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채널추천 신사임당과 김유라의 운이 좋아지는 법

 

 

유튜브채널추천,
신사임당과 김유라의 운이 좋아지는 법

 

 

유튜브에서 유명한 신사임당의 채널 중 김유라씨가 나오는 운이 좋아지는 법을 추천하려고 합니다. 신사임당 채널에 많은 콘텐츠들이 저에게 좋은 영향을 주고 있는데 최근 무기력해지는 것 같아 이 영상을 찾아 다시 보게 되었어요. 김유라씨의 운이 좋아지는 법이라는 영상을 보고나니 힘이 나고 좁은 시야가 탁 트이는 기분이었습니다. 

유튜브채널 신사임당

유튜브 채널에서 믿고보는 채널은 바로 신사임당님의 콘텐츠입니다. 신사임당의 가치관과 초대되어서 나오는 게스트분들의 이야기를 듣고 있으면 귀에 쏙쏙 들어오는 것이 참 재미있었어요. 게다가 신사임당님은 진행하면서 항상 시청자 입장에서 게스트의 대화내용에 공감해주는 모습이 좋았습니다. 

신사임당 채널에 초대된 김유라씨는 알고 계시는 분들이 많을 정도로 유명하신 분이에요. 아이 셋을 키우는 전업주부가 《나는 마트대신 부동산에 간다》라는 책을 계기로 많이 유명해지셔서 TV채널과 유튜브 채널에서 활발하게 활동하시고 계세요. 같은 주부로써 정말 존경스럽네요. 

유튜브채널 김유라TV

김유라씨가 말하는 운이 좋아지는 법을 재미있게 들었습니다. 김유라씨가 말한 운이 좋아지는 법을 아래에 정리해 보았습니다. 앞으로도 생활에 무기력해지거나 기운이 빠질 때 명언들을 되새겨 보고자 합니다. 

 

 

 

1. 세상이 나에게 주는 운을 겸손하게 받자


평범한 주부로 살다가 자신이 성공하게 된 것은 운이었다고 말합니다. 사람에게는 늘 기회가 주어지는데 기회가 주어졌을 때 그것이 기회인지 알아보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지나고나서야 그것이 기회였구나 생각되어 후회가 된다고 하죠. 그래서 김유라씨는 세상이 나에게 기회를 주는 것은 내가 결정하는 것이 아니라 주어진 모든 운을 겸손하게 다 받자고 합니다. 

2. 운이 좋아지려면 씨를 뿌려야 한다. 


신사임당의 주언규씨나 김유라씨의 공통점은 한 가지에 올인해서 성공할 자신이 없기 때문에 할 수 있는 여러가지를 꾸준히 준비해 왔다는 것입니다. 그러다가 한 가지가 잘 되다보면 다른 것과 연결이 되어 운이 빵빵 터진다고 합니다.

김유라씨는 블로그 관리, 유명한 강사님의 강의 듣기, 베스트셀러 작가 분도 만나러 다니기도 하는 등 여러가지 방면으로 사람들을 많이 만났다고 합니다. 그러다가 TV에 출연하면서 책을 내게 되었다고 해요. 두 분의 말씀대로 나의 핵심가치가 들어간 씨앗을 곳곳에 뿌려둡시다.!!

3. 귀인을 만나면 운이 좋아진다. 


김유라씨 혼자서 열심히 해서 유명해진 것이 아니라고 합니다. 씨를 뿌리기 위해 사람들을 많이 만났고 그 중 나쁜 사람도 있었지만 좋은 사람도 있었다죠. 좋은 사람 중에 반드시 귀인을 만나게 된다고 합니다. 

사람은 귀인을 만났을 때 운명이 바뀐다고 했어요. 김유라씨는 겸손하게 신사임당 채널에 출연했기 때문에 자신의 운이 좋은 방향으로 바뀔거라 유쾌하게 말하는 모습에서 긍정적인 느낌을 받았습니다. 사람들을 만나는 것을 주저하지 말고 좋은 사람을 만날 때까지 많은 사람들을 만나 봅시다. 

4. 독서와 경험이 중요하다. 


김유라씨는 자신이 가진 것이 없었기 때문에 책을 굉장히 많이 읽었고 작가님이 활동하시는 블로그나 SNS에 들어가 작가님의 모든 면을 조사했으며 심지어 만나기까지 했다고 하죠. 그 정도로 끈기와 용기를 가지신 분이네요. 

성공한 사람들의 이야기를 듣다보면 절대 빼놓을 수 없는 것이 바로 독서입니다. 잠깐 책 읽는 것이 힘들어 독서가 뜸했는데 이참에 다시 책을 가까이 둬서 자주 읽어야겠습니다. 나에게 도움이 되는 책을 찾아 꾸준하게 독서를 하고 내 것으로 만들어보자구요.  


유튜브 신사임당 채널에 나온 김유라씨의 운이 좋아지는 법을 듣고 정리하면서 행운은 그저 들어오지는 않구나라고 느꼈습니다. 김유라씨는 운을 찾아 아주 많은 씨를 뿌리며 다니셨네요. 감나무 아래 감이 떨어지기만을 기다리는 것이 아니라 내가 열심히 뿌린 씨앗과 운이 만나기를 기다려야겠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