어 있어요. 친환경제품이라 마음에 들었고 나무로 되어있어 칫솔질이 즐거웠어요. 

그리고 샤워가운도 깔끔하게 놓여져있고 일회용 슬리퍼도 있어요. 편의시설은 편의점과 환전소, 그리고 써브웨이가 있는데 호텔 밖으로 나가면 바푸리 김밥집, 스타벅스, 한솥 등 식당과 카페가 많아요. 그리고 벡스코도 바로 눈 앞에 있구요.

 

신세계백화점이에요. 

아이들과 짐을 풀고 신세계 백화점 나들이 나왔어요. 지하 입구에요. 

저희는 바로 신세계 몰로 직행하여 반디앤루디스 서점에서 로버트기요사키의 "부자아빠", 아이들이 좋아하는 유튜브 콘텐츠를 책으로 낸 "흔한남매 1~2화", 야쿠마루 가쿠의 "돌이킬수없는 약속" 샀어요. 

 

그리고 일렉트로마트에 들러 구경했어요.

 

마블의 히어로, 스타워즈, 베트맨 등 피규어들이 많았어요. 

그 중 아이언맨이 가장 눈에 들어왔어요. 소장하고 싶은 욕구.

큰 꼬맹이가 요즘 키보드에 관심이 있어서 슬쩍 사달라고 요구를 했지만 어림도 없죠. 

오늘 일정이 빠듯하지만 않았으면 아이쇼핑을 실컷했을건데 아쉽네요. 시골로 이사를 간 후 제대로 된 쇼핑도 못하는게 아줌마의 고뇌랍니다. 

 

하지만 아이들도 즐거웠고 저도 즐거웠어요. 아이들 오랜만에 시내 나들이에 한창 들떠 있어요. 작은 꼬맹이에게 제일 기억이 남는게 뭐냐고 물었더니 "호텔~" 이라네요. 아이에게 작은 즐거운 추억거리가 생겨 저도 기쁘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