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사보온보냉주전자, 삼바주전자 추천

 

 

엠사보온보냉주전자,
삼바주전자 추천

"독일 엠사삼바주전자로 겨울철 따뜻한 차 마시기"

 

엠사보온보냉주전자는 작년에 레스토랑에 가서 따뜻한 차를 담아 손님에게 따라 주는 것을 보고 구입을 했었어요. 겨울되면 제가 목감기가 자주 걸리기 때문에 따뜻한 차를 달고 살거든요. 그래서 겨울 내내 차 마시기에 너무 편리해서 차를 좋아하는 친정엄마에게도 선물을 했었지요. 엠사보온보냉주전자는 가격대비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고, 제가 아끼는 살림살이 중 하나에요. 

엠사보온보냉주전자 소개

엠사보온보냉주전자는 독일 엠사의 삼바주전자에요. 삼바주전자는 오랜시간 보온과 보냉이 가능한 제품이고 겨울이나 여름, 야외에 나가서도 다양하게 사용이 가능해요. 여름에는 시원한 얼음을 넣어서 차가운 음료를 넣어 마시면 되고 겨울에는 따뜻한 차로 만들어서 먹으면 좋아요. 

삼바주전자로 저녁에 따뜻한 차로 아이들과 나눠 마시고 난 다음 아침에 다시 차를 마실려고 보면 보온이 계속되어 있어서 따로 차를 끓일 필요가 없더라구요. 

삼바주전자 뚜껑을 열어보면 내부는 2중 유리층과 그리고 2중 은으로 된 층, 그 사이에 진공층이 존재하도록 되어 있고 총 5중 구조로  만들어졌어요. 그래서 열차단 기능이 있어서 12시간 보온이 되고 , 24시간 보냉이 된다고 해요. 

삼바주전자 재질은 폴리프로필렌, 유리, 실리콘으로 되어 있고 용량은 1L 에요. 크기는 145mm x 210mm 고 무게는 600g 이에요. 무거운 편이 아니에요. 가볍게 들고 차를 따를 수 있어요. 

삼바주전자는 색깔이 다양해요. 그런데도 색깔마다 제 마음에 들더라구요. 그래도 제가 원하는 색은 항상 단순해서 White 에나멜 로 선택을 했었죠.

요즘에는 파우더 색상도 더 추가되어서 나왔네요. 파우더 그레이, 파우더 그린, 파우더 로즈,파우더 블루 등이 있어요. 하나 더 필요하다면 파우더 핑크를 사고 싶네요.
 

엠사보온보냉주전자 사용방법

삼바주전자는 편리한 원터치 방식으로 되어 있어서 가운데 버튼을 온/오프하여 열고 닫으면 되요. 물을 따르고 난 후에는 반드시 오프하여 닫아줘야 물이 빨리 식지 않아요. 오픈할 때는 시계 반대방향으로 뚜껑을 돌려서 열어주고 닫을 때는 시계방향으로 돌려서 닫으시면 되요.

삼바주전자 뚜껑을 씻을 때는 뚜껑 내부로 물이 들어갈 수 있으니 담궈두지 말고 흐르는 물에 아래 패킹 부분만 세척하시면 되요. 저는 뚜껑 가운데 버튼을 누른 상태에서 물기를 털어줘서 내부에 있는 물을 밖으로 빼내요. 

엠사보온보냉주전자 사용 후기

삼바주전자를 사용하면서 가장 마음에 든 부분은 씻을 때 불편하지 않은 점이에요. 아이들 보온병을 씻을려면 실리콘을 벗겨야하고 물 마시는 입구도 모두 분리해서 하나씩 씻어야 했는데 이 주전자는 뚜경도 하나로 되어 있고 주전자 내부에 찌꺼기가 쌓여도 물병 솔로 씻어버리면 금방 씻겨버리니깐 자주 사용하게 되는 것 같아요.  

그리고 차를 마시고 싶을 때마다 물을 끓여야 하는 귀찮음에서 벗어날 수 있어서 좋았어요. 뜨거운 물을 부어넣고 찻잔에 부어 차를 마실 때도 있고 감기에 걸렸을 때 엠사보온보냉주전자 안에 티백을 넣어서 똑같은 차를 계속 마실 때도 있어요. 

엠사보온보냉주전자 사용 팁!

사용전에 꼭 소량의 물로 예열을 한 후 사용하면 보온/보냉 시간이 더 오래 지속시킬 수 있다고 해요. 삼바주전자 내부가 유리로 되어 있어서 갑자기 뜨거운 물을 부울 경우 유리가 파손될 수 있으니 주의하라고 되어 있네요. 저는 팔팔 끓는 물을 바로 붓지는 않고 끓기 시작할 때 붓거나 주의사항대로 약간의 물을 살짝 부어 온도를 좀 올려줘요. 그다지 불편하지는 않아요. 유리컵에 뜨거운 물을 갑자기 붓지 않는 것처럼 하면 저처럼 오래 사용하실 수 있답니다. 

 

↓  엠사 삼바보온보냉주전자

 

엠사 삼바 보온보냉...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