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미드 원헌드레드 시즌2 줄거리결말

넷플릭스 미드 추천,
원헌드레드 시즌2 줄거리결말

 

 

넷플릭스 미드 추천 원헌드레드 시즌2는 시즌1의 이야기가 계속 이어지면서 더 긴박하고 긴장감이 넘치는 스릴을 볼 수가 있습니다. 원헌드레드 시즌2에서는 우주 정거장에 살아있는 모든 하늘인(스카이피플)이 지구로 돌아와 지상인과 협력해서 잘 지내려고 하는데 거칠고 잔인한 지상인과의 생활은 어렵기만 합니다. 하지만 그들에겐 또 다른 적이 있지요. 만만치 않은 지구 상의 모든 사람들 간의 생존경쟁을 보실 수 있습니다. 원헌드레드 시즌2 줄거리와 결말을 시작하겠습니다. 

넷플릭스 미드 추천작 원헌드레드 시즌2의 줄거리는 우주에서 생활하던 모든 사람들을 지구로 돌려보내고 홀로 남은 자하 수상도 지구로 내려오게 됩니다. 지구에 모두 모인 스카이피플은 문명인답게 지상인과 대하려고 하지만 난폭하고 거침없는 지상인들은 스카이피플 사람들을 인정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또 다른 적 마운틴맨을 공격하려는 공통 목표를 가지고 함께 협력을 하게 됩니다. 

넷플릭스 미드 원헌드레드 시즌2 줄거리

 

웨더 산 마운틴맨에서 

 

넷플릭스 미드 원헌드레드 시즌2 줄거리를 시작해보겠습니다. 마지막 생존자 자하는 지구로 돌아오고 애비와 케인은 지구에 도착하자마자 아이들을 찾는데 아이들이 어디로 사라졌는지 알 길이 없습니다. 지상인과 전투를 벌인 클라크는 정신을 차려보니 알 수 없는 병동에 누워 있죠. 바로 웨더 산 마운틴맨이 사는 곳입니다. 

클라크는 너무 친절한 마운틴맨들을 순수하게 받아들이지 않고 이 곳을 도망갈 생각을 합니다. 하지만 몬티, 재스퍼 등 친구들은 평소 먹어보지 못했던 음식과 친절한 사람들에게 푹 빠져있어 클라크가 예민하게 군다고 생각을 합니다.

 

하지만 미심쩍은 클라크는 병실에 누워있는 환자들에게 연결된 튜브를 따라 가보니 그곳엔 사람들이 철창에 갇혀있고 한 사람은 거꾸로 매달린 채 피가 튜브를 통해 빠져나가고 있었죠. 충격을 받은 가운데 철창에 지상인의 대장이던 아냐도 잡혀있었습니다. 클라크는 아냐와 함께 그곳을 빠져나오게 됩니다. 

우주에서 마지막 인류의 탈출

 

우주정거장 방주에서 모두 지구로 돌아오려고 했지만 작동이 되지 않자 수상 자하는 수동으로 정거장을 작동시켜 모두 지구로 돌려보냅니다. 홀로 남아 정거장에 탄 사람들이 지구에 잘 도착했는지 확인하며 대화를 이어가지만 어느 순간 신호가 끊기고 자하는 마지막을 준비합니다. 하지만 그때 어린 아기 울음소리가 들리자 자하는 정신이 번쩍 들고 아기를 찾습니다. 

우주에서 홀로 죽을 생각이었던 자하는 아기를 살려야 되겠다는 신념으로 지구로 돌아갈 결심을 하고 방법을 찾아냅니다. 바로 로켓이죠. 로켓을 타기 위해 유영을 하여 반대편 로켓으로 넘어오는 중 갑자기 아기가 사라지자 망연자실해하는데 알고 보니 산소부족으로 환각을 본 것이고 환각을 통해 아들 웰스가 나타나 그를 일으켜세웁니다. 지구로 돌아가서 아버지가 해야 할 일을 하라고. 

사막 한가운데 떨어진 자하는 뜨거운 햇볕 아래 낙하산 천으로 덮고 더위를 피하는데 어린아이 로건이 다가와 그를 구해줍니다. 정신을 차려보니 텐트에서 생활하는 가족이 그를 살려내죠. 그들은 빛의 도시로 가는 중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로건의 아버지는 스카이피플에게 걸린 상금을 노리고 자하를 신고하는데 자하는 그들을 원망하지 않습니다. 

스카이피플이 자리 잡다

 

스카이피플(하늘인)은 떨어진 장소에 캠프를 마련하고 그곳에 수상은 임시적으로 케인이 맡게 됩니다. 케인은 주변을 탐색하던 중 지상인에게 끌려가는 핀과 벨라미를 구해내고 캠프로 데리고 옵니다. 그리고 벨라미가 클라크와 친구들을 찾으러 가겠다고 하지만 케인은 반대를 하고 애비는 자신의 딸 클라크를 찾고 싶어 합니다. 케인 모르게 벨라미와 핀, 그리고 죽을 고비를 넘긴 머피까지 클라크를 찾아 나섭니다. 

케인은 우주에서 내려온 지 얼마 되지 않아 사람들이 많이 흔들려하고 누군가는 캠프의 룰을 가르치며 이끌어야 했습니다. 그래서 본보기로 규칙을 어긴 애비를 케인은 전기채찍질이라는 벌을 내립니다. 케인이 원한 것은 아니었지만 그는 어쩔 수 없이 사람들을 통제하고 이끌어야 했습니다. 

클라크를 찾으러 가다

 

벨라미, 핀, 머피 일행은 클라크를 찾으러 가는 중 다른 방주에서 살아남은 유일한 생존자를 구하려다 일행 중 한 명을 잃게 되고 지상인의 공격을 받는 중 옥타비아의 도움으로 지상인에게서 살아남을 수 있었습니다. 옥타비아는 링컨의 도움으로 전쟁에서 살아남을 수 있었는데 링컨이 행방불명이 되었습니다. 어쩔 수 없이 생존자와 옥타비아, 그리고 벨라미는 다시 캠프로 돌아오게 되고 핀과 머피는 계속 클라크를 찾기로 했습니다. 

지상인의 가족들이 살고 있는 마을을 둘러보던 중 클라크가 아끼는 시계를 목에 걸고 있는 것을 보고 마을에 잡입해서 마을 사람들을 울타리에 가두고 집집마다 뒤져서 클라크의 행방을 찾습니다. 그곳에는 그들 친구들이 입었던 옷들이 걸려 있었고 이에 핀은 지상인들이 클라크와 친구들을 잡아갔다고 생각을 합니다. 그러던 차에 마을 노인이 겁을 먹고 도망가려 하자 핀은 순간적으로 그에게 총을 쏘고 다른 사람들도 도망가려는 움직임에 그들을 모두 학살하고 말죠. 

웨더 산 마운틴맨의 인체실험

 

클라크가 사라지고 나서 몬티는 예감이 이상하다며 재스퍼에게 클라크를 찾아보자고 하지만 재스퍼는 그곳에 살던 마야와 사랑에 빠져 염두에 두지 않습니다. 웨더 산 내부 5층에 스카이피플 48명이 살고 있는데 그곳에 방사선 노출이 발생하고 유일한 마운틴맨인 마야만 온몸에 화상 입은 듯 피부가 타 병실에 실려갑니다. 

재스퍼는 마야를 살리기 위해 수혈을 해주는데 눈에 띄게 마야의 상처가 낫게 됩니다. 마운틴맨의 대통령 단테 월리스는 보안국장인 아들과 칭박사에게 경고를 합니다. 아이들에게 실험을 하지 말라고 했는데 칭박사가 응급상황이라 어쩔 수 없이 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단테는 아들을 의심하죠. 방사능이 왜 유출이 됐는지 묻지만 아들은 공기정화시스템이 고장 났다고 변명합니다. 

클라크와 만나다

 

클라크와 아냐는 서로 다퉈가며 캠프에 도착하고 아냐를 풀어주며 웨더산을 이길 유일한 방법은 지상인과 스카이피플이 협력해야 한다며 지상인의 사령관을 만나게 해달라고 합니다. 하지만 캠프를 지키던 군인은 지상인인 줄 알고 총을 쏘고 아냐는 그 자리에서 죽게 됩니다. 그리고 클라크는 끌려오죠. 그런 그녀를 알아보는 엄마 애비는 클라크를 살려냅니다. 

애비는 지상에 와서 처음 만난 클라크를 더 이상 캠프 밖으로 보내지 않으려 합니다. 하지만 클라크는 웨더산에 있는 친구들을 구해내야 한다며 엄마의 말을 어기고 벨라미와 옥타비아와 함께 다시 캠프 밖으로 몰래 나갑니다. 옥타비아의 도움으로 링컨이 살던 마을로 가던 중 총소리에 놀라 달려가는데 그곳엔 핀이 마을 사람들을 향해 총을 쏘고 있는 장면을 보게 되죠. 핀의 모습에 클라크는 뒷걸음치며 멀리하게 되고요. 

지상인의 메시지

 

케인은 지상인 포로 한 명을 앞세우고 지상인 사령관을 만나러 갑니다만 곧 잡히고 말죠. 지상인의 감옥에서 만난 사람은 다름 아닌 자하. 자하가 지구에 와 있다는 사실에 케인은 놀라고 말아요. 지상인의 대장이 와 두 사람 중 한 명만 살 수 있다며 누구든 칼을 집어 상대를 죽이라고 합니다. 케인과 자하는 평화를 원하고 케인은 자하 대신 자신이 죽겠다고 합니다.

자하는 이 모습을 지켜보던 연약한 여인을 잡아 인질로 삼는데 알고 보니 그녀가 지상인의 사령관 렉사였던 것입니다. 케인은 지상인에게 볼모로 잡혀있고 자하는 캠프로 돌아와 지상인의 메시지를 전달합니다.

 

"떠나라. 아니면 죽는다. 기한은 이틀."

 

자하는 사람들에게 이곳을 떠나 빛의 도시로 가자고 하지만 웨더 산으로 가는 것을 포기하게 됩니다. 그리고 자하는 머피와 몇 명의 일행과 함께 빛의 도시로 떠납니다.  

사신이 된 링컨

 

웨더산에 마운틴맨은 지상인을 잡아 그들의 피를 수혈하여 방사능 노출된 환자들을 치료합니다. 그런데 링컨은 중독성 있는 약으로 훈련시켜 지상인을 잡아오는 사신으로 만들어버렸습니다. 벨라미와 옥타비아는 핵전쟁 전의 주차장에서 링컨을 만나 그를 데리고 오죠. 하지만 본능적으로 물어뜯는 괴물이 된 링컨은 옥타비아를 알아보지 못합니다. 클라크는 그의 목에 주삿바늘 자국을 보고 약에 취해있음을 깨닫죠. 

링컨의 친구 나이코가 옥타비아를 지상인과의 전쟁에서 구해내려고 몰래 그녀에게 알리는데 링컨이 살아있음을 알고 치료해보려 합니다. 하지만 링컨이 거품을 물자 나이코는 링컨을 고통에서 구하기 위해 독약으로 죽이려 하자 클라크는 눈치채고 링컨을 살립니다. 숨을 안 쉬는 링컨에게 소생술을 하여 살려내고 그것을 본 나이코는 링컨이 살아남은 것을 놀라워합니다. 

지상인과의 협력

 

캠프 주위로 몰려든 지상인들의 수에 긴장한 스카이피플. 하지만 클라크는 이 상황에도 해결책을 찾아내는데요. 클라크는 링컨을 살려 웨더산으로 끌려간 지상인들을 치료할 수 있다고 애비에게 알립니다. 그리고 직접 사령관 렉사를 만나 웨더산을 공격해서 친구들과 지상인들을 데려올 수 있으니 협력하자고 제안합니다. 마운틴맨들이 지상인들을 끌고 가 사신으로 만들고 있고 그 사신들을 우리가 살릴 수 있다고. 

사령관 렉사에게 증명하기 위해 링컨이 있는 곳으로 그들을 이끌고 가는데 그동안 애비는 링컨을 살리기 위해 애를 씁니다. 하지만 사령관이 도착하자마자 링컨은 다시 호흡곤란으로 숨이 멈추는데 지상인 사령관과 대장이 도착하자 애비는 링컨을 죽게 할 수 없어 전자봉으로 그에게 충격을 줘 살려냅니다. 

사령관 렉사는 클라크의 제안을 받아들여 휴전을 하는 대신 한 가지 제안을 합니다. 핀을 자신들에게 보내라고 하죠. 지상인의 무고한 사람들을 학살했다는 이유로 그들의 법에 맡겨달라는 것입니다. 사람들은 핀을 넘기자고 하지만 클라크는 다른 해결방법을 찾겠다고 합니다. 하지만 핀을 보내지 않고는 지상인과 협력할 수 없고 웨더산에 있는 친구들을 구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핀 그 자신도 그것을 알기에 스스로 지상인에게 붙잡혀 끌려갑니다. 

지상이들에 의해 핀이 고통스럽게 죽을 것 같아서 클라크는 사령관에게 마지막으로 핀을 볼 수 있게 양해를 구하고 그에게 다가가 사랑한다며 그를 편히 죽입니다. 이를 지켜보는 스카이피플들은 슬픔에 빠지죠. 이것이 클라크가 핀을 사랑한 방법이었습니다. 

웨더 산의 공격

 

지상인과 스카이피플이 모여 웨더산을 공격을 준비하려는데 레이븐이 웨더산의 통신을 도청하던 중 웨더산에서 미사일을 쏜다는 정보를 알아냅니다. 클라크는 황급히 마을로 달려가 이 사실을 렉사에게 알리지만 렉사는 클라크와 단둘만 이 곳을 빠져나가자고 하죠. 렉사의 제안에 어쩔 수 없이 피신을 했지만 클라크도 무언의 동의를 한 것이죠. 왜냐하면 이미 벨라미는 웨더산으로 침투해 있었고 마을 사람들이 피신하게 되면 누군가 웨더산에 첩자가 있다는 사실을 들키게 되니 마을 사람들의 희생이 어쩔 수 없었다는 것입니다.  

미사일 폭격으로 마을이 쑥대밭이 되고 그곳에서 살아남은 사람들은 스나이퍼에 의해 한번 더 희생을 치르게 됩니다. 렉사와 클라크는 스나이퍼를 잡아 캠프로 데리고 오고 지상인의 대장 인드라 소속 병사들은 캠프로 와 함께 동맹 간의 협력을 하게 되죠. 렉사와 클라크는 웨더산을 공격할 작전을 준비합니다.  

지상인의 배신

 

지하로는 벨라미를 침투시켜 산성안개를 끄고 내부와 통신할 수 있게 하고 친구들을 구하는 것이죠. 웨더산 꼭대기 입구로 지상인과 스카이피플이 공격하여 눈을 밖으로 돌리게 하고 안에 있는 벨라미와 친구들이 지하로 탈출시킬 계획입니다. 웨더산 입구를 폭파시키고 침투하기 위해서는 댐을 폭파하여 전략을 끊어야 합니다. 댐 폭파는 레이븐과 엔지니어 윅이 맡기로 하죠. 

벨라미는 산성안개를 끄고 내부에 지상인과 그의 친구들 48명을 구해내려는데 갑자기 전력이 끊겨 어두워집니다. 레이븐과 윅이 댐의 전력을 끊은 것이죠. 그리고 1분 이내에 입구의 문을 폭파시켜야 합니다. 하지만 마운틴맨들의 총격으로 폭파를 못 시키고 있자 사령관 렉사는 부하들을 이끌고 마운틴맨 뒤를 치기로 합니다. 그리고 곧 문을 열어 공격할 찰나에 렉사는 배신을 합니다. 

마운틴맨 대통령 단테는 지상인들만 밖으로 보낸 것이죠. 스카이피플만 낙동강 오리알 신세가 되어버려 클라크는 충격을 받습니다. 지상인은 모두 웨더산에서 물러나라는 명령을 받고 모두 떠납니다. 하지만 링컨은 싸우게 해달라고 요청해보지만 지상인들에게 끌려가고 클라크와 옥타비아는 지하 광산으로 들어갑니다. 그곳에서 벨라미와 재스퍼, 마야, 몬티를 만나고 단테를 직접 만나야겠다고 합니다. 

원헌드레드 시즌2 결말

 

원헌드레드 시즌2 줄거리를 끝내고 결말을 간결하게 정리해볼까 합니다. 웨더산 마운틴맨들은 5층에 자신들의 국민들을 모아놓고 실험실에서는 48명의 스카이피플을 묶어 강제로 골수를 채취합니다. 지상인들의 피는 별 볼 일 없는 것이죠. 한 명씩 골수를 채취해 마운틴맨 한 명씩 치료를 합니다. 그리고 케인, 애비, 레이븐, 윅 등 전쟁터에 있던 모든 스카이피플을 잡아왔습니다. 

이 광경을 지휘본부에서 본 클라크는 단테를 죽여 협박을 하자 대통령 아들은 클라크의 엄마 애비의 골수를 빼내려고 하죠. 엄마와 친구들을 살리기 위해 어쩔 수 없이 클라크는 방사능을 유출시켜버립니다. 그리고 모든 마운틴맨들이 그 자리에서 죽게 되죠. 

웨더산에서 스카이피플들은 캠프로 돌아오지만 클라크는 자신이 사람들을 죽였다는 죄책감에 캠프에 들어오지 못합니다. 그리고 그곳을 떠나게 돼요.

빛의 도시로 떠난 사람들 중 자하와 머피만 살아남아 빛의 도시에 도착하게 됩니다. 하지만 어떤 것도 보이지 않고 태양광 발전소만 보일 뿐이죠. 갑자기 나타난 드론을 따라 간 자하는 머피를 남겨두고 드론을 따라가버립니다. 아침에 눈을 뜬 머피는 드론이 가리키는 집으로 들어가는데... 그곳에서 핵전쟁이 왜 일어났는지 알게 되죠. 


넷플릭스 미드 추천 원헌드레드 시즌2의 줄거리와 결말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모든 인물을 다룰 순 없었지만 전체적인 흐름에 대해 정리를 해보았답니다. 자세한 내용은 넷플릭스에서 미드 원헌드레드 시즌2를 보시면 더 흥미진진한 내용이 담겨있습니다. 원헌드레드 시즌2의 결말을 끝내고 다음 시즌3에서는 핵전쟁이 일어난 중요한 이유와 사건들에 대해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넷플릭스 미드 원헌드레드 시즌1 줄거리결말

넷플릭스 미드, 원헌드레드 시즌1 줄거리결말 넷플릭스 미드 원헌드레드 시즌1은 지구의 핵전쟁으로 인해 우주로 도피하여 97년 동안 생존한 인류가 종말을 맞게 될지도 모르게 되자 법을 어긴 �

ceduca21.tistory.com

 

넷플릭스 미드 원헌드레드 시즌3 줄거리결말

넷플릭스 미드 추천, 원헌드레드 시즌3 줄거리결말 넷플릭스 미드 원헌드레드 시즌3을 추천합니다. 원헌드레드 시즌1과 시즌2까지는 지구에서 생존하기 위해 여러 전쟁을 겪었다면 시즌3에서는

ceduca21.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