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9월 공개예정 신규콘텐츠 추천

넷플릭스 추천,
9월 공개예정 신규콘텐츠 

 

 

넷플릭스가 9월에 공개예정인 신규콘텐츠를 내 놓았습니다. 그 중에서 재미난 것들을 골라보았는데 미국영화, 한국 코미디 드라마, 애니메이션, 미국 코미디 드라마 등 보고 싶은 것들이 많았습니다. 아이부터 어른까지 취향껏 골라볼 수 있도록 7가지를 뽑아봤습니다. 

 

넷플릭스 신규콘텐츠 추천


1. 보건교사 안은영


공개예정일: 9월 25일

장르: 한국드라마,  판타지, 도서원작

출연 : 정유미, 남주혁

"평범한 이름과 달리 남들 눈에 보이지 않는 '젤리' 를 볼 수 있는 특별한 능력을 가진 보건교사 안은영이 새로 부임한 고등학교에서 심상치 않은 미스터리를 발견하고, 한문교사 홍인표(남주혁)와 함께 이를 해결해가는 명랑 판타지 " 

엉뚱하고 기발한 드라마 보건교사 안은영은 예고편을 보고 확 끌렸습니다. 보건교사 안은영 선생님에게만 보이는 젤리를 없애기 위해 플라스틱 칼을 들고 휘젖는 모습을 보고 약간 유치하지 않을까 생각했지만 이건 코미디의 특성일 뿐 드라마는 정유미의 엉뚱함과 배경음악이 너무 유쾌했습니다. 

 

 

2. 래치드


공개예정일: 9월 18일

장르 : 스릴러, 공포, 도서원작

출연 : 사라폴슨, 신시아 닉슨, 샤론스톤 등

"1940년대 미국, 의문의 간호사가 유명 정신병원에 잠입하고, 그 안에서 비밀스러운 실험들을 통해 섬뜩한 괴물로 변해가는 이야기를 다룬 서스펜스 호러 시리즈"

넷플릭스 미드 래치드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입니다. 극 중 간호사의 이름이 래치드인데 겉으론 단정하고 아름다운 여인이 살인괴물이 되어 가는 이야기입니다. 역사상 가장 섬뜩한 악인을 연기한 세라 폴슨의 연기가 기다려집니다. 

 

 

3. 악마는 사라지지 않는다


공개예정일: 9월 16일

장르 : 스릴러영화, 도서원작, 미국

감독 : 안토니오 캄포스

출연 : 톰 홀랜드, 로버트 패틴슨 등

"그의 헌신이 문제였을까, 아니면 그저 일어난 일이었을까. 소중한 이들을 지키고 싶은 한 남자의 주변에 악한 자들이 들러 붙는다. 도망갈 곳도 없는 작고 외딴 마을에서."

넷플릭스 영화 악마는 사라지지 않는다는 어릴적부터 계속 주변의 악한 인물들로 인해 인생이 꼬여가는 한 남자의 이약를 그린 작품입니다. 

 

 

4. 라이트하우스


공개예정일: 9월 13일

장르 :심리스릴러, 미국영화

감독 : 로버트 에거스

출연 : 로버트 패틴슨, 윌렘 다포

"나 말고 이곳에 갇힌 자는 한 명뿐. 하지만 그 하나뿐인 동료가 미쳐간다면 어떻게 할 것인가. 같은 두려움에 빠진 두 남자는 이제 깊이를 알 수 없는 심연과 마주해야 한다."

외딴 섬에 두 명의 등대지기는 둘이서 4주동안 함께 등대를 지켜야 합니다. 하지만 나이든 토머스는 쉽게 신입인 윈슬로우에게 등대관리를 맡기지 않습니다. 그렇게 서로가 점점 어긋나면서 폭풍우가 몰려오면서 섬에 갇히고 말죠. 흑백으로 만들어진 이 영화는 두 인물의 심리가 점점 광기로 변해가는 모습을 담고 있습니다. 

 

 

5. 아기 배달부 스토크


공개예정일: 9월 23일

장르: 미국 애니메이션, 코미디

출연 : 앤디 샘버그, 케이티크라운, 캘시 그래머 등

"아기 배달부 스토크가 언제 적 얘기야? 업종을 택배로 변경한지 오래인 스토크들에게 뜬금없는 아기 주문 편지가 날아든다. 근데 편지가 기계에 잘못 들어가 아기 탄생이란 대형 사고가 났으니. 해결책은 단 하나, 아기를 배달하고 올 것."

넷플릭스에서 공개될 아기배달부 스토크 애니메이션은 아이들에게 보여줄 수 있는 영화입니다. 집에만 있는 아이들에게 영화를 보여주고 싶다면 아기 배달부 스토크를 보여주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6. 드래곤즈 도그마


공개예정일: 9월 17일

장르: SF, 판타지, 게임원작

출연 : 그레그 천, 에리카 멘데스, 크리스티나 비 등

"100년 후 갑자기 나타난 드래곤의 참혹한 공격에 쓰러진 후, 각성자로 부활한 이선. 내 심장을 가져간 드래곤을 무찌르리라! 분노로 가득한 복수의 여정. 악마들을 무찌를수록, 그는 더욱 어둠에 빠져든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애니메이션 드래곤즈 도그마는 일본 애니메이션입니다. 총 7화로 만들어졌으며 게임을 원작으로 해서 만들어졌습니다. 오랜만에 어른이 볼 수 있는 애니메이션이 나왔구나 싶었어요. 

 

 

7. 떴다#스니커헤드


공개예정일: 9월 25일

장르: 미드, 코미디

출연 : 앨런 말도나도,앤드루 배철러, 저니스트코차도, 매슈 조스튼 등

"다시는 스니커즈에 집착하지 않으리라. 결혼 후 가정적인 남자로 살아온 데빈. 그의 마음을 오랜 친구인 보비가 흔든다. 전설의 신발을 찾을 수 있는데 놓칠 수 없잖아?"

넷플릭스 코디미 부문 떴다#스니커헤드는 배우들의 코믹함에 예고편인데도 불구하고 웃음이 절로 나왔습니다. 외국 코미디드라마는 잘 보지 않는데 떴다#스니커헤드는 꼭 보고 싶더라구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