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버킷 유기농 양배추즙 추천 위 건강엔 양배추즙

푸드버킷 유기농양배추즙,
위 건강에 좋은 양배추즙 추천

 

 

푸드버킷 유기농 양배추즙을 이용한지는 1년정도 되었습니다. 위 건강에 유기농 양배추즙이 좋다고 하길래 위 수술을 받은 친정엄마에게 푸드버킷 유기농 양배추즙을 2박스씩 보내드기도 했습니다. 친정엄마는 꾸준히 드시고 많이 위가 한결 편안해졌다고 하셔서 저도 다시 구입해서 먹고 있습니다. 푸드버킷 유기농양배추즙을 추천합니다. 

양배추는 맵고 짠 음식을 좋아하는 한국 사람들의 건강을 챙기기에는 가장 좋은 식품 중의 하나이고 세계 3대 장수식품  중 하나로 꼽히는 슈퍼푸드입니다. 특히 위 건강에 안 좋은 사람들에게 양배추를 많이 먹으라고 권하는 데는 그만큼의 효능이 좋기 때문이죠.

 

양배추 효능과 먹는방법

양배추 효능과 먹는 방법 양배추는 옛날부터 전쟁나갈 때 필수품이었을 정도로 양배추의 효능을 인정받아왔습니다. 서양 3대 장수식품 중 하나로 꼽히는 수퍼푸드이기도 해서 우리 식탁에서도

jinnossi.com

 

푸드버킷은 원래 참들식품이었습니다. 푸드버킷에는 여러 건강즙이나 건강식품을 판매하고 있는데 저는 주로 건강즙을 많이 애용하는 편입니다. 건강즙 외에도 아이들도 마실 수 있는 과일즙과 유기농 식품으로 양배추환이나 즙 대신 파우더로 나온 제품도 있습니다. 

푸드버킷 유기농 양배추즙은 이렇게 상자에 깔끔하게 들어있고 한 상자에 100ml 당 30팩이 들어 있습니다. 100ml 당 칼로리가 20kcal 정도 하네요. 가격은 한 상자당 13,500 원합니다. 

상자를 열어보니 양배추즙 외에 선물을 더 넣어주셨네요. 양배추사과즙과 레드비트즙을 맛보라고 한 팩씩 들어가 있습니다. 양배추즙만 마시기 힘드신 분들은 양배추사과즙을 먼저 드셔 보는 것을 추천할게요.

양배추사과즙은 양배추 맛보다는 사과의 단맛을 느낄 수 있어서 맛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레드비트는 무의 특이한 쓴 맛이 나지만 달콤한 맛도 같이 나서 마시기에 괜찮았습니다. 

푸드버킷 유기농 양배추즙을 시킨 이유는 몇 년전 위에 혹이 있어서 내시경할 때 제거했는데 괜찮다 싶다가도 신경을 쓸 일이 있거나 과식을 한 날에는 항상 그쪽이 쓰리거나 아려오더라구요. 친정엄마의 위 수술 후 위 건강을 생각해야겠다고 마음을 먹었습니다. 양배추즙을 꾸준히 복용한 엄마나 지인들의 소개로 푸드버킷 유기농 양배추즙을 구매하게 되었어요.  

 

 

유기농 양배추즙을 컵에 따라보았더니 연한 보리차 색이 나올 거라 생각했는데 맑은 갈색이었습니다. 코를 잡고 마셔야 되나 싶어 냄새를 맡아보았는데 양배추 특유의 냄새는 나지 않아서 바로 드링킹 했습니다. 약간 양배추 향이 나는 것 같지만 끝 맛은 달콤하니 구수한 맛도 났습니다.  

푸드버킷 유기농 양배추즙에는 소량의 정제수와 양배추 100%로 만들어져 첨가물이 없습니다. 그래서 마실 때에도 침전물이 보이지 않고 맑고 깔끔한 맛을 내요. 타 회사제품의 양배추즙을 먹을 때는 냄새와 맛이 거북스럽다는 생각이 들어 먹을 때마다 조금 힘들었거든요. 하지만 이 제품은 아침에 일어나 빈 속에 먹기에도 거부감없이 물 마시듯 매일 마시게 되었습니다.  

푸드버킷 유기농 양배추즙은 HACCP 인증을 받은 식품이고 제주도, 강원도, 전라도에서 재배하였습니다. 유기농 양배추 100%를 저온으로 착즙하여 만들어졌다고 합니다. 푸드버킷 유기농 양배추즙을 믿고 마실 수 있는 것도 이러한 인증을 받고 주기적으로 잔류농약을 검사하기 때문이죠. 

 

푸드버킷 유기농 양배추즙 추천 이유

 

1. 유기농 100%이고 식품이력추적을 할 수 있어 믿음이 가는 제품이다.

2. 양배추 특유의 향과 맛을 느낄 수 없어 거부감 없이 마실 수 있다.

3. 침전물이 없어 마실 때 불쾌감이 느껴지지 않는다.

4. 잔류농약 검사를 주기적으로 하고 있는 제품이다. 

5. 유기농 양배추즙 30포 제품 중 가격이 적정한 것 같다. 

 

 

▼ 아래 사이트에서 구매했어요.

 

 

건강하다 - 건강즙

건강즙

foodbucket.co.kr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