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아더 크리스마스」리뷰 줄거리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영화 「아더 크리스마스」 리뷰 줄거리

 

 

넷플릭스에서 크리스마스 애니메이션이 많더라구요. 그 중에 아더 크리스마스 애니메이션에 대해 간단한 리뷰와 줄거리를 작성해 보았어요. 이제는 산타가 최첨단 기술로 세계 어린이들에게 크리스마스 선물을 보내는가봐요. 그래도 크리스마스엔 산타할아버지와 썰매, 그리고 썰매를 끄는 사슴이 있어야 제맛이겠죠. 

크리스마스 이브에 세계 모든 어린이들에게 선물을 배달해야 하는 산타와 요정들은 어떻게 배달을 할지 항상 궁금했어요. 하지만 아무도 몰랐던 완벽한 크리스마스 선물 배달 비법이 공개된다고 하네요. 과연 모든 어린이들에게 선물이 전달될지 한번 볼까요?

[영화 아더 크리스마스 소개]


장르: 애니메이션, 3D

개봉: 2011년(영국/미국)

감독: 베리 쿡 사라 스미스

출연: 제임스 맥어보이, 빌 나이, 휴 로리, 짐 브로드벤트 등

"크리스마스 아침이 오기전에 선물을 배달하라!!"

 

광활한 북극과 거대한 빙산 아래 1,000년의 역사를 이어오고 있는 산타왕국. 대대로 이어져온 산타할아버지는 전세계에 20억개의 선물을 하룻밤 사이에 배달하는 첩보작전이 펼쳐집니다. 하지만 실수로 하나의 선물이 배달되지 못하는데 이것을 아더가 알게 됩니다. 

[영화 아더 크리스마스 리뷰 줄거리]


어린 시절 누구에게나 있을법한 크리스마스의 산타할아버지. 하지만 요즘은 산타할아버지가 아닌 부모님이 선물을 주신다는 것을 너무 일찍 깨달아버리게 된 아이들을 보면 미안한 마음이 들어요. 아이들의 순수한 마음을 지켜주지 못했으니 말이죠. 

영화 아더 크리스마스에서는 산타할아버지가 크리스마스의 정신보다 크리스마스 선물을 전세계 어린이들에게 선물을 배달해야 한다는 임무만이 남아 있는 것 같았어요. 그래서 최첨단 기술로 정예요정들이 한 명도 빠짐없이 집집마다 선물을 보내죠. 그리고 선물 배달 임무를 마친 산타들과 요정들은 축배를 든답니다. 

 

 

산타할아버지는 스티브와 아더라는 두 명의 자식이 있는데 스티브는 아더의 형으로 모든 기술을 동원해 산타할아버지가 선물을 배달할 수 있도록 지원해주고 있어요. 동생 아더는 어린이들에게 온 편지를 하나하나 읽어보며 소중하게 생각하는 순수한 청년이죠. 하지만 스티브형에 비해 하는 일이 없어 인정을 받지 못한답니다.

아더는 퇴임한 할아버지 산타, 현직 산타할아버지, 엄마, 스티브형과 함께 지내고 있어요. 퇴임한 할아버지도 산타, 아더의 아버지도 산타, 스티브 형도 다음 산타가 되기를 바래요. 하지만 아더는 당연히 스티브형이 산타가 될거라 하며 응원해줍니다. 

20억명 중 한 소녀의 선물을 빠뜨린 산타할아버지와 스티브는 별 것 아니라고 생각했고 그들은 산타할아버지 선물을 받을거라 기대하는 소녀의 마음을 신경 쓰지 않았어요. 하지만 아더는 그 소녀의 순수한 마음에 상처받는 일이 벌어지지 않기 위해 할아버지 산타와 늙은 루돌프, 포장담당 요정과 함께 낡은 썰매 이브를 타고 몰래 출동합니다. 

영화 아더 크리스마스는 인터넷이 생활이 되어버린 지금 아이들에게 그래도 산타할아버지가 있음을 알려주고 있어요. 크리스마스가 되면 착한 어린이들에게 선물을 주는 산타할아버지를 기다리는 아이들이 있을거고 그 마음을 부모님들이 지켜줄 수 있도록 노력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영화 아더 크리스마스의 캐릭터를 보면 라따뚜이가 생각이 나요. 라따뚜이의 요리 견습생 링귀니와 아더의 캐릭터가 좌충우돌하는 모습이 너무 비슷하지만 자신이 하고자 하는 목표를 꼭 이루어내고 말죠. 그리고 라따뚜이의 생쥐 레미와 포장요정 브라이오니의 역할도 닮았구요. 다음엔 라따뚜이도 한번 봐야겠는걸요. 

엉뚱한 아더와 개성있는 크리스마스 집안의 사람들이 진짜 크리스마스의 마음을 깨닫게 되는 영화 아더 크리스마스 가족들과 함께 보시는건 어떨까요? 이번 크리스마스에 따뜻한 집안에서 아이들과 함께 맛있는 음식을 먹고 팝콘을 직접 튀겨서 영화를 봐야겠습니다. 

 

 

 

유튜브 무료영화추천 크리스마스 영화 소개

유튜브무료영화추천, 크리스마스 영화 소개 유튜브에서 무료로 볼 수 있는 크리스마스 영화를 소개하겠습니다. 12월이 되면서 크리스마스를 기다리는 아이들을 위해 유튜브에서 무료로 볼만한

ceduca21.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