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초화장품추천 가성비 좋은 애터미 앱솔루트 스킨케어 리뷰

기초화장품추천,
가성비 좋은 애터미 앱솔루트 스킨케어 리뷰

 

피부를 정갈하고 매끈하게 관리하기 위해 필요한 기초화장품 스킨케어 제품을 추천합니다. 애터미 앱솔루트 스킨케어 제품은 가성비가 좋은만큼 퀄리티도 괜찮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애터미 앱솔루트 셀액티브 4종세트 중 토너와 로션을 먼저 사용해 보았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앱솔루트 셀액티브 스킨케어 제품 토너와 로션에 대한 리뷰입니다. 

 

기초화장품 애터미 앱솔루트 스킨케어 리뷰

 

기초화장품으로 오휘 제품을 일 년 전에 간간히 사용해 왔고 그동안 에센스 하나로 버티다 애터미 앱솔루트 스킨케어 제품을 발랐더니 피부가 화장품을 먹어버리네요. 그렇게 애터미 앱솔루트 스킨케어 제품을 사용한 지 두 달이 넘었습니다. 제가 두 달 넘게 사용한 느낌을 적어보겠습니다. 

제 피부 타입을 검사해 본 결과 지성 타입이라고 나왔습니다. 피부가 지성타입이라 기초화장품을 바르지 않아도 많이 당기거나 건조하지는 않았죠. 그래서 유분이 많이 함유되어 있는 화장품보다는 수분이 많이 함유되어 있고 오래도록 촉촉해지는 화장품을 찾고 있었어요. 여기에 하나 더 추가된 조건이 있는데 40대 피부라 노화가 진행된 피부를 도와줄 수 있는 화장품이 없을까?라는 생각도 했었어요. 그런 제 조건에 맞는 화장품이 앱솔루트 셀액티브 스킨케어라는 것을 느꼈습니다. 

애터미 앱솔루트 스킨케어 제품을 처음 써보고 피부가 촉촉하고 쫀쫀한 느낌을 받아서 첫 느낌이 만족스러운 제품이었습니다.  그리고 몇 시간이 흐른 뒤에도 얼굴을 만져보아도 첫 느낌이 그대로 있는데 유분기는 전혀없고 피부가 가볍다는 느낌이 들었어요. 사용 후의 느낌만으로 볼 때 앱솔루트 스킨케어 제품은 건성, 지성, 복합성 모두 잘 맞는 제품이라 생각되어요. 

애터미 앱솔루트 스킨케어 제품은 토너와 로션으로 구성되어 있고 필요한 만큼 펌핑해서 사용할 수 있는 용기로 되어있습니다. 앱솔루트 토너 제품을 이마, 볼, 턱으로 세 번 펌핑해서 피부결따라 발라주었고 피부가 스며들 수 있게 가볍게 피부를 두드리며 발랐습니다. 그리고 화장품 향이 은은하게 퍼지는 향이라 자극적이지 않습니다. 화장품 향에 민감하신 분들에게도 추천하고 싶을 정도로 은은한 꽃 향기가 납니다.  

앱솔루트 로션 제품 또한 이마, 양볼, 턱으로 4번 펌핑해서 피부결따라 펴 발라주었습니다. 피부에 펴 바를 때 발림성이 부드럽고 연한 느낌이었습니다. 그리고 로션 향 또한 토너 향과 같은데 피부에 바른 후 향을 맡아보면 다른 화장품에 비해 향이 코를 자극하지 않고 살짝 자연스러운 향이 남아있는데 안심이 되었습니다. 

애터미 앱솔루트 스킨케어 제품 용기는 둥근 기둥 모양이고 한 손에 딱 밀착되게 잡히는 바디가 부드럽네요. 길이는 제 손 한뼘정도이고 아래로 내려갈수록 넓어지는 형태라 세워놔도 안정감이 있습니다. 뚜껑에 홈이 나 있어서 열었다 닫았다 할 때 편리하고 화장품을 쓸 때 편리한 펌핑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앱솔루트 셀액티브 토너를 손등에 펌핑해보았는데 우윳빛 액상으로 되어 있고 주르륵 흐르지 않았습니다. 

앱솔루트 셀액티브 로션을 손등에 펌핑했는데 하얀 크림으로 되어 있고 바를 때 가벼워 끈적이지 않습니다. 부드럽고 수분감이 많게 펴 바를 수 있어서 느낌은 좋았어요.

 애터미 앱솔루트 스킨케어 정식 명칭은 셀액티브 토너와 셀액티브로션입니다. 애터미 앱솔루트 셀액티브 토너와 로션의 가격 모두 회원가 33,000원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토너는 150ml 용량이 있고, 로션은 135ml 용량이 들어가 있어요. 아래 앱솔루트 제품 기능과 성분을 보면 가격대비 퀄리티가 높은 기초화장품인 것을 알 수 있네요.

 

애터미 앱솔루트 셀액티브 제품 기능

 

 

애터미 앱솔루트 셀액티브(CellActive) 제품에는 CellActive Code 기술이 들어가 안티에이징에 멈추지 않고 진행된 노화를 리페어링하여 젊은 피부로 회복한다는 디에이징(De-Aging) 개념이라고 합니다. 

 

De-Aging?

단순히 노화를 막는 안티에이징의 의미가 아니라, 세포 노화의 속도를 낮추고, 진행된 노화에 대해서는 고기능성 리페어를 통해 '젊은 피부' 로 회복하는 새로운 의미의 안티에이징을 말합니다.

 

디에이징의 목표는 젊음 유지, 진행된 노화의 리페어.

디에이징의 기능은 노화진행 사전방지, 집중안티에이징 케어, 체계적 케어 프로그램

 

애터미 앱솔루트 셀액티브 제품 성분

 

앱솔루트 셀액티브 미용성분은 녹차수, 수선화비늘줄기추추물, 라벤더 꽃/잎/줄기 추출물, 바실 꽃/잎 추출물, 마시멜로 잎/뿌리 추출물, 어성초 추출물, 캐모마일 꽃 추출물, 로즈마리 추출물, 회향잎 추출물, 사과수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 외 성분은 위 그림을 확인해보시기 바래요. 

 

애터미 앱솔루트 셀액티브 스킨케어 제품 리뷰 정리

 

기초화장품으로 손색이 없을 정도 사용감이나 바르고 난 후 피부 상태는 좋았습니다. 고가의 화장품이 가지고 있는 기능을 가성비 좋은 화장품도 가지고 있다면 저는 가성비 좋고 퀄리티가 높은 화장품을 선택할 것 같습니다. 기능도 좋지만 무엇보다 제가 사용하면서 기분이 좋은 것은 향이 자극적이지 않고 은은하게 퍼지는 게 마음에 들었습니다. 그리고 사용감이 가볍고 연해서 20대, 30대 피부에도 잘 맞을 것 같습니다.

 

보완해야 할 부분은 화장품 용기 뚜껑을 열 때 손에서 놓친 적이 있어서 놀랬던 기억이 나네요. 볼륨 있는 용기라면 손에서 미끄러지지 않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아무리 좋은 기초화장품이라 해도 스킨케어하기 전에 충분한 클렌징을 해줘야지만 건강하게 피부를 관리할 수 있겠죠. 

 

 

 

청소년남자 여드름화장품 추천, 직접 사용했어요

청소년남자 여드름화장품 추천, 직접 사용 "애터미 아크네클리어 제품 2가지 체험" 청소년남자가 직접 효과를 보고 있는 여드름화장품 추천할께요. 사춘기가 시작되면서 여드름이 나기 시작하��

ceduca21.tistory.com

 

애터미 뼈없는 간고등어 사용후기, 아이들 건강한 밥상

애터미 간고등어, 아이들 건강한 밥상에 올려진 간고등어 사용후기 애터미 제품을 선물을 받고 괜찮다고 생각하는 제품을 소개할까 싶어요. 애터미 노르웨이산 뼈없는 간고등어를 처음 먹어보�

ceduca21.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